일상생활/리뷰

더미식 장인라면 가격 및 솔직후기! (이정재 라면)

성미느 2021. 12. 25. 23:59

더미식 장인라면 가격 및 솔직후기! (이정재 라면)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라면이 있다고 해서 찾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이정재 라면
The 미식 장인라면


그것은 바로 하림에서 출시하고 이정재님이 광고하시는 '더미식 장인라면'인데요.

출시는 2021년 10월에 출시되었고,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한 달 동안 300만 봉이 팔린 히트상품이라고 해요.

미식 장인라면

그래서 오늘은 직접 이정재님이 홍보모델인 하림의 더미식 장인라면을 내돈내산으로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더미식 장인라면, 이정재 라면 후기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 맛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 맛 한묶음으로 구매했어요!

한묶음에는 4개가 들어있습니다.

더미식 라면 가격


더미식 장인라면의 가격은 마트나 슈퍼 등에서는 2,200원에도 판매가 되고 있는듯 하고, 편의점에서는 2+1행사가 진행중이지만 1개당 2,8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프리미엄 라면의 선두주자?인 신라면 블랙도 제가 알기로 1,700원으로 꽤나 비싼 가격이었는데, 장인라면은 신라면 블랙보다 더 비싸네요.

더미식 장인라면 가격

더미식 장인라면은 한봉지당 116g에 385kcal입니다!

아무래도 면이 건면이기에 튀긴 면보다는 칼로리가 적은 편이네요.

장인라면
더미식 라면
구성품

더미식 장인라면의 구성품으로는 건더기 스프(건표고버섯, 건청경채, 건당근, 건파, 건고추, 건마늘)이 들어있고, 20시간 동안 진짜 재료로 끓였다는 얼큰한 국물 소스가 들어있어요!

국물 소스는 여타 라면들에는 가루 스프가 들어있는데 더 미식라면에는 다른 라면들과는 다르게 고체스프가 들어있습니다!

건면

많은 분들이 건강을 생각하면서 튀긴 면 대신 건면으로 출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더 미식라면도 마찬가지로 건면으로 출시했어요!

건더기

건더기도 프리미엄 라면답게 고명들이 살아있는 느낌이더라고요.

소스
고체소스

소스는 고체소스인데 살짝은 찐득한 고체소스입니다. 고추장같은 재질이에요!

조리 방법은 뒷면에 적힌 그대로 조리했습니다! 석학들이 머리를 맞대며 만든 조리 방법이기에..ㅎㅎ

물 500ml를 끓이고, 건더기와 국물 스프를 한꺼번에 넣고 4분 30초를 끓였어요.

조리 완료!

물만 보았을 때는 한강라면 같지만 500ml를 정확하게 맞추고 레시피대로 끓였어요!

더미식 장인라면
라면이라기보다는 면 요리같은 느낌!

가격대가 나가는 프리미엄 라면이다보니 라면보다는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면 요리 같은 느낌이었어요. 얼큰한 국물이 굉장히 입맛을 돋우는 맛이었습니다.

요즘 전체적으로 라면들이 msg가 빠져서인지 밍밍해진 감이 있는데요. 더미식 라면은 과거 진~~했던 시절의 라면 국물 맛이었어요. msg는 들어있지 않다고 하던데, msg가 없는데도 국물을 맛깔나게 뽑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도 건면이어서 국물에 뜨는 기름도 없고 담백 칼칼한 느낌이었어요! 밥 말아먹기 좋은 국물의 맛이었습니다. 국밥 국물스러운, 뼈해장국 재질의 맛이에요.

라면치고는 가격이 조금 나가기는 하지만 밀키트랑 비슷한 느낌으로 생각한다면 사먹을만 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맛있게 먹어서 개인적으로 다음 번에도 사먹을 생각 있습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한 점이나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