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후기!

성미느 2021. 12. 26. 23:59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크리스마스 전후로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기도 했고, 코로나 확진자가 갑작스럽게 늘어난 탓에 사람 많은 곳은 피하고 있어요...ㅎㅎ

스타벅스도 방문한 지 정말 오래되었는데요. 이번 12월에 크리스마스 관련 음료와 케이크 프로모션을 한다고 해서 오래간만에 방문해서 포장해왔습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본 메뉴는 케이크 2종, 음료 1종으로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인데요.



내 돈 주고 구매한 솔직한 후기 글이며,

오래간만에 스타벅스 신메뉴 음료 및 케이크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 리뷰 하겠습니다!

 

 

오늘도 항상 애용하는 스타벅스 동춘 DT점에 방문했습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2021 현재 프로모션 중인 음료인 '스노우 민트 초콜릿'과 '토피 넛 라떼'의 가격정보와 사진이 있는 홍보물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2021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리퀀시

202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리퀀시 상품으로 '스타벅스 컴포터 3종' 2022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 중에서 선택해서 수령할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거의 매년 여름, 겨울에 하는 행사이기는 하지만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지 어느새 스타벅스 컴포터 3종은 이미 솔드아웃이 되었더라고요...!! (2021.12.26 기준) 스타벅스 컴포터가 빨리 매진될 것으로 생각했는데 역시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플래너와 아날로그 클락은 남아있기에 모으시는 분들께서는 도전해보시는 게 어떠실지..ㅎㅎ

 

오늘 제가 구입해서 솔직 후기글을 작성할 메뉴는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와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202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입니다! 가격은 톨 사이즈 6,300원 / 그란데 사이즈 6,800원 / 벤티 사이즈 7,300원입니다.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사먹고 난 후 스노우 민트 초콜릿도 사 먹어보았는데, 맛 차이는 없고 얼음 알갱이가 씹히는지 안 씹히는지 여부의 차이만 있는 것 같더라고요.

 

(블렌디드 아닌) 스노우 민트 초콜릿의 가격은 톨 사이즈 5,800원 / 그란데 사이즈 6,300원 / 벤티 사이즈 6,800원입니다!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스타벅스에 따르면 '화이트 크리스마스트리 위 반짝이는 전구를 연상시키는 음료', '화이트 초콜릿과 유기농 말차, 민트 초콜릿의 조합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블렌디드 음료'

라고 합니다!

 

칼로리는 295kcal / 나트륨 70mg / 포화지방 8g / 당류 35g / 단백질 7g / 카페인 28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컵홀더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그런지 스타벅스 컵홀더도 빨간색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컵홀더에 제공해주시더라고요!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안데스 초콜릿 민트 맛

 

제가 반민초단임에도 호기심에 시켜보았는데, 생각보다 민트맛이 강하지 않아요! 물론 은은하게 느껴지는 치약 맛(이라고 쓰고 민트맛이라고 읽음)은 있지만 반민초단의 심기를 거스를 정도로 민초 맛이 강하지는 않더라고요.

 

민초단에게는 민트보다는 초콜릿 맛이 많이 느껴진다는 평이었는데,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민트와 초콜릿의 적절한 조화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저는 굉장히 안데스 초콜릿 민트맛과 흡사한 맛으로 느껴졌는데요. 안데스 초콜릿 민트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나 맛있게 드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1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케이크의 가격은 각각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 6,100원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 5,900원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가지고 오는 길에 살짝 케이크 모양이 무너졌지만, 왼쪽이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고 오른쪽이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는 레드벨벳 케이크랑 굉장히 흡사한 모습이었고,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는 전형적인 고구마 케이크의 형태를 띠고 있었습니다!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는 빵 > 크림치즈 > 빵의 순서로 쌓여있었고요. 빨간색 시트 부분이 레드벨벳 케이크의 시트와 똑같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스타벅스의 기존 레드벨벳 케이크와 맛이 흡사했습니다.

산타 벨벳 체크 케이크
산타 벨벳 체크 케이크

역시나 스타벅스의 케이크는 빵부터가 부드럽더라고요.

 

레드벨벳 케이크와 비슷한 맛이었지만, 스타벅스 레드벨벳 케이크보다는 크림치즈가 덜 진한 느낌이었어요.

하얀색 빵 부분은 고구마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 빵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고 케이크의 크림이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산타 벨벳 체크 케이크는 어쩔 수 없이 레드벨벳 케이크와 맛이 비슷하게 느껴져서인지 비교를 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기존 레드벨벳 케이크보다는 덜 달아서 먹는 데에 부담이 덜 한 느낌이었습니다.

 

예쁜 레드벨벳 케이크 맛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예전보다 고구마 케이크가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일반적인 고구마 케이크 맛이지만 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고구마 크림이 진~~ 했고 우유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부담 없고, 편안하게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고구마 케이크 맛! JMT

개인적으로 이번 신메뉴는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스노우 민트 초콜릿 & 산타 벨벳 체크 케이크 &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 모두 제 취향을 저격하는 맛이었고, 특히 부드러운 고구마 케이크는 정식 메뉴로 나와있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이번에 처음 본 것 같습니다!) 꼭 정식 메뉴로 재출시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