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2022 스타벅스 발렌타인MD는? 신메뉴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봄 딸기 라떼 후기

성미느 2022. 2. 8. 23:59

2022 스타벅스 발렌타인MD는? 신메뉴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봄 딸기 라떼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2 스타벅스 봄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오래간만에 스타벅스에 방문했습니다.

스타벅스 인천연수점

 

 

스타벅스 인천연수점으로 방문했어요! 평일 3~4시 즈음 방문해서인지 신메뉴가 나왔음에도 매장에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방문해서 드시는 분이 적어진 것 같기도 하네요.

저도 코로나가 무서워서 매장 이용하지 않고,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2022 스타벅스 신메뉴인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봄 딸기 라떼'를 먹어보고 난 후기와 함께 2022 스타벅스 발렌타인MD 실물 사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2022 스타벅스 MD스타벅스 봄 신메뉴 후기!

스타벅스 봄 신메뉴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이번 스타벅스 2022 봄 신메뉴인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와 봄 딸기 라떼 홍보물이 바로 보이더라고요.

두 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모든 음료가 그란데 사이즈로만 판매가 되고 있어서 오늘은 봄 딸기 라떼만 주문했습니다.

 

미리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방문하니 바로 찾아갈 수 있었어요.

2022 스타벅스 발렌타인MD
2022 스타벅스 발렌타인MD
2022 스타벅스 발렌타인MD

2022 스타벅스 발렌타인MD는 2월 4일부터 판매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판매 시작 이후 4일이 지나서 다 판매가 되어서인지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발렌타인MD상품이 많지가 않았어요.

스윗러브 머그잔과 스윗러브 글리터 콜드컵, 글라스 머그 앤 소서 정도만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아있는 상품들이 제 취향과는 맞지 않아서 구매는 하지 않고 사진만 찍어왔네요.

스타벅스 디저트 신메뉴

진열장에는 이번 봄 디저트 신메뉴인 봄 딸기 우유 크루아상과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도 확인해 볼 수 있었어요.

이번 봄 디저트는 전부 다 맛있어 보여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색다른 딸기 샌드를 구매하긴 했지만, 조만간 또 방문해서 다른 신메뉴 디저트들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2 스타벅스 봄 신메뉴 후기!

봄 딸기 라떼

2022 스타벅스 음료 신메뉴 중 하나인 봄 딸기 라떼입니다!

사이즈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그란데 사이즈만 판매를 하고 있어요. 가격은 6,900원입니다.

봄 딸기 라떼

딸기 라떼라는 이름처럼 우유 + 딸기 베이스 + 얼음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구성이에요.

봄 딸기 라떼

밑에는 딸기 과육들이 가라앉아있습니다. 맛은 일반적인 딸기 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다른 카페의 딸기 라떼들보다는 덜 달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대부분의 카페에서 판매하는 딸기 라떼들은 굉장히 달달한 경우가 많은데, 이번 스벅 신메뉴는 적당하게 달고 본연의 딸기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너무 달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딸기가 굉장히 신선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스타벅스 설명에도 '갓 수확한 딸기로 만든 베이스 사용'이라고 적혀있는데, 딸기가 오래되지 않고 정말 갓 수확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딸기 라떼는 카페들의 기본 메뉴지만 이번 스벅 신메뉴는 신선한 딸기 (베이스)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이번 2022 봄 스타벅스 디저트 신메뉴인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입니다.

미리 만들어져서 포장되어있는데요.

가격은 6,000원이고 185g (495 kcal)입니다.

딸기 샌드

딸기 샌드는 유통되자마자 하루 안에 판매되어야 하는지 유통기한이 당일이었습니다. 샌드 사이에 생 딸기가 들어있어 그런 것 같아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200mg / 탄수화물 50g / 당류 49g /  지방 29g / 트랜스지방 0.6g / 포화지방 15g / 콜레스테롤 270mg / 단백질 8g이 들어있습니다.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는 2개 들어있고, 빵 사이에 요거트 크림과 생딸기가 3개 들어있습니다.

신선한 딸기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딸기도 상태 좋은 딸기를 사용해서 무르지 않고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한쪽은 카스텔라 색이 붉은색이었는데, 맛에서의 차이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카스텔라가 굉장히 부드럽고, 크림도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리는 맛이었어요. 샌드 사이의 크림이 요거트 크림이라고 하는데 모르고 먹었을 때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건가? 싶었어요.

생딸기가 들어가서 입 안에서 딸기 향이 느껴지는 게 좋았고, 빵과 크림 모두 맛있어서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이번 신메뉴 가격들이 전체적으로 저렴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는데, 신선한 봄 딸기를 먹는다고 생각했을 때에는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번에 먹어본 신메뉴들은 전부다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어요!!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