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메가커피 신메뉴 스크류 티플레저, 디저트 춘천 감자빵 후기

성미느 2022. 2. 10. 23:59

메가커피 신메뉴 스크류 티플레저, 디저트 춘천 감자빵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겨울이 끝나고 봄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카페 프랜차이즈에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많은 카페에서 딸기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어요.

 

메가커피에서도 봄 신메뉴로 딸기 관련한 메뉴가 출시되어서 먹어본 솔직한 후기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메가커피 신메뉴 스크류 티플레저랑 메가커피 디저트 감자빵을 먹어본 후기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2022 메가커피 신메뉴

메가커피 신메뉴

이번 메가커피 신메뉴로는 스크류 티플레저, 한컵 딸기놀라, 딸기놀라 요거트 프라페가 출시되었어요.

딸기놀라 요거트 프라페, 한컵 딸기놀라는 뭔가 맛이 상상이 가는데, 스크류 티플레저만 생소한 느낌이어서 궁금한 마음에 주문했습니다.

티플레저라는 말이 생소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따로 나오는게 없더라고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봤을 때는 '상큼한 애플티와 딸기가 어우러진 티블렌딩 음료'라고 하더라고요.

메가커피 신메뉴

제가 방문한 매장에서는 한컵 딸기놀라는 판매를 하지 않는지 X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이번 메가커피 신메뉴 가격들은 스크류 티플레저 3,900원 / 한컵 딸기놀라 3,900원 / 딸기놀라 요거트 프라페 4,400원입니다.

춘천 감자빵

메가커피에서 춘천 감자빵도 판매한다는 사실에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겸사겸사 함께 주문했습니다.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가격은 3,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었고, 감자빵은 냉장보관되고있어서인지 직원분께서 데워드릴까요? 라고 하셔서, 데워서 포장했어요.

 

메가커피 신메뉴 스크류 티플레저 / 감자빵

스크류 티플레저
스크류 티플레저

스크류 티플레저는 음료 사이사이에 딸기 과육들이 들어있었어요! 사진에는 잘 담기지 않았지만 생딸기 슬라이스와 허브도 토핑으로 맨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eiles 티

애플티와 딸기가 합쳐진 음료답게 독일 아일레스(eilles) 애플티 티백이 함께 들어있어요.

맛은 한입먹자마자 바로 스크류바 녹인맛이 떠오르더라고요.

 

메가커피 신메뉴 스크류 티플레저는 녹은 스크류바랑 맛 유사도 99%였습니다ㅎㅎㅎ 

메가커피 감자빵

감자빵은 이렇게 종이봉투에 담겨서 제공됩니다. 데워서 달라고 해서인지 집에 왔음에도 아직까지 따끈따끈하더라고요!

메가커피 춘천 감자빵

감자빵은 진짜 비주얼부터도 감자같이 생겼어요. 가격대비 양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감자빵 단면

감자빵 속에는 진짜 감자가 들어갔는지 감자 쪄서 으깨놓은 맛이었어요.

감자빵 단면

빵은 찹쌀도넛보다 훨씬 쫄깃쫄깃한 식감이었습니다. 떡 녹인 것같이 먹으면 쭉 늘어났어요.

이름은 감자빵인데, 빵보다는 떡같은 느낌이었어요.

감자빵

양이 조금 적긴 했지만... 맛은 있었어요! 부모님과 나눠먹었는데, 부모님 모두 다 맛있다고 하셔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평소 메가커피에서 딸기라떼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스크류 티플레저는 정말 딱 스크류바 맛이어서 다음에 사먹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스크류바를 사먹는게 낫겠다 싶더라고요. 다음엔 딸기라떼 먹을 것 같아요ㅎㅎ

근데, 감자빵은 비싸긴해도 맛있어서 가끔 생각날 맛이었어요!

 

요약 : 스크류 티플레저 = 스크류바 녹인맛 // 감자빵 = 쫄깃쫄깃 감자떡 맛!

 

게시글 관련 틀린 정보나 궁금한 것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