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굽네치킨 신메뉴 불금치킨 쿠팡이츠 쿠폰으로 내돈내산 후기! 오매불맛소스 맵기는?

성미느 2022. 2. 9. 22:57

굽네치킨 신메뉴 불금치킨 쿠팡이츠 쿠폰으로 내돈내산 후기! 오매불맛소스 맵기는?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쿠팡이츠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오래간만에 굽네치킨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여러 브랜드를 할인하고 있지만, 굽네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저도 모르게 굽네치킨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할인받아서 먹는 김에 굽네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치킨인 '불금치킨'을 주문해보았는데요. 오늘은 굽네치킨 신메뉴인 불금치킨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불금치킨 맵기 정도는 어떻게 되는지, 맛은 어떻게 되는지 등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쿠팡이츠를 통해 포장 주문 5,000원 할인을 받았기에 쿠팡이츠 관련해 할인정보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쿠팡이츠 포장 할인

현재 쿠팡이츠에서 포장 주문 할인 이벤트를 2022년 2월 7일 ~ 2022년 2월 13일 동안 진행하고 있어요.

쿠팡이츠 할인 진행중인 브랜드

쿠팡이츠에서는 현재 두찜 (두마리찜닭),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참잘), 굽네치킨에서 할인하고 있습니다.

다른 음식점에서는 최소주문금액이 있는데, 굽네치킨은 최소 주문금액도 없고 할인폭도 가장 크기에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굽네치킨 신메뉴 불금치킨

불금치킨

쿠팡이츠 앱에서 주문 많음, 리뷰 최고를 기록하고 있는 굽네치킨 신메뉴 불금치킨이어서 배달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구성은 불금치킨 + 오매불맛소스 + 치킨무 구성으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불금치킨 한 마리 가격은 18,000원 / 윙 19,900원 / 통다리 19,900원 / 콤보 20,000원입니다.

불금치킨

쿠팡이츠 5,000원 할인받아 13,000원에 주문했습니다.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한 쿠폰이어서 직접 가지러 갔어요. 요즘 배달비가 너무 비싸져서 배달로는 돈 아까워서 못 시켜먹겠더라고요...ㅎㅎ

 

굽네 신메뉴 불금치킨 후기

굽네 신메뉴 불금치킨

굽네치킨 신메뉴는 불맛 + 금빛 갈릭소스가 올라간 양념치킨이었습니다.

굽네치킨 메뉴 가격

굽네치킨 메뉴 가격 참고하세요. 굽네에서 치킨 말고도 피자,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

불금치킨

쿠팡이츠 앱에서도 적혀있듯이, 콜라가 빠진 구성으로 치킨무, 오매불맛소스가 함께 들어있어요.

굽네 양념치킨의 근본이 볼케이노 먹고 난 후 남은 소스에 밥 비벼 먹는 구성이다 보니 이번 신메뉴 불금치킨에서도 다 먹고 난 후 치밥하는 용으로 오매불맛 소스를 함께 넣어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불금치킨

불금치킨은 겉으로 보기에는 볼케이노랑 비슷한 양념치킨인데요. 볼케이노와 불금치킨은 소스는 비슷해 보이지만 위에 피자에 뿌려먹는 갈릭소스가 올라가 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굽네 신메뉴 불금치킨
굽네 신메뉴 불금치킨

맛은 불맛치킨이라고는 하는데, 여러 조각 먹으면 먹을수록 라면 진짬뽕, 오징어짬뽕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진짬뽕 소스에 치킨을 담가먹는 맛인데, 이게 또 맛은 있더라고요. 갈릭소스랑 불맛 소스랑 잘 어울려서 매콤 달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매운 정도는 먹다 보면 스읍하게 되는 맵기 정도, 제 기준 신라면 ~ 열라면, 엽떡 초보 맛?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불닭볶음면정도로 먹기 힘든 정도는 아니고, 먹으면서 올라오는 매운맛이에요. 진짬뽕이랑 같은 소스를 사용했는지 맛과 매운 정도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굽네 오매불맛소스

다 먹고 나서 소스에 밥 비벼먹었는데요. 제 입맛으로 치밥은 볼케이노 > 불금치킨이었습니다.

 

볼케이노 치킨과 비교했을 때에는 물론 불금치킨도 맛있지만, 제 입맛으로는 볼케이노가 미세하게 맛있었어요. 그 이유는 제가 해산물을 싫어하는데 짬뽕 향 소스에서 은은하게 느껴지는 해산물 향 때문에 굽네 볼케이노치킨이 조금 더 나은 느낌이었습니다.

 

불금치킨이 맛없다는 이야기는 아니고, 두 치킨 모두 맛있지만 제 입맛에는 볼케이노가 개인 취향으로 미세하게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짬뽕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볼케이노치킨과 불금치킨 모두 양념치킨이지만, 서로 다른 느낌의 양념 맛이기에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