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나의 연애 유형 알아보기 : 연애 능력치 테스트 / MBTI 연애 테스트 / 19금 능력치 테스트

성미느 2020. 11. 24. 23:49

나의 연애 유형 알아보기 : 연애 능력치 테스트 / MBTI 연애 테스트 / 19금 능력치 테스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연애 능력치 테스트 관련 글입니다.
어플 글램에서 만들고 실시하는 테스트인데요.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


12개 문항 정도에다가 2지선다여서 금방금방 끝나는 테스트입니다.
5분 정도만 투자하시면 금방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애 능력 테스트
연애 능력 테스트

 

이런 식으로 총 12개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선택하면 됩니다.

테스트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에 있어요!
같은 링크에서 19금 능력치 알아보기 테스트도 있더라고요! 같이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16types.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제 연애 MBTI

 

저는 '리액션 버튼 고장 난 연애 봇' 타입이네요.

어느 정도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놀라운 게 제 그냥 MBTI도 ISTJ 나왔는데 연애 성향 테스트에서도 ISTJ가 나온 게 놀랍네요.
역시 저는 어쩔 수 없는 계획충 ISTJ인가 봅니다. 연애 성향 테스트에서도 ISTJ가 나오는 걸 보면요.


 

애정표현력 순위
눈치력 순위
썸추진력 순위
19금력 순위
글램 매력도 순위

 


이렇게 MBTI별 연애 능력치 순위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총 16개 MBTI 중에서 순위를 매겨 내 MBTI 순위가 몇 위인지 알 수 있어요.

제 MBTI인 ISTJ는 애정 표현력 순위 14위, 눈치력 순위 4위, 썸 추진력 순위 15위, 19 금력 순위 12위, 글램 매력도 순위 10위네요.

애정표현 못하고 썸 추진 못하고 19 금력도 낮고 매력도 낮은 눈치 빠른 놈이란 뜻인 것 같습니다.
ISTJ는 좋은 게 왜 없는 거죠ㅠㅠ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링크에 다른 테스트들도 해보세요!

2020/11/23 - 꽃으로 알아보는 내 성향 / LU42 꽃 테스트 / MBTI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내 성향 / LU42 꽃 테스트 / MBTI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내 성향 / LU42 꽃 테스트 / MBTI 테스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에 SNS랑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분들이 꽃 테스트를 하시더라고요. 요즘 이 테스트가 핫한 것 같더라고요. 그

seongminkim.tistory.com

2020/11/23 - 내가 호구인지 알아보자! / 호구성향테스트 링크

 

내가 호구인지 알아보자! / 호구성향테스트 링크

내가 호구인지 알아보자! / 호구성향테스트 링크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LU42 꽃 테스트에 이어서 호구성향테스트입니다. 어제는 꽃 테스트가 핫하더니 오늘은 호구성향테스트가 핫한

seongminkim.tistory.com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