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파파존스피자 금요일 방문포장 파파프라이데이 1+1 추천!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치즈버거 후기

성미느 2022. 6. 25. 00:00

파파존스피자 금요일 방문포장 파파프라이데이 1+1 추천!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치즈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자 브랜드 TOP3안에 꼽힌다고 생각하는 파파존스, 오래간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오늘은 파파존스 금요일 1+1 행사에 맞춰 방문한 후기, 먹어본 피자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치즈버거) 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파파존스 인천연수점

 

파파존스 인천연수점

 

 

파파존스 인천연수점에 방문했는데요. 방문포장하러 올 때마다 사장님이 친절하신게 굉장히 인상이 깊습니다ㅎㅎ

파파존스 인천연수점은 매일 11시 ~ 22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파파존스 행사

파파존스는 다양한 행사를 상시로 진행하는데요.
그중 하나가 제가 이용한 금요일 방문포장 1+1 (인기피자 7종)이고, 그 외에도 방문포장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30%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요.

파파프라이데이 행사

파파존스 베스트피자 7종

파파프라이데이 행사로 인기피자 7종에 한해 1+1 행사를 상시로 진행하고 있어요.

7종 메뉴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치즈버거,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존스 페이버릿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천 메뉴
추천 메뉴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스파이시 치킨랜치와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가 맛있더라고요ㅎㅎ (베스트피자 7종은 아니지만 올미트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스파이시 치킨랜치와 먹어보지 않은 더블 치즈버거로 주문했어요.

 

스파이시 치킨랜치는 할인 전 가격은 라지 29,500원 / 더블 치즈버거 라지 29,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파파프라이데이 행사때 주문하면 2판 29,500원에 즐길 수 있으니, 한판당 14,750원에 즐길 수 있어요. 한 판을 제 돈주고 먹기에는 비싼감이 있는데, 저처럼 파파프라이데이 1+1 행사때 주문하신다면 굉장히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 / 더블 치즈버거 후기

파파존스

파파존스가 또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점이 피클과 갈릭디핑소스, 핫소스를 추가요금 없이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또 넉넉하게 주시는게 만족스러웠어요.

피자가 2판인만큼 피클 2개, 갈릭디핑소스 2개, 핫소스 4개를 주셨습니다.

더블 치즈버거 / 스파이시 치킨랜치

왼쪽이 더블 치즈버거, 오른쪽이 스파이시 치킨랜치입니다.

 

스파이시 치킨랜치를 처음 접하게 된게 침착맨님 유튜브에서 김풍님이 강력 추천을 하시면서 워낙 맛있게 드시길래 주문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파파존스 더블 치즈버거 후기

파파존스 더블 치즈버거

파파존스 더블 치즈버거는 '부드러운 제스티 버거 소스 + 담백한 비프 + 신선한 토마토 + 상큼한 피클'이 올라간 피자라고 합니다.

 

이름이 더블 치즈버거인 만큼 기본적인 피자치즈 외에도 치즈향이 느껴졌고, 햄버거를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피자 중간마다 올라간 고기 토핑과 피클, 그리고 햄버거에서 자주 먹어보던 소스 맛때문에 피자인데도 햄버거 맛이 느껴졌어요.

더블 치즈버거 토핑

저는 나쁘지 않게 먹었는데, 약간 꼬릿한 향이 난다는 평도 있어서 평소 치즈의 향을 조금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

파파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는 랜치소스 + 할라피뇨가 올라가있어 먹는 중간마다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올라오더라고요. 담백한 치킨과 랜치 소스맛이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ㅎㅎ 약간은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는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침투부에서 김풍작가님은 피자계의 평양냉면같은 슴슴한 맛이라고 평가했는데, 어떤 느낌에서 그렇게 말을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담백하게 자꾸 들어가는 맛이었어요ㅎㅎ

 

토마토 소스 피자를 생각하고 주문하시면 안되고, 토마토가 들어가지 않아 상큼한 맛은 없지만 담백하게 즐기기에는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더블 치즈버거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갈릭디핑소스

피자 손잡이 먹을 때 필수 아이템인 갈릭 디핑소스입니다.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는 다른 피자집보다 갈릭맛은 약간 덜하지만 부드러운 치즈? 우유? 같은 향이 느껴져서 더 부드럽게 많이 먹을 수 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파파존스 갈릭디핑도 그렇고, 피자도 그렇고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