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2022 스타벅스 여름 반짝 신메뉴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가격과 리뷰, 프리퀀시 스티커 추가증정 이벤트!

성미느 2022. 7. 5. 21:49

2022 스타벅스 여름 반짝 신메뉴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가격과 리뷰, 프리퀀시 스티커 추가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어느덧 2022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스타벅스에서도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프리퀀시 스티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2022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에 대한 정보와 신메뉴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사워 블렌디드'에 대한 후기도 참고해보세요.

 

2022.06.15 - 2022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정보, 신메뉴 퍼플 사워 블렌디드,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후기!

 

2022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정보, 신메뉴 퍼플 사워 블렌디드,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

2022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정보, 신메뉴 퍼플 사워 블렌디드,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2년의 두 번째 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이 시작되었

seongminkim.tistory.com

 

오늘은 스타벅스 2022년 7월에 나온 신메뉴 음료인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소개와 직접 내돈내산으로 먹어본 후기, 프리퀀시 스티커 추가 증정 이벤트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2 여름 프리퀀시 스티커 추가증정 이벤트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또는 미션 음료 구매시 미션스티커 추가적립!

2022년 7월 5일 출시된 신메뉴인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마시거나, 미션 음료를 구매 시, 미션 스티커인 빨간 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즉, 7월 5일부터 7월 8일까지 이번 신메뉴와 미션 음료를 마시면 빨간색 스티커 2개 획득 가능!)

 

스타벅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7월 5일부터 7월 18일까지만 한정판매가 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새로운 도전을 즐기시는 분 중에서 현재 프리퀀시 응모를 위해 스티커를 모으고 있다면 구매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미션 음료로는 프라푸치노, 리저브, 블렌디드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미션음료로 주문하는 경우 추가 스티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신메뉴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소개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스타벅스 공식 설명에 의하면 '더운 여름 바닷가의 한 줄기 시원한 바람처럼 산뜻한 시트러스 과일 블렌디드 음료. Pick Your Drink 고객의 취향 선택으로 완성'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음료는 스타벅스 고객 중 55만 명이 설문조사를 통해 PICK YOUR DRINK 이벤트에 참여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탄생한 음료라고 합니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가격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가격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음료의 가격은 톨 사이즈의 경우 6,500원 / 그란데 사이즈 7,000원 / 벤티 사이즈 7,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스타벅스 신메뉴답게 사악한 편이네요. 저렴하지는 않은 듯합니다ㅎㅎ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스타벅스 연수 이마트점에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어요!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후기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음료를 처음 받아보자마자 굉장히 외관적으로도 신경 썼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맨바닥에는 바다의 느낌으로 파란색이 깔려있고, 위에는 시원한 하늘색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일단 비주얼상으로는 여름 바다의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한 입 마셨을 때에는 시트러스 블렌디드라는 이름처럼 귤, 자몽과 같은 상큼새큼한 맛이 느껴졌어요. 무슨 맛인지 정확하게 표현하기는 어려운데,'상큼 시원새큼'하다는 말이 딱 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나마 비슷한 음료를 찾자면 라임 음료랑 맛이 비슷한 것 같네요.

바닥부분

바닥 부분에는 블루 민트 시럽이 들어가 있고, 은은한 단맛이 나는 3가지 열대 과일과 머랭 토핑이 깔려 있어요. 머랭 토핑은 어떤 건지 정확하게 몰랐을 때에는 이클립스 파란색을 넣어놨나 싶더라고요. 맛도 그렇고 향도 그렇고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55만 명 스타벅스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만든 음료라는 것부터 재미있는 음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 같이 무더운 여름에 에너지 보충 + 시원 상큼한 맛으로 먹기에는 좋으나,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는 단점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식사 후 졸릴 때 먹는 용도로 한 번쯤은 더 먹어볼 듯한 맛입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