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당신의 연애 세포 안녕하십니까? :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 연애세포 테스트

성미느 2020. 11. 25. 00:21

당신의 연애 세포 안녕하십니까? :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 연애세포 테스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 연애세포 테스트입니다.

현재 저는 연애를 2년 동안 하고 있습니다. 과연 제 연애세포가 살아있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이 테스트 말고도 최근에 많은 테스트들을 해봤는데, 테스트도 중독되는 것 같아요. 하고 나면 새로운 테스트를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저처럼 테스트에 중독되어서 다른 테스트 들을 찾고 계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다른 테스트들도 한 번씩 참여해보세요!

2020/11/23 - 꽃으로 알아보는 내 성향 / LU42 꽃 테스트 / MBTI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내 성향 / LU42 꽃 테스트 / MBTI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내 성향 / LU42 꽃 테스트 / MBTI 테스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에 SNS랑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분들이 꽃 테스트를 하시더라고요. 요즘 이 테스트가 핫한 것 같더라고요. 그

seongminkim.tistory.com

2020/11/23 - 내가 호구인지 알아보자! / 호구성향테스트 링크

 

내가 호구인지 알아보자! / 호구성향테스트 링크

내가 호구인지 알아보자! / 호구성향테스트 링크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LU42 꽃 테스트에 이어서 호구성향테스트입니다. 어제는 꽃 테스트가 핫하더니 오늘은 호구성향테스트가 핫한

seongminkim.tistory.com

2020/11/24 - 나의 연애 유형 알아보기 : 연애 능력치 테스트 / MBTI 연애 테스트 / 19금 능력치 테스트

 

나의 연애 유형 알아보기 : 연애 능력치 테스트 / MBTI 연애 테스트 / 19금 능력치 테스트

나의 연애 유형 알아보기 : 연애 능력치 테스트 / MBTI 연애 테스트 / 19금 능력치 테스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연애 능력치 테스트 관련 글입니다. 어플 글램에서 만들고 실시하는 테

seongminkim.tistory.com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는 현재까지 6,543,760명이 참여했네요.

연애 세포가 문제인지 아닌지, 연애 세포의 상태를 확인해주는 테스트입니다.

문항수는 15개 정도이고요. 2지선다 문항입니다.

테스트 시간은 5~10분 정도 걸립니다.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를 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

www.simcong.com/quiz/350

 

[심리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나는 매우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연애를 못한다고 생각하나요?아니면 내가 원하는 이성을 찾을수가 없어서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그런 것 보다 당신의 연애 세포가 문제일 수 있습니

www.simcong.com

이 사이트가 좋은 게 다양한 테스트들이 있어서 좋네요. 한꺼번에 모아서 할 수 있습니다.

 

 

1번문항

 

1번 문항부터 '최근 나의 외모에 자신감이 떨어진 것 같다.' 빠꾸 없이 바로 외모 자신감을 물어보는 연애세포 테스트..ㅠㅠ

그래도 남자는 자신감 아니겠습니까. 그렇다 바로 눌러줍니다.

똑같이 15개의 문항까지 진행해줍니다. 어려운 질문은 없네요.

 

연애세포 테스트 결과

 

제 연애세포 사망확률은 50%라네요.

그래도 연애세포에는 크게 문제가 없다고 해서 다행입니다. 저 연애 세포 테스트 결과 말대로 (하지만 그런 연애를 막는 것은 단지 당신의 의지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귀차니즘이죠!)

제가 연애하기 전에도 집돌이 + 귀차니즘으로 연애를 안 했었어요. 요즘에는 해결해 좋은 사람 만나서 다행스럽게도 2년 동안 잘 만나고 있습니다.

저 같은 놈도 연애하니 여러분들도 연애하실 수 있을 거예요. 

어떻게 연애를 성공했는지 보시렵니까? 아래 링크. (답은 패밀리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다.)

2020/11/01 - 2년 차 알바생이 작성하는 빕스 알바의 모든 것 (홀 알바 / 주방알바 총정리)

 

2년 차 알바생이 작성하는 빕스 알바의 모든 것 (홀 알바 / 주방알바 총정리)

2년 차 알바생이 작성하는 빕스 알바의 모든 것 (홀 알바 / 주방 알바 총정리) 환영합니다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입니다~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빕스 시리즈 3탄! 2년 차 아르바이트생

seongminkim.tistory.com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