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제물포역 인근 청운대학교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추천! 진달래양꼬치

성미느 2023. 2. 18. 23:59

제물포역 인근 청운대학교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추천! 진달래양꼬치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청운대학교 교직원으로 근무 중인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양꼬치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일미화평동냉면

얼마 전 풍자님 또간집 인천 편을 보고 일미화평동냉면을 방문하려고 했으나, 일찍 문을 닫는 바람에 대신해서 먹을만한 음식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오래간만에 다시 방문한 맛집입니다.

2023.02.16 - 풍자 또간집 인천 편 냉면 맛집, 화평동냉면거리 '일미화평동냉면' 내돈내산 후기!

 

풍자 또간집 인천편 냉면 맛집, 화평동냉면거리 '일미화평동냉면' 내돈내산 후기!

풍자 또간집 인천편 냉면 맛집, 화평동냉면거리 '일미화평동냉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즐겨보는 유튜브 예능으로 풍자님이 나오시는 맛집 소개 예능 '또간집'을 애청

seongminkim.tistory.com

 

결국 먹으러 가긴 했지만, 오늘 제가 작성하고자 하는 청운대학교 근처에 있는 '진달래양꼬치'는 제 개인적인 또 간집으로 꼭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청운대학교, 제물포역 근처에 위치한 양꼬치 무한리필 맛집, 진달래양꼬치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진달래양꼬치 매장정보

도로명주소 : 인천 미추홀구 숙골로 116 (스카이프라자1) 202호 청운대맞은편

전화번호 : 032-868-9888

영업시간 : 15시 ~ 22시 (20시 30분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

 

스카이플라자 근처에 상가 방문용 주차장이 있지만, 넓지는 않아서 자리가 꽉 찼을 때는 주차하기가 조금 애매하더라고요. 아니면 청운대학교가 주차 무료로 알고 있는데, 주차자리 없는 경우에는 잠깐 청운대학교에 대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 8시쯤 방문했는데, 맛집답게 앉을 자리가 없어서 약 10분 정도 대기후에 방문했어요. 제 앞에도 대기하시는 분 2분이 계시더라고요.

양꼬치 무한리필, 진달래양꼬치

진달래양꼬치가 좋은 점이,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온면과 공기밥을 무료로 제공해 주시는 것인데요. 양꼬치를 먹는데 온면도 공짜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성인 2인부터 이용 가능하며, 장사가 잘되는 만큼 이용시간이 최대 2시간이라고 합니다! (2시간이면 충분하게 먹더라고요.)

진달래양꼬치 메뉴판

가격은 양꼬치 무한리필 19,900원이며, 6~10세의 경우 9,900원, 6세 미만 2인이상 소인 1인가격 받는다고 해요.

양꼬치 외에도 여러 중국음식을 판매하고 있는데, 무한리필 양꼬치집이라서 따로 시켜본 적은 없네요. 양꼬치만 먹어서 질릴 때쯤, 회식일 때 시키기 좋을 것 같아요.

 

온면
온면

무료로 제공되는 온면입니다. 국물이 깔끔해서 양꼬치의 느끼한 기름기를 잡아줍니다.

면과 함께 숙주가 들어있어서 양꼬치 구워지기 전에 건져먹기 좋더라고요.

 

다 먹고나서도 말씀드리면 추가로 제공해 주십니다.

 

양꼬치 무한리필

꼬치 종류
버섯, 소세지, 양꼬치
매운닭꼬치, 어묵
식빵, 떡
새우, 삼겹살
짜사이, 무생채

진달래 양꼬치에 구비된 양꼬치는'양념 안된 오리지널 양꼬치, 양념된 양꼬치, 매운 닭똥집, 피쉬볼, 식빵, 새우, 삼겹살, 소시지, 새송이버섯'이 있습니다.

양꼬치가 물릴 때쯤 짜사이, 무생채로 입맛을 헹궈주니 더 많이 먹을 수 있었고요.

다양한 소스
양꼬치 소스

양꼬치 소스로 초고추장, 칠리, 참기름, 간장, 허니소스 등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종류별로 찍어먹는 맛이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쯔란 + 매운 고춧가루에 찍어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양꼬치

다른 양꼬치집이 그러하듯이 이곳도 양꼬치 구워주는 기계가 있어서, 기계 위에 꼬치를 얹어놓으면 자동으로 이리저리 굴러가면서 구워지는데요.

올리자마자 숯불 가운데 쪽이 화력이 좋아서 금세 익더라고요.

짜사이 무생채 맛집

이 집이 양꼬치도 물론 맛있는데, 밑반찬으로 나오는 짜사이랑 무생채도 맛있게 잘하셔서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무생채도 맛있지만 이 집 짜사이가 너무 맛있어요...

 

이 날은 차를 가지고 와서 양꼬치를 먹다가 느끼할 때쯤 맥주를 먹고 싶어도 먹질 못했는데, 짜사이가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었습니다.

진달래양꼬치 JMT

물론 일반 양념 안된 오리지널 양꼬치도 맛있지만, 이 집은 양념된 양꼬치가 맵지도 않고 간이 적절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방문하기 전 어떤 분이 리뷰에 80 꼬치를 먹었다길래 저도 얼마나 먹었는지 세봤는데 둘이 방문해서 약 50~60 꼬치 정도 먹었습니다ㅋㅋㅎ 그 정도로 온면 + 짜사이 + 무생채 + 양꼬치의 조합이 좋아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이 집은 개인적인 또 간집인데 항상 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고, 특히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중국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현지인들도 인정할 정도로 양꼬치 맛집이구나 싶더라고요. 제물포역 근처, 청운대학교 근처에 방문할 일 있다면 진달래양꼬치 방문해 무한리필로 양껏 드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