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잭다니엘 애플 하이볼 만드는 법! 리큐르 구매는 데일리샷 초대코드 GWJTG

성미느 2023. 9. 10. 23:59

잭다니엘 애플 하이볼 만드는 법! 리큐르 구매는 데일리샷 초대코드 GWJTG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퇴근 하고 나서, 주말에 쏠쏠하게 하이볼을 타먹고 있는데요. 술집에서도 많이 판매하고 있는 바카디 모히또랑 디카이퍼 피치트리를 이용해서 하이볼을 만들어먹고 있어요.
 
2023.04.06 - 바카디 모히또, 디카이퍼 피치트리로 하이볼 만드는 법 쉬워요!

 

바카디 모히또, 디카이퍼 피치트리로 하이볼 만드는법 쉬워요!

바카디 모히또, 디카이퍼 피치트리로 하이볼 만드는 법 쉬워요!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음식점, 술집할 거 없이 이곳저곳에서 하이볼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도 하이볼을 먹어보

seongminkim.tistory.com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어보니까 만드는 게 간단하다는 것을 알아서 이제는 술집에서 아까워서 하이볼을 못 시켜 먹겠더라고요ㅋㅋㅋ
 
디카이퍼 피치트리, 바카디 모히또 외에 새롭게 하이볼로 타먹을 만한 술을 찾아보다가,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고 사람들이 많이들 구매하시는 '잭다니엘 애플'로 결정해서 구매했어요!
 

잭다니엘 애플 구매처 데일리샷

데일리샷

저는 술 구매할 때 주로 데일리샷이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구매하고 있는데요.
집이나 회사 근처에서 픽업도 가능하고, 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데일리샷에서는 (저희 집 근처에서는) 잭 다니엘 애플을 46,8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지역, 판매처마다 가격이 조금씩은 다른데, 가장 저렴하게는 42,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기존 4월에도 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 + 디카이퍼 피치트리를 사서 쏠쏠하게 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더라고요.

주문하고 1일 만에 바로 픽업할 수 있다고 알림이 옵니다.

데일리샷 초대코드 GWJTG 입력하고 5,000원 포인트

데일리샷에서는 초대코드 입력하면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포인트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웬만하면 가입코드 입력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GWJTG

제 데일리샷 추천인 코드 GWJTG 입력하시고 5,000원 할인받아서 하이볼 술 구매해 보세요!

데일리샷 픽업

데일리샷 픽업 가능 알림 카톡이 오면 설정해 둔 매장으로 가서 주류를 픽업해 오면 됩니다.

주문 후 1일 만에 도착해서 바로 찾으러 갔어요.

 

잭 다니엘스 애플 정보 (도수, 가격, 판매처)

잭다니엘스 700ml

제가 구매한 잭 다니엘 애플 700ml는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46,800원에 데일리샷에서 구매했고, 도수는 35도입니다!

대부분 잭 다니엘 애플로 부르길래 원래 이름인 줄 알았는데 원래 제품명은 '잭 다니엘스 테네시 애플'이더라고요.

 

뚜껑을 열자마자 상큼한 사과향기가 나서 스트레이트로 한잔 먹어보았는데요. 

도수가 꽤 높아서 속이 뜨끈뜨끈해져서 스트레이트로 먹기에는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잭 다니엘 애플 하이볼 만드는 방법! 잭 다니엘 애플 하이볼 레시피

하이볼 레시피

하이볼 레시피는 크게 어렵지 않은데요. 기본적으로 필요한 준비물들은 '하이볼 잔, 원형 얼음, 토닉워터, 탄산수 등 섞어먹을 음료'가 필요해요. 추가로 레몬즙이나 라임즙이 있으면 좋은데, 저는 다 먹어서 이번에는 없이 만들어봤어요.

 

라임즙, 레몬즙 유무가 술 먹는 데에 막입인 저는 크게 상관없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원형 얼음을 틀을 사서 직접 얼려먹는데, 원형 얼음틀이 없으신 분들은 편의점에서 원형 얼음 1,200원에 팔고 있어요!

 

그리고 다이소에서 웬만한 상품들을 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집에서 하이볼 만들기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다이소에서 용품들을 구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컵, 원형얼음틀 다 2,000원 내외 가격으로 구매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함)

원형 얼음

원형 얼음을 잔에다가 넣어주고, 2:5 비율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기존에도 디카이퍼 피치트리 + 모히또 타먹을 때 2:5 비율로 타먹으니 딱 좋더라고요.

 

저는 저렴하게 토닉워터 한 박스를 쟁여놔서 토닉워터에 주로 타먹고는 하는데, 좀 덜 달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탄산수에 타드시더라고요.

맛깔난 하이볼 레시피 비율은 스트레이트잔이 30ml 정도 되는데, 술 2 : 5 토닉워터 (탄산수) 60ml : 150ml로 섞어주면 간단하고 쉽게 맛있는 하이볼을 타먹을 수 있더라고요.

만약에 레몬즙, 라임즙이 있으신 분들은 술 2 : 토닉워터 5 : 라임(레몬즙) 0.5로 섞어주시면 좋습니다! [60ml : 150ml : 15ml]

잭 다니엘 애플

스트레이트로 먹었을 때에는 도수가 높아 다소 부담스러운 맛이고, 많이 먹지 못했는데요.

하이볼로 섞어서 먹으니까 부담스럽지 않게 음료처럼 마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물론 어떤 술에 탔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하이볼로 희석해서 먹으면 대략 7~8% 정도 도수라고 하더라고요. 맥주보다 살짝 더 높은 도수라고 해요. 집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도록 위스키 하이볼 추천드립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