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제주 함덕 스타벅스 한정메뉴 별빛 애플 주스 &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 & 제주 스타벅스 MD

성미느 2020. 12. 31. 23:43

제주 함덕 스타벅스 한정메뉴 별빛 애플 주스 &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 & 제주 스타벅스 MD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제주도 스타벅스에서만 판매하는 한정메뉴가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저는 함덕해수욕장에서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하는 매장인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에 방문했어요.

제주도 특화 한정메뉴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제주 별빛 애플 주스와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제주 스타벅스 함덕 외관

 

영업시간 07 : 30 ~ 21 : 00

 

제주 스타벅스 함덕점의 외관입니다. 2층까지 있으며 루프탑도 있어요!

제주도다보니 렌트해서 오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공용주차장에 50대 이상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니 렌트하신 분들은 주차 걱정하지 마시고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방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루프탑
함덕 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사진

 

루프탑은 제가 겨울에 방문해서 그런지 아무도 안계시더라고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루프탑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을 것 같아요. 함덕해수욕장이 너무 아름답다보니 제가 사진을 대충 찍어도 정말 예쁘게 나오네요.

스타벅스 제주 한정메뉴

스타벅스 제주 한정메뉴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제주 한정메뉴입니다. 

제주 별빛 애플주스 그란데 사이즈 6,800원

제주 샤이닝 바나나 라떼 그란데 사이즈 7,200원

 

저는 제주 별빛 애플주스 시켰어요!

스타벅스 제주 함덕점 스타벅스 MD

제주 MD
제주 MD
제주 MD

매장 한켠에는 제주에서만 파는듯한 MD도 있고, 내륙에서 판매하는 MD도 있어요. 텀블러에 제주도라 적혀있는거 기념품으로 사갈까 하다가 그냥 왔습니다.

 

제주 한정메뉴 제주 별빛 애플 주스 &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 솔직 후기

제주 별빛 애플주스 /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

 

제주 별빛 애플주스 색감이 너무 이쁘죠!! 하지만 6,800원 주고 먹기는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슈퍼에서 파는 자연은 사과주스 맛이에요...ㅎㅎㅎ 자연은 사과주스 6,800원이면 페트병 2병 살 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여행지에서 기분내기용으로는 좋은듯 합니다.

뜨거운 음료로도 판매한다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제주 별빛 애플주스는 뜨거운 음료로 먹으면 안어울릴 것 같아요... 워낙 사과주스맛이다보니 아이스로 드시는걸 추천해요.

저는 한 번 기분 내봤으니 다음에 제주 스타벅스 방문하면 그냥 아메리카노 먹을듯 합니다...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

 

백년초 초콜릿케이크는 맛있었어요! 

백년초맛 크림위에 초코가 묻혀진 견과류가 올라가져 있어요. 백년초맛과 초코견과류의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이거는 제주도 아닌데에서도 판매했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양이 원래 적긴 적은데요. 맛있다보니 포크질 한번 할때마다 쑥쑥 없어지더라고요...ㅠㅠ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제주 별빛 애플주스 평점 ★★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 평점 ★★★★.5 (비싼데 양이 너무 아쉽...)

 

요약 : 한정메뉴로 제주 별빛 애플주스는 NO...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는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