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코스트코 추천상품 :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 / 코스트코 그릭 요거트

성미느 2020. 12. 25. 02:35

코스트코 추천상품 :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 / 코스트코 그릭 요거트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코스트코는 창고형으로 대량의 물건을 묶음으로 싸게 팔아서 인기가 많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코스트코 송도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같은 데서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코스트코에 방문하면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리는 코스트코 추천상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과 코스트코 그릭요거트에 대한 글입니다.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

 

 

코스트코 딸기트라이플

 

 

코스트코 딸기트라이플

가격 13,990원


용량 1,080g

유통기한은 12월 26일까지입니다. 12월 24일에 구매했으니 2일 정도 되는 듯합니다.

 

 

코스트코 딸기트라이플

 

정말 유명한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코스트코는 자주 방문을 했었어요. 근데 소문만 들었지 사 먹어본 적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트라이플이 뭔고 했더니 영국 디저트로 셰리주에 재운 스펀지 케이크 + 커스터드 + 과일을 층층이 쌓아 올린 디저트라고 하더라고요.

측면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빵 + 생크림 + 설탕으로 재운 듯 한 딸기로 층층이 쌓여 있습니다.

 

딸기

 

딸기도 굉장히 신선하더라고요. 매장에 진열되어있는 걸 고를 때부터 딸기 외형에 문제 있는 건 하나도 없었어요. 만들 때 딸기도 신선한 것들로 엄선해서 만드는 듯합니다. 

 

3층으로 이루어짐

 

원래 트라이플이라는 디저트가 셰리주라는 소량의 술이 들어갈 수도 있다고 하던데, 코스트코의 딸기 트라이플에서는 술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어요. 걱정 안 하시고 드셔도 될 듯합니다.

케이크가 촉촉이 젖어있는데요. 이 식감이 정말 부드럽고 좋습니다. 촉촉하게 젖은 케이크에 생크림이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생크림이 많아서 먹다 보면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습니다. 

티라미수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티라미수는 커피가 들어있어서 애기들이 먹기가 좀 그렇잖아요. 근데 코스트코 딸기트라이플은 우유에 적셔진 것 같아요. 티라미수 대용으로 애기들 디저트로 먹이기 좋을 것 같아요!!

한 번 열자마자 절반 먹어버렸어요..ㅎㅎ 왜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이 유명한지 단박에 알았습니다.

 

딸기와 함께

 

위에 딸기 토핑도 많아서 아끼지 않고 먹어도 됩니다ㅎㅎ

검색해보니 코스트코에서 매일 판매하는 상품도 아니었더라고요! 지금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코스트코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이번에 꼭 드셔 보세요.

코스트코가 역시 베이커리 맛집인 듯해요.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뿐만 아니라 에그타르트, 생과일 타르트도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그릭 요거트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코스트코 그릭 요거트

가격 15,990원 (1개당 7,995원)

용량 907g * 2

유통기한 20.12.24에 구매한 상품이 21.01.20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한 달 정도 되네요.

 

박스로 2개 포장이 되어 있어요. 부피는 꽤 큰데 무겁지는 않습니다.

 

전면 / 후면

 

상품 전면부에 플레인 / 무지방 / A등급이라고 적혀 있네요.

상품 후면부 영양정보를 보시면 코스트코 그릭요거트 100g당 나트륨 40mg / 탄수화물 4g / 당류 3g /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0g / 콜레스테롤 5mg / 단백질 10g / 칼슘 100mg 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칼로리는 100g당 55kcal입니다.

 
칼로리도 많지 않고 무지방이어서 다이어트할 때나 건강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가격도 다른 그릭요거트들보다 저렴해서 쟁여놓고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유통기한도 한 달이어서 넉넉합니다.

 

 

통에서 바로 먹으면 침이 섞여서 금방 상하니 덜어서 먹었어요. 굉장히 꾸덕거리는 제형입니다.

맛은 살짝 새큼해요. 게다가 다른 요거트들과 달리 굉장히 꾸덕합니다. 그릭요거트 단품으로만 먹는다며뉴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은 맛이에요. 슈퍼에서 판매하는 딸기맛 요플레나 플레인 요거트 맛을 상상하시면 안 됩니다ㅎㅎ

그릭요거트 맛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꿀이나 과일, 견과류 등을 첨가해서 먹으면 먹을만하실 거예요! 맛도 있고 영양도 챙길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요거트가 변비에 좋다니 바쁜 아침에 간단한 식사식으로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