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홀 그레인 오트 라떼 &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생기는 일이 많아서 한꺼번에 사용하려고 오래간만에 스타벅스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이번에 드라이브 스루 가능한 지점으로 방문을 했는데요. 원래는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면서 드라이브스루 관련한 포스팅을 작성할 계획이었는데요. 대기하는 차 줄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30분 넘게 기다리게 될 것 같아서 주변 관공서에 잠깐 대놓고 매장에서 픽업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매장에서 먹지도 못하고, 코로나가 무서워서 드라이브 스루에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도 집에서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보고 리뷰할 메뉴는 신년 프로모션으로 새롭게 나온 아이스 홀 그레인 오트 라테와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입니다.
신년 신메뉴 관련 정보 (2021. 01. 01 ~ 2021. 01. 25)
2021 NEW YEAR이라며 새롭게 프로모션하고 있는 상품들입니다.
저번에 말차 초콜릿 라떼는 먹어봤는데, 말차 초콜릿 라떼는 그냥 말 그대로 말차 초콜릿 라떼 맛입니다ㅎㅎ 누구나 상상하시는 그대로의 맛이에요. 말차 + 초콜릿!
홀 그레인 오트 라떼 리뷰 / 평점
홀 그레인 오트 라떼 톨 사이즈 5,800원 (그란데는 6,300원, 벤티는 6,800원)
겉으로 보기에도 음료의 색이 비 온 뒤 흙탕물 혹은 미숫가루 색 같죠?
맞습니다 미숫가루 색 + 미숫가루 맛이에요!!
스타벅스에서 느끼는 한국 토종의 맛입니다. 우유에 미숫가루 타 먹는 맛이에요.
가루가 뭉쳐서 덜 풀린 느낌은 못 받았고 굉장히 잘 풀려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미숫가루도 단 맛도 어느 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먹기 딱 좋은 적당한 당도입니다.
스타벅스에 곡물 라떼같은게 없어서 평소 아쉽다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고정 메뉴로 된다면 커피 먹기 싫은 날 시키기 딱 좋은 음료일 듯해요.
평점 ★★★★★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리뷰 / 평점
딸기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185g, 7,500원
딸기 33.41%, 딸기 리플 베이스 S 16.24% 함유되어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32g, 당류 31g, 지방 3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145mg, 단백질 5g
영양 정보로만 봤을 때는 굉장히 몸에 안 좋은 식품이라고 느껴지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이 있잖습니까?
영양정보는 보지 말고 맛있게 먹어주도록 합니다.
제가 구매한 딸기 티라미수는 제대로 안 섞여있더라고요ㅠ 빵 - 딸기잼 - 크림 순으로 덮여있어야 하는데, 크림이 잘 안 덮여있었습니다.
그러나 맛의 문제는 없었습니다.
딸기가 6개 올라가 있어요. 정말 먹기 아깝게 예쁘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먹을 건 먹어야겠죠.
딸기와 함께.
간단하게 한줄평 하자면, 7,500원 주고 이거 사 먹을 바에는 스타벅스 그냥 티라미수를 사 먹겠습니다.
맛이 없다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7,500원이라는 값을 주고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다가 제 생각입니다.
빵 시트도 촉촉한 느낌이 없고 퍽퍽한 느낌이 들었고, 딸기잼은 뷔페나 조식 같은 거 먹으러 갔을 때 약간 저렴이 한 딸기잼의 맛이에요. 완전 달달한 딸기잼 맛
또한, 두 번째로 아쉬웠던 점, 딸기가 너무 아무 맛도 안 나고 시큼하기만 해요. 물론 지금이 딸기 철이 아니라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딸기 자체가 너무 안 달고 맛이 없었습니다.
이 티라미수의 장점으로는 기존의 스타벅스 티라미수에는 커피가 들어가서 카페인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나, 어린이들이 먹기는 쉽지가 않았는데요. 딸기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커피가 전혀 안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빵 + 크림 + 딸기잼 맛만 느껴졌어요.
딸기잼과 크림이 잘 어울리다 보니 부담 없이 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도 먹을 것 같으냐 물어보면 저는 안 사 먹을 것 같습니다! (티라미수를 사먹을 듯해요!)
평점 ★★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리뷰 / 평점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5,900원
롤케이크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속에는 생크림인지 크림치즈인지 모르겠지만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한줄평 : 존맛탱 꼭 사 먹으세요
딸기 티라미수를 먹고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을 때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을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제가 먹어본 케이크 중 TOP5 안에 드는 것 같아요. (제 개인적 TOP4 생크림 카스텔라, 바움쿠헨,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가격도 스타벅스 기준 비싸지 않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5,900원에서 조금만 더 보태면 맛있고 양 많은 파리바게트 실키 롤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은은하게 퍼지는 케이크 시트의 커피 향과 속의 크림은 크림치즈 같은 맛이 났는데, 둘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크림치즈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케이크 시트도 퍽퍽한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재구매할 생각 200% 있습니다! 강력추천!!
평점 ★★★★★★
요약
홀 그레인 오트 라떼 : 스타벅스에서 커피가 먹기 싫은데 곡물 라떼가 먹고 싶다면 홀 그레인 오트 라떼!
(평점 ★★★★★)
딸기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 커피를 못 드시지 않으신다면 딸기 티라미수 말고 그냥 티라미수 사 먹으세요..
(평점 ★★)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 케이크계의 새로운 강자. 맛있습니다.
(평점 ★★★★★★)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일상생활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썸 케이크 추천 신메뉴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 블루베리 돼지바 맛, 맛은 좋네! (2) | 2021.01.20 |
---|---|
[제주 가볼만한 곳] 바가지 쓰지 않는 제주 회 포장 : 성산포수협 활어회 센터 (0) | 2021.01.14 |
비비고 흑임자죽 & 비비고 소고기죽 솔직 후기 (2) | 2021.01.04 |
제주 함덕 스타벅스 한정메뉴 별빛 애플 주스 & 백년초 초콜릿 케이크 & 제주 스타벅스 MD (2) | 2020.12.31 |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 추천 : 아웃백에서 먹던 그 맛,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 (2) | 2020.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