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여행

인천역 근처, 차이나타운 숙소 후기!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하버뷰

성미느 2023. 12. 21. 23:59

인천역 근처 차이나타운 숙소 후기!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하버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무료로 다녀오게 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2박 3일!

인천에 거주하면서 차이나타운 / 인천역 근처에는 자주 방문하곤 했는데,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에는 한 번도 묵어본 적이 없었거든요.

 

이번 기회에 묵어본 인천역 / 차이나타운 근처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하버뷰 묵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후기

 

 

도로명주소 : 인천 중구 제물량로 217

여유롭게 차이나타운, 중구청, 신포시장 근처 들러보고 싶은 분들은 하버파크 이용하면 괜찮겠더라고요~ 생각보다 이 근방이 볼만한 게, 먹을만한 게 많거든요!!

인천 중구청, 차이나타운 근처 여유롭게 둘러보고자 하는 분들은 접근성이 좋아서 숙소로 잡기는 꽤 나쁘지 않은 위치에 있어요.

인천 하버파크호텔

인천 하버파크호텔로도 불리고,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호텔이라고도 불리는데 대개 '하버파크'라고 하는 편인 것 같아요.

4성급 호텔이길래 사진 하나 남겨와봤어요ㅎㅎ

주차장

숙박하시는 분들은 주차 신경 쓰실 일이 없겠지만, 혹시 하버파크 주차 정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찍어왔어요!

최초 30분까지는 무료, 이후 시간당 2,000원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연회시설이나 업무로 방문하는 경우는 일정 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중구청

하버파크 호텔이 위치상 숙소로 꽤 괜찮은 점이, 인천역 / 중구청 / 차이나타운 근처에 있어서 1박 묵으며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 때문인지 특히나 호텔 내부에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은 느낌..?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에 4성급 호텔에서 묵을 수 있으니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할만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차장

지하 1층, 지하 2층까지 주차장이어서 주차장에 주차한 후, 체크인하러 갔어요!

5~13층까지는 객실, 14층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고 해서 피트니스 센터까지 구경해 봤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작성해 보도록 할게요.

하버파크 뷔페

하버파크 뷔페는 저번에 업무상으로 런치 때 방문해서 먹어봤었는데요.

꽤 나쁘지 않은 퀄리티여서,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은 아래 링크 참고해 보세요.

2023.11.20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근처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런치 뷔페 솔직 후기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근처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런치 뷔페 솔직 후기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근처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런치 뷔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인천 중구에는 대외활동 겸 이래저래 종종 방문하곤 했지만, 하버파크 호텔에서는 한

seongminkim.tistory.com

 

호텔에서 조식을 먹어볼까 하다가 주변에 먹을만한 게 꽤 많아서 안 먹기로 결정! 2박 묵으며 먹었던 맛있는 음식들이 많았어서 주변에서 먹었던 음식들도 조만간 게시글로 작성해 볼게요. 

비즈니스 센터

비즈니스로 컴퓨터가 급하게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도 있었고요.

크리스마스 로비
크리스마스 로비

호텔 실내, 실외 모두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해 트리부터 다양한 전등으로 꾸며져 있어요.

큰 트리가 있어서 트리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좋겠더라고요!

 

로비에는 개항카페가 있어서 음료 같은 것도 주문할 수 있었는데, 저녁 늦은 시간에는 운영을 안 하십니다.

 

하버파크 하버뷰 객실 후기

객실 내부
객실 내부

객실 내부는 2인이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였어요.

일본에서 호텔 숙박했을 때는 호텔이 굉장히 좁아서 불편함을 느낄 정도였는데, 하버파크는 불편한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내부 시설
내부 시설

객실 내부에는 커피포트, 헤어 드라이기, 가운, 금고, 슬리퍼, 커피, 녹차 등 기본으로 비치되어 있는 것들은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칫솔, 치약정도만 준비하면 숙박할 때 크게 불편함 없이 숙박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공기청정기
TV
TV

이 외에도 공기청정기, TV가 있는데요.

TV 인치는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보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는 정도예요.

 

TV 셋탑박스에 넷플릭스, 유튜브는 지원을 하고 있어서 아이디가 있는 분들은 로그인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서 넷플릭스 아이디 제공은 안 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호텔이든 모텔이든 다 기본적으로 넷플릭스, 유튜브는 지원해서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ㅎㅎ

냉장고

냉장고 안에는 물 2병이 들어있는데요. 냉장고 크기는 많이 크지 않아서 많은 물건을 넣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와인이나 술 정도는 넣어놓을 수 있는 정도라서 편의점에서 사 온 치즈, 가져온 와인 넣어놓는 용도로 사용했어요.

 

한 가지 또 불편했던 점이, 호텔 내부에 와인잔이랑 와인 오프너가 없어서 1층에서 빌려야 했다는 점..

와인잔은 빌리고 객실에 그대로 놓으면 됐는데, 와인 오프너는 빌릴 때 현금 1만 원을 보증금으로 맡기거나, 그렇지 않다면 사용 후에 바로 반납해야 한다는 불편한 점...

 

그런 세세한 점이 보완되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ㅠ

 

하버뷰 사진

하버뷰 밤
하버뷰 밤
하버뷰 낮
하버뷰 낮

하버뷰라서 기대했는데 사실 그렇게 예쁜 뷰는 아니에요. 개인적으로 하버뷰보다는 중구청 쪽 (시티뷰)가 더 예쁠 것 같은데, 왜 하버뷰가 더 비싼지는 모르겠네요..?

 

선택할 수 있다면 하버뷰보다는 시티뷰로 묵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이 2인이 쓰기에는 조금은 좁은 느낌 + 샤워 부스에만 배수시설이 되어있어서 샤워 부스 바깥으로 물이 나오는 경우에는 배수가 잘 안 되는 단점이 있더라고요.

 

샴푸, 바디워시 향은 어린 시절에 사용하던 추억의 향이랑 똑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외에도 바디로션도 비치되어 있는 점은 좋았어요!

 

하버파크 피트니스 센터

하버파크 피트니스 센터
하버파크 피트니스 센터

요즘 주 5일 헬스를 다니다 보니까 호텔에서도 시설이 괜찮았으면 방문해보려고 했는데요. 피트니스는 헬창기준 그닥이더라고요ㅋㅋㅎ

그래서 그냥 운동 쉬었습니다!!


위에서 서술한 몇 가지 아쉬운 점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적당히 만족하면서 묵었습니다! 용도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 딱 비즈니스호텔정도 느낌..?

 

가장 큰 메리트는 인천역, 차이나타운, 중구청 개항장거리, 신포시장 등 근처에 볼만한 게 많은 곳과 가깝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