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더타운몰 이마트 연수점 가성비 빵집 블랑제리! 3개 세트 10,900원 와플, 브라우니, 마들렌 내돈내산 후기

성미느 2024. 2. 18. 23:59

더타운몰 이마트 연수점 가성비 빵집 블랑제리! 3개 세트 10,900원 와플, 브라우니 ,마들렌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이마트 연수점이 리뉴얼된지도 어느덧 시간이 꽤 흘렀는데요.

갑자기 공사를 시작하더니 2023년 3월에 더타운몰 이마트 연수점이라는 이름으로 재오픈을 했었어요.

블랑제리

예전에는 제 기준 살게 없던 화장품 로드샵 + 옷가게 + 잡화점을 싹 밀어버리고 여러 음식점을 구매할 수 있게 리뉴얼되었었는데요. 저는 변경된 게 쾌적해지고 훨씬 더 좋더라고요.

2023.05.24 - 리뉴얼 이마트 연수점 더타운몰 리모델링 후 식당 & 푸드코트 소개!

 

리뉴얼 이마트 연수점 더타운몰 리모델링 후 식당 & 푸드코트 소개!

리뉴얼 이마트 연수점 더타운몰 리모델링 후 식당 & 푸드코트 소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작년 말부터 이마트 연수점 리뉴얼 공사가 시작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올해 3월까지 공사가

seongminkim.tistory.com

 

 

동춘역 근처에 있고, 주변에 아파트도 많아서 연수동+동춘동 주민이 많이 방문하는 이마트와 스퀘어원

22시에 영업 종료인데, 갑자기 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21시 50분에 부랴부랴 빵을 사러 방문했습니다.

블랑제리

마트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에 블랑제리라는 이마트 빵집이 생겼는데,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가격에 빵을 판매하고 있어서 종종 사 먹곤 했었어요.

 

마감 직전이 아니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도 어려운데,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쾌적하게 사진 찍고 빵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다만 너무 늦게와서 빵들이 대부분 나갔지만요ㅠㅠ

블랑제리 이달의 신상품

제가 갔을 때는 베이스볼 크림빵 (4개입 6,980원) 페스츄리컬렉션 (10,980원)이 신상품으로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베이스볼 크림빵 맛있어보여서 다음에 재방문 때 구매하려고 찜해놨답니다ㅋㅋㅎ

프리미엄먹빵세트

앙금빵 + 몽블랑 + 상투과자 + 크라상 등 베스트 메뉴만 모아 9,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세트상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부드러운 우유식빵, 곡물식빵, 씨앗식빵등 다양한 식빵들도 기존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빵들이 전체적으로 다 저렴해서 먹고 싶었지만, 제가 먹고 싶은 빵은 며칠 전부터 이미 정해놓고 나왔기 때문에..

 

이마트 블랑제리 빵빵익선 번들존 할인 행사 빵

빵빵익선 번들존

1개 4,200원 / 3개 세트 10,900원에 여러 빵을 교차구매해서 살 수 있는 빵빵익선 번들존 행사!

3개 구매시 3,633원꼴에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행사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들이 바로 빵빵익선 번들존에서 구매한 빵들인데요.

블랑제리 빵빵익선 행사

저번에 이마트 방문했을 때 찜해놨던 3종세트를 구매했는데요.

브라우니, 와플, 마들렌을 구매했습니다. 카페나 다른 빵집에서 이 양과 이 구성으로 구매한다면 최소 15,000~20,000원은 써야 먹을 수 있는 양인데요.

 

이마트 빵집인 블랑제리에서는 이 구성이 10,900원밖에 하지 않는 가성비...

블랑제리 행사빵

제가 구매한 마들렌 외에도 미니콘스콘, 파이바사삭, 깨톡톡밤만쥬

 

쿠키브라우니, 상투과자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빵익선 행사 외에도 다른 한편에서는 1개 4,800원 / 2개 세트 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빵행사도 있었는데요.

제가 늦게 방문해서 다 팔려버렸더라고요..!

 

빵 사진은 다 품절되어서 아쉽게 찍진 못했지만 쫀득찹쌀바삭호두, 부드러운연유모닝, 헤이즐넛 트위스트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이름만 들어도 다 맛있는 빵일 것 같아요!

 

마트 종료 5분남기고 후다닥 빵을 사서 나왔답니다.

 

구매한 빵 한줄 평 후기! (마들렌, 브라우니, 와플)

브라우니, 와플

브라우니

브라우니는 3,6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만큼 양도 많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처럼 3개 세트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브라우니는 드셔보시길..!

 

개인적으로는 먹다보니 제 기준 조금 달아서 딱 1/4~1/2 정도만 먹는 게 좋더라고요ㅋㅋㅎ

 

와플

기대했던 와플 느낌이랑은 조금 달랐지만, 그래도 집에 있는 잼, 생크림이랑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먹기 전에 에어프라이기에 살짝 돌려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마들렌

출처 : 마켓컬리

한입 먹자마자 어디선가 익숙한 맛이 느껴지길래 곰곰히 생각해 보니 어린 시절 슈퍼에서 파는 빵 '삼립 에그볼'이랑 비슷한 맛이더라고요ㅋㅋㅋ

폭신한 듯 퍽퍽한 듯 애매한 식감과 함께 달달한 맛이었어요!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판매하는 마들렌을 생각하면 맛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역시나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더 잘 어울릴 느낌!


이마트에서 먹어보려고 째려보고 있던 빵 3종을 구매했는데요, 가격도 시중 베이커리, 빵집보다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서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