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수영 & 헬스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 짐키친 인천 송도점 메뉴, 칼로리, 시즈닝, 할인행사 정보

성미느 2024. 2. 29. 23:56

짐키친 비프스테이크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 짐키친 인천 송도점 메뉴, 칼로리, 시즈닝, 할인행사 정보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퇴근 후 거의 주 6일을 헬스를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식단도 챙기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헬스 때리고 나서 저녁에 가능하면 고단백에 깨끗한 음식 (회, 뼈해장국 등)을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근성장 (벌크업이나 린매스업을 목표)로 하루에 단백질을 몸무게의 2배를 섭취하려고 노력하는데, 매일 닭가슴살에 비슷한 음식만 먹다 보니까 조금 질리는 느낌이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건강하면서도 맛있고 근성장에도 도움되는 음식점이 뭐가 있나 하다가 친구 소개로 알게 된 짐키친!
 
오늘은 다이어터 + 헬스인들이 간편하게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음식점인 짐키친 인천 송도점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안그래도 이번에 김강민 선수와 함께 7일 동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관련 내용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강민 X 짐키친 네고, 할인행사 정보!

짐키친 이벤트

이번 2024년 3월 1일 (금) ~ 2024년 3월 7일 7일 동안 전메뉴 최대 4,000원 할인하는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더라고요.

3.1 (금)부터 3.7 (목)까지 최소 3,000원 할인하는 행사!
 
아쉽게도 이번에 제가 방문한 인천 송도점은 이벤트 진행하는 매장이 아니더라고요..ㅠㅠ 근처에 할인행사 진행하는 매장이 있으시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짐키친 인천 송도점

 

 
도로명주소 :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52번 길 31 1층 105호
 
송도 번화가 중 하나인 해양경찰청 맞은편, 송도힐스테이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학원가가 많아서 그런지 아이들도 많더라고요ㅋㅋㅎ

짐키친 송도점 영업시간

짐키친 송도점 영업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11:00 ~ 22:00 / 토요일 11:00 ~ 20:00 / 공휴일 12:00 ~ 20:00 (일요일 휴무)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 정보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고, 주차등록도 해주십니다~

짐키친

지하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짐키친

짐키친 메뉴

짐키친 메뉴 참고해 보세요!
대표 메뉴는 비프스테이크 13.0 / 비프 바질 파스타 13.0라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비프 스테이크 기본량은 부챗살 100g, 강황잡곡밥 150g, 야채 75g인데, 밥이랑 고기도 추가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친구가 추천해 준 메뉴인 비프스테이크 (밥 200g, 고기 200g로 추가)를 주문했고, 친구는 램 스테이크 (친구도 고기, 밥 추가)를 주문했습니다.

짐키친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거의 마감 직전에 방문해서 손님 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셀프코너

셀프코너에 물, 케첩, 머스터드, 핫소스, 짐키친 시즈닝, 피클이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짐키친 시즈닝 후기 (짐키친 크레이지핫시즈닝, 짐키친 코리아소울김치시즈닝)

짐키친 시즈닝

셀프코너에 시즈닝이 있어서 가져와봤는데, 친구가 판매도 하는 상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짐키친 매장에 오면 사기 전에 체험으로 먹어볼 수 있어서, 짐키친에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닭가슴살 같은 거 찍어먹기 좋겠더라고요.

(좌) 짐키친 코리아소울김치시즈닝 (우) 짐키친 크레이지핫시즈닝

왼쪽의 라면수프 같은 색깔의 시즈닝이 코리아소울김치시즈닝
오른쪽의 조금 더 찐한 붉은색이 크레이지핫시즈닝이에요.
 
먹어보니 둘 다 감칠맛이 엄청난 가루맛..
요즘 소스닭이 잘되어있긴 하지만, 원물 닭가슴살 드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딱 찍어먹기 좋은 감칠맛 + 짭조름한 시즈닝 맛입니다.

크레이지핫시즈닝은 이름처럼 꽤 매워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은 드시기 어려울 것 같고, 김치시즈닝은 적당히 매우면서 김치향 느껴지는 시즈닝이었는데, 김치사발면 스프랑 조금 비슷한 느낌이더라고요!
 

짐키친 램스테이크, 비프스테이크 후기 

왼쪽이 램스테이크, 오른쪽이 비프스테이크인데
확실히 친구가 밥을 더 많이 추가해서 양이 더 많아 보입니다.

비프스테이크

기본 구성으로는 강황밥 + 미니당근 + 미니양배추 + 브로콜리 채소와 고기까지
탄단지 구성 완벽..

램스테이크

램스테이크도 구성은 동일하지만 (밥 + 채소 + 고기) 고기 종류랑 발려있는 소스가 조금 달라요.
 
램스테이크에는 양꼬치에 자주 발려있는 시즈닝이 발려져 있습니다.

램스테이크

램스테이크는 약간 양고기 자체의 향이 조금 느껴지는데, 저는 양고기를 좋아해서 맛있더라고요!

이번에는 비프스테이크 먹어봤지만, 다음에는 램스테이크 먹어보려고요 ㅋㅋㅎ

램스테이크

비프스테이크에는 치미추리라는 소스가 올라가 있는데, 아르헨티나식 소스라고 합니다.
적당한 산미랑 향이 있어서 고기랑 잘 어울리는 소스입니다!

함께 귀여운 채소들이 올라가 있는데, 조그마한 당근은 너무 귀엽고 은근히 맛있더라고요ㅋㅋ
거기에 미니양배추, 브로콜리까지 먹으니 건강 챙기는 느낌..!

 

밥도 강황으로 지은 밥이라 맛이 있어서 쑥쑥 들어가는 맛이었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다만 성인 남성 기준으로는 밥이랑 고기를 조금씩 추가해야 배부르게 먹으실 수 있을듯 합니다!

 

짐키친 메뉴 칼로리, 단백질 함량

짐키친 단백질

처음에 시키기 전에는 파스타에 단백질이 없지 않을까 했는데, 짐키친 메뉴들 대부분 기본적으로 단백질 25g 이상은 다 들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저처럼 단백질 신경 쓰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원하는, 먹고 싶은 메뉴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짐키친 비프스테이크 영양성분, 칼로리, 단백질 양

비프스테이크 영양성분

 

짐키친 램스테이크 영양성분, 칼로리, 단백질 양

짐키친 램스테이크 영양성분

제가 먹은 비프스테이크, 램스테이크 영양성분 참고용으로만 봐보세요!

 

100g 기준 탄수 45g, 단백질 28g, 지방 (램은 11g, 비프는 3g) 이더라고요. 영양성분이 엄청 맘에 듭니다ㅎ

매크로 비율은  탄수화물 46%, 지방 9%, 단백질 35%

 


오늘 처음 짐키친 먹어봤는데, 맛도 있고 건강한 식단까지 챙길 수 있어서 앞으로 운동 끝나고 종종 찾아갈 것 같은 음식점이에요! 다음에는 램스테이크나 파스타류도 먹어보고, 다양한 메뉴들 먹어볼 예정입니다ㅎㅎ

 

운동, 헬스, 다이어트, 식단 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짐키친 있으시면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