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수영 & 헬스

EVLUTIONNUTRITION EVL 아이솔레이트 프로틴쉐이크 더블 리치 초콜릿맛 단백질보충제 내돈내산 후기

성미느 2024. 3. 27. 23:59

EVLUTIONNUTRITION EVL 아이솔레이트 프로틴쉐이크 더블 리치 초콜릿맛 단백질보충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단백질을 몸무게의 2배를 챙겨주려고 하다보니까, 닭가슴살로 채우는 데에는 굉장히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일 3회는 닭가슴살 (60g), 일 2회는 프로틴 (40~50g) 정도 챙겨주고, 점심과 저녁 일반식으로 단백질을 채우고 있습니다!

 

운동을 2~3년 정도 쉬다가 다시 시작하는거라서 예전에 먹던 마이프로틴이 있긴 했는데, 너무 오래되어서 먹지는 않고 있는 상황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더단백, 셀렉스, 하이뮨, 테이크핏 등 여러 단백질보충제도 약 1~2달 정도 계속 사 먹어봤는데요. 먹기 편리하기는 하지만 맨날 사 먹다 보니까 가격이 조금 부담되더라고요.

 

괜찮은 프로틴 제품을 찾다가 발견하게 된 EVLUTIONNUTRITION (EVL) 아이솔레이트 프로틴쉐이크!

EVL 프로틴쉐이크

오늘은 EVL 프로틴쉐이크 내돈내산 후기 글입니다. 맛은 어떤지 풀림성은 어떤지 등 프로틴 관련한 내용을 적어보겠습니다!

 

EVLUTIONNUTRITION (EVL) 아이솔레이트 프로틴 더블 리치 초콜릿맛

EVL

EVL이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은 편이라 요즘 많은 헬창분들이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EVL 단백질쉐이크는 맛은 제가 구매한 더블 리치 프로틴 맛,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두 가지가 있는데, 인터넷 후기글을 찾아보니 바닐라보다는 초코맛이 전반적으로 조금 더 맛있다는 평이더라고요.

 

그래서 더블 리치 초콜릿 맛으로 구매 완료! 쿠팡에서 구매했고, 할인할 때 사서 2.268kg 56,510원에 구매했습니다.

요즘에는 유청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해져서 제가 산 것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듯합니다!

 

EVL 프로틴 영양성분 및 용량

영양성분

편의점에서 더단백, 셀렉스 등 사 먹을 때는 단백질 20g에 거의 2~3천 원 정도 돈 주고 사 먹었는데요. (그만큼 먹고 버리기 간편하긴 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EVL 단백질은 단백질 25g 1 스쿱에 800원대니까 훨씬 더 저렴하긴 해요.

그만큼 설거지해야 한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오랜 기간 단백질 먹을 거면 저처럼 포대로 구매해서 먹는 게 저렴합니다.

 

 

영양성분 및 용량은 1 스쿱 (32g)에 총 70 서빙으로 하루에 1잔씩 먹는다고 가정하면 70일을 먹을 수 있는 분량!

칼로리 120g, 지방 1g, 콜레스테롤 15mg, 나트륨 170g, 탄수화물 2g (식이섬유 1g, 당 1g), 프로틴 25g

프로틴쉐이크

EVL 프로틴쉐이크 설명서에는 1~3 servings을 먹으라고 적혀있는데요. 운동 10년차 친구가 말하길 프로틴쉐이크 많이 먹으면 간에 안 좋다고 해서, 저는 하루에 최대 2잔 정도만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EVL 프로틴쉐이크

EVL 포장 겉면에는 헬창들의 꿈인 근성장과 근육 회복, 단백질 합성, MUSCLE STRENGTH를 SUPPORT 해준다고 합니다.

유당불내증 있는 분들은 아이솔레이트 프로틴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유당불내증이 없어서 WPC나 WPI 상관없이 먹긴 합니다. 

스쿱 존재

요즘에 스쿱을 안 넣어주는 곳도 종종 있던데 (산 크레아틴 놈들)

EVL에는 스쿱 들어있어요!

 

대신 가루 속에 파묻혀있어서 손 깨끗하게 씻어서 뒤적뒤적해서 찾아야 한다는 단점..!

32g

1 스쿱에 32g이라 그런지 생각했던 것보다 가루 양이 꽤 되더라고요ㅋㅋ

500ml 텀블러 기준 32g 프로틴 가루가 1/4 ~ 1/5 정도는 되는 듯합니다.

 

물은 눈대중으로 200~250ml 정도에 타먹곤 하는데 EVL 설명서엔 6oz (177ml)에 타먹으라고 합니다.

 

EVL 더블 리치 초콜릿맛 후기

EVL 후기

물 양에 비해 가루가 많아서 잘 풀릴까 싶긴 한데, 섞어주면 생각보다 잘 풀려요!

단점

단점이라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한데, 섞어주고 난 뒤 거품이 겁나 올라옵니다.

마이프로틴, 몬스터밀크, 옵티멀 뉴트리션 웨이프로틴 등 여러 프로틴을 먹어봤지만, 섞었을 때 이렇게 거품 올라오는 건 EVL이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거품 외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고, 맛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무난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입니다.

개인적 제 기준으로는 초콜릿 맛이 가장 호불호 없이 오래 먹을 수 있어서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ㅎㅎ

 

회사에서 아침~점심쯤 한 잔씩 타먹는데, EVL 프로틴 꽤 가성비도 좋고 맛있어서 다 먹고 나면 다시 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게시글 관련 틀린 부분이나 궁금하신 점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