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수영 & 헬스

홍삼, 마카, 흑마늘이 한포에? 잠백이 블랙 흑마늘 내돈내산 후기! 효능 및 효과

성미느 2024. 3. 28. 23:59

홍삼, 마카, 흑마늘이 한포에? 잠백이 블랙 흑마늘 내돈내산 후기! 효능 및 효과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잠백이 펌프 구매 후기랑 먹고 난 후기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2024.03.24 - 헬스 전 무카페인 부스터 잠백이 펌프 vs 잠백이 에너지 비교, 펌프 내돈내산 후기!

헬스 전 무카페인 부스터 잠백이 펌프 vs 잠백이 에너지 비교, 펌프 내돈내산 후기!

헬스 전 무카페인 부스터 잠백이 펌프 vs 잠백이 에너지 비교, 펌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작년 10월 중단했던 헬스를 다시 시작한 지 어느덧 5개월 차! 헬스가 취미가 되고나

seongminkim.tistory.com

잠백이 펌프 후기 글은 위 게시글 참고해보세요
!

잠백이 펌프 구매하면서 잠백이 카페 내에서도 흑마늘 반응이 많이 좋아서 궁금해서 함께 구매해 본 잠백이 블랙 흑마늘!

잠백이 흑마늘

게다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었는데 (지금은 종료) 조금이라도 쌀 때 구매해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했습니다.
현재는 정가로 1박스 (30포)에 69,000원, 1포당 2,300원 정도입니다!
 
이로써 헬스 하면서 먹는 보조제에 한 줄 더 추가됐습니다. (잠백이 흑마늘, 시트룰린, 잠백이 펌프, 베타알라닌, 크레아틴, L글루타민, 프로틴쉐이크, 핫식스)
이 외에 영양제로 종합비타민, 유산균, 쏜 SAT, 마그네슘까지..
 
몸에 좋다는 거 하나하나씩 구비하다보니까 어느새 12종을 먹고 있네요.

배송

펌프랑 함께 구매해서 묶음배송 된 잠백이 블랙 흑마늘
21일에 구매해서 23일에 받음! 약 2일 만에 도착
 
아마 21일 조금 더 일찍 구매했으면 22일에 받을 수 있었던 거로 기억합니다. 수도권 배송은 엄청 빨리 오는듯해요.

잠백이 펌프

총 잠백이 펌프 2박스, 잠백이 블랙 흑마늘 1박스 사서 약 10만 원 몸에 투자했네요.
몸 건강해지고 근성장하면 됐죠~

잠백이 블랙 흑마늘

박스는 흰색 깔끔한 배경에, 잠백이 곰돌이가 그려진 미니멀한 디자인

잠백이 블랙 흑마늘

용량은 70ml, 1일 1회~2회 1회 1포씩 음용하면 된다고 하고

영양정보는 칼로리 53kcal, 나트륨 2mg, 탄수화물 11g, 당류 10g, 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2g입니다.

홍삼, 흑마늘, 마카

흑마늘 23,513mg / 홍삼 332.5mg / 마카 665mg / 비수리농축 658mg (야관문)
 
상세 페이지에서는 몸에 좋다는 홍삼, 흑마늘, 마카 원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잠백이 블랙 흑마늘

이번에 펌프, 흑마늘 둘 다 구매했지만 항상 편리한 점은 1포씩 포장되어 있어서
운동 전후나 회사에서 간단하게 먹고 버리기 편한 게 가장 큰 장점이더라고요.
 
조금 다르지만 가루형 프로틴 쉐이크같은 경우는 통에 넣고 흔들어서 먹고 해야 하는데, 흑마늘은 액체여서 간단하게 뜯고 먹으면 끝!

잠백이 흑마늘

500ml 컵에 따랐을 때, 70ml밖에 되지 않아서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흑마늘향은 확실하게 난다고 느껴지는 게, 아침마다 회사 사무실에서 1포씩 간단하게 먹고 있는데, 항상 뜯자마자 흑마늘 향이 회사 전체에 퍼지는 듯한 느낌..?
 


그만큼 강력하게 흑마늘이 들어간 거겠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흑마늘 먹고 난 후 남은 진액도 아까워서 물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ㅋㅋㅎ
 


부모님이 종종 흑마늘을 어디서 사 와서 가끔 먹을 때가 있었는데, 진짜로 마늘을 말려서 만든 흑마늘은 치아에 엄청 달라붙고, 향도 너무 강력해서 먹기가 조금 어려운 편이었는데요.
잠백이 흑마늘즙은 액체에다가 은은하게 달달해서 꿀떡꿀떡 넘어가는 맛이더라고요.
 

흑마늘 효능

흑마늘 효능

흑마늘 효능은 면역 강화 / 혈압 조절 / 항염증 효과 / 항암 효과 / 심혈관 개선 / 소화 개선 / 피로 개선 / 간 건강의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나 몸에 다양하게 좋은데, 부작용은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워낙 챙겨 먹는 게 많다 보니까 드라마틱한 변화가 없으면 체감하기가 어렵긴 한데, 먹고 난 후부터 신체적으로 조금 더 건강해진 느낌?
그리고 조금 덜 피곤한 느낌입니다!
 
확실한 건 먹다가 안 먹어봤을 때 역체감을 느껴봐야 할 것 같은데, 지금까지는 맛도 괜찮고 몸에도 좋은 것 같아서 주기적으로 챙겨 먹을 예정입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