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수영 & 헬스

헬스 전 무카페인 부스터 잠백이 펌프 vs 잠백이 에너지 비교, 펌프 내돈내산 후기!

성미느 2024. 3. 24. 23:58

헬스 전 무카페인 부스터 잠백이 펌프 vs 잠백이 에너지 비교, 펌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작년 10월 중단했던 헬스를 다시 시작한 지 어느덧 5개월 차! 헬스가 취미가 되고나서부터 몸에 좋다는 영양제, 보충제는 하나하나씩 구비하고 있어요ㅋㅋㅋ

 

2024.02.04 - 헬스 크레아틴 효과, 부작용, 복용법! 산 크레아틴 복용 후기

2024.02.14 - 헬스 부스터 뉴트리코스트 베타알라닌 섭취 4개월차 후기! 체감 효능 부작용 복용법은?

2024.03.06 - EVL 이볼루션 뉴트리션 EVLUTIONNUTRITION L글루타민 효능, 복용법, 부작용

 

운동 전에 챙겨먹는 핫식스 + 베타알라닌

운동 후에는 글루타민 + 크레아틴을 챙겨 먹고 있습니다.

 

같이 운동하는 친구가 종종 잠백이 펌프 / 잠백이 에너지를 가져올 때가 있어서 몇 번 얻어먹곤 했는데요.

당시 먹어보니까 꽤 괜찮았어서, 언젠가는 사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대표 상품 3종을 봄맞이 15% 할인행사 (잠백이 에너지, 잠백이 펌프, 잠백이 흑마늘즙)에 판매한다는 소식에 구매해 버렸습니다..!

잠백이 펌프

지금 사면 1박스당 6,000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쟁여놔야 하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에 2박스 구매했어요!

추가로 잠백이 흑마늘즙도 좋다고 해서 구매해 봤어요.

 

잠백이 흑마늘즙도 조만간 먹어보고 후기 남길 예정입니다!!

 

잠백이 펌프 후기

잠백이 펌프

21일에 사서 23일에 받았으니 약 2일 만에 받을 수 있었어요.

1박스에 30포 들어있고 15% 할인된 가격인 33,57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대략 1포당 1,100원 정도더라고요.

잠백이펌프

1포 영양소에 별게 있겠어하고 봤는데 생각지 못한 단백질 12.4g

잠백이 펌프

10포씩 나눠서 포장되어 총 30포인 잠백이 펌프

 

잠백이 펌프랑 잠백이 부스터랑 뭔 차이인고 하고 찾아봤더니 가장 큰 차이점은

 

잠백이 펌프 = 카페인이 안 들어있는 부스터, 주요 성분은 아르기닌과 글리세롤

잠백이 부스터 = 카페인이 들어있는 부스터, 주요성분은 카페인과 테아닌

 

부스터는 카페인이 들어있다 보니 아무래도 오전 ~ 낮에 섭취하는 게 좋겠고, 저녁에는 카페인이 없는 잠백이 펌프를 먹는 게 좋겠더라고요.

다만 아르기닌을 평소에 드시는 분들은 잠백이 펌프보다는 잠백이 부스터가 낫겠더라고요!

잠백이 펌프

개인적으로 잠백이 펌프와 잠백이 부스터를 둘 다 먹어봤을 때, 잠백이 부스터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어 운동 중에 확실하게 집중은 잘 되는 느낌이었는데요.

저는 운동 후에 약간 현자 타임 오듯이 몸의 기운이 쭉 빨리면서 고카페인 후유증이 밀려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그에 비해 잠백이 펌프는 운동 집중에 도움이 되지만, 후유증은 크게 없는 느낌이어서 이번에 잠백이 펌프로 주문했어요.

잠백이 펌프

아르기닌 6,000mg와 아르기닌의 흡수를 도와주는 오르니틴과 시트룰린이 들어있어 아르기닌이 더 잘 흡수되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잠백이 펌프
잠백이 펌프

운동 가방에 베타알라닌부터 글루타민 등 플라스틱 통은 물론, 핫식스 캔으로 들고 다니다 보니까 점점 더 운동가방이 무거워지고 있는데요.

잠백이 펌프는 한포로 되어있어서 가방에 들고 다니면서 먹기 편리하다는 장점!

 

쓱 뜯어서 마신 뒤 간단하게 버릴 수 있는 건 너무 편하더라고요.

잠백이 펌프

수박 파우더가 들어있어서 색깔도 약간 붉은빛을 띠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도 잠백이 부스터보다는 잠백이 펌프가 더 맛있고 쭉쭉 들어가는 맛이더라고요ㅎㅎ

잠백이 펌프로 운동 전 공복 상태에서 편하게 쓱 먹고 부스팅!

펌프랑 부스터랑 성분이 겹치지 않아서, 잠백이 에너지랑 잠백이 펌프를 둘 다 구매하셔서 스택 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계신 것 같더라고요.

 

힘들게 하체 해야 하는 날 그렇게 먹으면 집중도는 확실히 높아질 것 같네요ㅎㅎ

 

이번에 잠백이 펌프 2박스를 구매해 놓아서 마음 한편이 든든한데, 잠백이 펌프와 함께 2개월 힘들게 운동해서 근성장해 보려고요!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