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2살 조카 선물 신발 추천! 뉴발란스 키즈 997 운동화 내돈내산 후기

성미느 2024. 4. 14. 00:00

뉴발란스 997

2살 조카 선물 신발 추천! 뉴발란스 키즈 997 운동화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첫 조카가 생긴지 어느덧 2년이 지났는데요. 이제는 혼자 걸어 다니기도 하고 말도 조금씩 하고 있을 정도로 많이 컸어요!

조카 2살 선물로 뭐를 사줄까 고민하다가, 신나게 킥보드타다가 신발에 빵꾸가 났다는 소식에

신발을 사주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게다가 애기들 신발이 또 귀엽다 보니까 고민 끝에 결정한 신발!

구매처

나이키, 아디다스 등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운동화는 뉴발란스가 예쁘다고 생각해서 뉴발란스로 결정했어요!

무조건 찍찍이 벨크로가 있는 신발로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주문은 뉴발란스 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했어요! 4월 3일에 주문해서 4월 6일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 제품 품번은 NKPMDF403G NW997RHA, Gray 140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를 애기 부모님한테 물어보는 게 가장 좋겠지만, 모른다면 2살 애기정도면 120~130 정도를 신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물어봐서 나중에 조금 더 크고나서 신을 수 있도록 140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잘 포장되어 배송된 신발!

140사이즈, US 8 사이즈입니다.

뉴발란스 997

사기 전부터 뉴발란스 내에서 여러 후보가 있었지만, 눈에 계속 들어오더라고요ㅋㅋㅎ

 

뉴발란스 스테디 운동화인 574랑도 조금 비슷한 느낌이에요.

뉴발란스 997R

신발이 회색이어서 애기들 옷 이곳저곳에 다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애기 신발이라서 조그마해서 더 귀여운 느낌!

처음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외관 사진만 봤을 때는

예쁘긴 한데... 끈이라서 애기가 신고 벗기 불편해서 다른 거 사야겠다 싶었는데요.

 

사실 알고보니 찍찍이 신발이었던 뉴발란스 997

알고보니 찍찍이

신발 옆면, 로고 쪽을 보면 뗐다 붙였다 할 수 있게 찍찍이 처리가 되어있더라고요.

알고보니 찍찍이

끈의 감성과 찍찍이 신발의 편리함을 둘 다 즐길 수 있는 뉴발란스 997

쉽게 뗐다 붙였다, 신었다 벗었다 할 수 있는 걸 알고 바로 이 신발로 결정했어요.

애기 신발치고 가격이 조금 사악하긴 하지만, 보면 볼수록 귀엽고 예뻐서 잘 샀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조카한테 신발 신겨보니까 또 너무 예쁘고 잘 어울려서 잘 사주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직은 외출용으로 신지는 못하겠지만 나중에 더 자라서 신발 신고다니면 엄청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ㅋㅋ

 

조카 선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처럼 일상에서도 꼭 필요하면서, 자주 사용하는 물품인 신발 선물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