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후기] 한국경제신문 구독하면 해외여행 등 경품 당첨 가능! 창간 60주년 이벤트 당첨 및 종이신문 후기

성미느 2024. 4. 4. 23:58

한국경제신문

[후기] 한국경제신문 구독하면 해외여행 등 경품 당첨 가능! 창간 60주년 이벤트 당첨 및 종이신문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대학교 경제학과를 나와서 금융권에 취업하기 위해서 구독하기 시작했던 한국경제신문!

어느덧 구독한지도 5년 가까이 되어가는데요.

 

오늘은 한국경제신문 5년 종이 신문 구독 후기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한국경제신문 창간 60주년 감사 이벤트 정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한국경제신문

대한민국 대표 경제신문 중 하나인 한국경제신문

한국경제신문을 구독하게 된 이유는 경제학과여서, 금융권에 취업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구독하기 시작했는데요.

 

저와 같은 목적이 아니더라도 개인적으로 꼭 경제신문을 구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종이신문)

종이신문을 구독해놓으면 아침에 바로 볼 수 있도록 매일 새벽마다 신문을 배달해 주시는데요.

 

아침마다 신문을 통해서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랑 경제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저도 종이신문을 구독하기 전까지만 하더라도, 에이~ 그냥 네이버에 올라오는 내용 읽으면 되는 거 아니야?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제가 아날로그 사람이라 그런 걸 수도 있겠지만, 종이신문이 더 눈에 잘 들어오더라고요. 

 

다음은 제가 생각하는 종이신문 + 한국경제신문을 읽었을 때 좋은 점입니다.

 

1. 경제신문을 구독해 놓으면 잘 모르는 분야인 원자재, 반도체... 등 여러 주제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배울 수 있어요.

한국경제 기사

예를 들어 신문을 구독하지 않았더라면, 4월 4일 자 기사 중 하나인 '삼성전자 잡겠다는 인텔 파운드리 매출 31% 감소' 기사를 접할 기회도 없었을 거예요.

알기 어려운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작성해 주셔서 알 수 있더라고요.

 

이 외에도 국내 / 국외 (중국, 미국 등)으로 나누어진 테마로 기사가 실리기 때문에, 국내외 할 것 없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재테크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과거 대학생 때에 한국경제신문에서 알게 된 기업인 코스피 상장사 '코리아써키트!

기사를 통해 반도체 관련 기업이고, 갤럭시 휴대폰 기판 관련 업체라는 걸 알게 되었었어요. 유망하다는 기사를 보고 투자를 했었는데요.

주가가 10,000원일 때 구매해서 15,000원 정도에 판매했던 기억이 있어요.

 

한국경제신문을 읽지 않았더라면 코리아써키트라는 기업도 몰랐을 거고, 수익도 얻지 못했을 거예요ㅎㅎ

 

3. 관심 없는 분야에 대해서도 알게 된다!

한국경제신문은 경제 외에도 사회, 정치, 스타트업 기업, 문화 등 다양한 주제로 기사 면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없는 분야에 대한 기사도 자연스럽게 읽어보게 되는 점이 좋더라고요.

 

4. 한국경제신문 창간 60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중이라 경품도 얻어갈 수 있다!

앞에서 말씀드린 3가지 장점 외에도 현재 신규 구독하면 좋은 점!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저한테도 어느 날 갑자기 한국경제신문에서 온 이벤트 당첨 연락

2023년 11월부터 한국경제신문 창간 60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더라고요.

 

저도 신청한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신청해 놓았어서 이벤트 대상자가 되었더라고요ㅋㅋ

 

한국경제신문 창간 60주년 감사 이벤트 세부 내용

한국경제신문을 구독하고 있는 구독자 대상으로 10달 동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2023년 11월 14일 ~ 2024년 9월 30일, 10달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신규 / 기존 독자들이라면 응모 가능!

 

1등은 4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부터 8등 500명에게 주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저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받았는데, 생각지 않고 있다가 받은 경품이라 더 좋더라고요ㅎㅎ

왕중왕 사은품

10월에는 60주년 왕중왕 사은품으로 1,500만 원 상당의 럭셔리 유럽/북미 여행 상품권도 제공하고, 세계 도시투어 / 아시아 도시 투어 등 여러 해외여행 상품이 있더라고요.

스타벅스 당첨된 거로도 너무 기뻤는데, 저기 있는 해외여행에 당첨되는 분은 너무 부러울듯합니다...ㅎㅎ

저처럼 기존 구독자는 물론, 신규 구독자에게도 열려있는 이벤트니 한국경제신문 구독하고 경품과 다양한 꿀정보를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드립니다.

 

저는 종이신문 구독을 추천드리기는 하지만, 모바일로 읽는 게 편하신 분들을 위한 모바일 한경도 있으니 선택해서 구독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경제신문 60주년 이벤트 링크

https://members.hankyung.com/members/event/view?no=84

 

한국경제신문

 

members.hankyung.com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