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3일 고민한 아이허브 60대 어머니 선물용 영양제 구매목록과 간단 이유 / 마그네슘 종합비타민 유산균

성미느 2020. 10. 14. 02:12

3일 고민한 아이허브 60대 어머니 선물용 영양제 구매목록과 간단 이유 / 마그네슘 종합비타민 유산균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구입한 후기와 제가 구입한 영양제 목록입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입한 상품입니다.

 

9월 말에 아이허브에서 24% 할인을 진행했었는데요.

요즘 어머니가 피곤해하시는 기색도 보이시기도 하셨고요.

어머니 나이가 60대 중반이셔서 제가 건강을 좀 더 챙겨야겠다는 생각에 영양제를 구입했어요.

 

어머니가 드시는 거니까 며칠간 머리 싸매면서 각종 유튜브도 보고, 인터넷도 찾아보고 하면서 고민했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영양제 챙겨 드시는 분들은 오메가 3, 비타민, 마그네슘은 꼭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오메가 3은 어머니가 원래 드시던 게 있어서 이번에 구매는 안 했어요. 다 먹고 나서 추가 구입할 때 주문하려고요.

 

스피루리나도 찾아보니 어떤 분은 효능이 있다, 60대 이상 분들은 꼭 필수로 먹어야 한다라는 분도 계셨지만

안 먹어도 된다는 분도 계셔서 일단 뺐습니다.


영양제 구매내역과 간단 이유

 

종합비타민, 유산균, 마그네슘 구입했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타블렛

종합비타민 -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태블릿, 120 태블릿

 

 

예전에 종합비타민 챙겨 먹을 때에는 Alive! 어라이브 챙겨 먹었는데요. 먹다 보니 알약의 냄새도 역하고 저는 별 도움이 되는 게 안 느껴지더라고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피로감을 덜 느낀다거나, 눈에 띄게 몸이 변한다는 느낌은 잘 못 받았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요즘엔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종합비타민 / 쏜 리서치 꺼를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저는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태블릿으로 구매했습니다.

 

왜 투퍼데이에서 캡슐과 태블릿에서 태블릿을 골랐느냐? 

태블릿은 원료를 섞어서 압축시킨 형태입니다.

캡슐은 가루를 캡슐 안에 넣어서 섭취하는 형태입니다.

 

영양제는 고온 / 습기 / 직사광선을 조심해주어야 하는데, 캡슐보다 태블릿이 관리하기가 더 용이하다고 합니다.

 

본인이 약을 삼키는데 힘들고 냄새가 역한걸 못 드신다! 하시면 캡슐

보관의 용이함 + 목 넘김, 냄새가 상관없다면 태블릿을 고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게 태블릿이 살짝 더 쌉니다..ㅎㅎ

 

 

비타민 B + 비타민 C 따로따로 구입하려고 했으나

저희 어머니는 또 영양제 개수가 많으면 잘 안 드실 것 같다는 걱정 때문에.. 투퍼데이 하나만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구입을 고민했던 비타민 B, 비타민C 단일 제품을 알려드리자면요.

쏜 리서치 basic B 콤플렉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사려고 했습니다.

 

유산균 - 락토비프 50억

자로우 도필러스, 락토비프(LactoBif), 국내에서 만드는 락토핏 등 추천이 많았습니다.

유산균은 사람마다 맞는 게 다 다르다 해서 일단 락토 비프 50억 시켰습니다.

유산균은 드셔 보시면서 몸에 맞는 것에 정착하면 되시겠습니다.

 

마그네슘 - Doctor's Best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블루 보넷 마그네슘,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추천이 많았습니다.

블루보넷 마그네슘 주문하고 싶었으나, 당시에 아이허브에서 품절이어서 닥터스 베스트로 주문했어요.

마그네슘은 한국인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인 데다가, 필수 영양소라 그래서 꼬박꼬박 먹으려고요.


10월 1일에 주문해서 10월 6일에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빠르더라고요.

일주일 정도 먹었는데 현재까지의 효능은 잠을 덜 자도 피로감이 없네요.

최소 한 달은 먹어보고 나서 후기글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마그네슘 / 종합비타민 한달 후기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확인해보세요!

 

2020/11/05 - 마그네슘 + 종합비타민 한달 복용 후기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타블렛)

 

마그네슘 + 종합비타민 한달 복용 후기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타블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제가 2020년 10월 5일부터 영양제를 주문해서 챙겨 먹기 시작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그네슘 / 종합비타민 복용 한 달 후기입니다. 어머니랑

seongminkim.tistory.com

 

글에서 궁금한 점이나 틀린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