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마그네슘 + 종합비타민 한달 복용 후기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타블렛)

성미느 2020. 11. 5. 15:17

마그네슘 + 종합비타민 한달 복용 후기 (닥터스베스트 마그네슘 /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타블렛)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제가 2020년 10월 5일부터 영양제를 주문해서 챙겨 먹기 시작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그네슘 / 종합비타민 복용 한 달 후기입니다.

 

 

바닥을 보이기 시작하는 영양제

 

어머니랑 먹어서 그런지 영양제가 금방 바닥을 보이네요.

 

라이프 익스텐션은 한통에 120정,

닥터스 베스트는 한통에 240 정입니다.

 

 

 

저는 아이허브에서 할인한다길래 건강도 챙길 겸 해서

닥터스 베스트 마그네슘,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 데이 태블릿, 락토 비프 프로바이오틱스 50억 CFU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글은 마그네슘과 종합비타민 복용 후 변화에 대해서만 적어보려고 합니다.

 

60대 어머니와 함께 복용하기 위해서 며칠 동안 꼼꼼히 고르고 선택한 영양제들인데요.

왜 닥터스 베스트 마그네슘 /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 데이 태블릿을 골랐는지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2020/10/14 - 3일 고민한 아이허브 60대 어머니 선물용 영양제 구매 목록과 간단 이유 / 마그네슘 종합비타민 유산균

3일 고민한 아이허브 60대 어머니 선물용 영양제 구매목록과 간단 이유 / 마그네슘 종합비타민 유

3일 고민한 아이허브 60대 어머니 선물용 영양제 구매목록과 간단 이유 / 마그네슘 종합비타민 유산균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구입한 후기와 제가 구입한 영양제

seongminkim.tistory.com

 

5시간 30분 정도 취침

 

먼저 10월 한 달 동안의 생활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새벽 3~4시에 자서 9시에 일어나는 생활을 했었어요.

11시~15시까지 아르바이트, 16시~18시 운동, 이후 공부하고 저녁에 블로그 글 쓰고, 신문을 읽습니다.

 

종합비타민과 마그네슘을 함께 먹었기 때문에 종합비타민의 효능인지 마그네슘의 효능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영양제 복용 후의 변화에 대해서 작성해볼게요.

 

영양제 복용 후 변화

 

잠을 덜 자도 피곤하지 않다.

영양제를 복용하기 전에는 자도 자도 피곤함이 쏟아졌어요. 아침에 자고 일어나도 상쾌하다는 생각보다는 '아.. 더 자고 싶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복용 전에는 하루 종일 피곤하고 하루 일과가 끝나고 집에 들어오면 잠자고 무기력해지는 경우가 많았었어요.

 

근데 영양제를 복용하고 난 후 아침에 일어나도 피곤함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지가 않고 눈이 번쩍번쩍 떠집니다.

 

일상에 활력이 돈다.

운동을 다하고 씻고 나오면 몸에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이에요. 뭐라도 하고 싶어 지는 생각이 듭니다.

인생을 더 발전적으로 살게 해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덕분에 1일 1 블로그 글쓰기를 실천하고 있네요.

 

졸림증상이 사라짐

전 공부 시작하면 30분 동안은 굉장히 졸려하는 스타일입니다.

공부하다가 30분 정도는 조는 경우가 많아요..

근데 영양제를 섭취하니 공부하다가 조는 증상이 없어졌습니다.

덕분에 공부할 때 집중도 잘되고 효율도 늘어났습니다.

 

눈 밑 떨림이 완벽하게 사라짐

어렸을 때부터 종종 눈 밑 피부 살이 떨렸어요.

친구들에게도 '야 나 눈 밑 떨린다 봐봐라' 하면서 보여주곤 했었습니다.

눈 밑 근육 떨림이 마그네슘 부족하면 발생하는 대표적인 증상이라고 하더라고요.

마그네슘을 복용하기 시작하니까 눈 밑 근육 떨림이 완벽히 사라졌습니다.

 

이 정도가 제가 한 달 동안 복용하면서 느낀 점이고요.

 

지금 마그네슘과 종합비타민 둘 다 거의 다 먹어가는데 조만간 또 구입을 해야겠네요.

11월 아이허브 할인할 때 구입해야겠네요.

11월 아이허브 할인 코드가 나오면 공유하겠습니다. 

 

재구입 의사 100% 있습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