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스테판 크리스티앙 ease02 혜리, 조진웅 안경 / 남자 하금테 안경 구매 및 실착 후기!

성미느 2021. 5. 28. 23:57

스테판 크리스티앙 ease02 혜리, 조진웅 안경 / 남자 하금테 안경 구매 및 실착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0.12.27 -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남자분들 데일리로 쓸만한 뿔테 안경 찾고 계신가요? 남자분들 뿐만 아니고 여성분들에게도

seongminkim.tistory.com


저번에 아넬형 안경, 뿔테 안경으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를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했었어요!
아넬형 안경이 예쁘긴 한데, 기존에 티타늄 테를 쓰던 저에게 뿔테 안경은 데일리로 쓰기에는 너무 무거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애쉬크로프트는 가끔 포인트 줄 때 착용하기로 했고, 데일리로 살만한 가벼운 안경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착용했었던 티타늄 테(기존에는 피노비오 렉시움 착용했었어요!)를 또 맞출까 아니면 안 써본 스타일인 하금테 스타일을 고민하다가, 티타늄보다는 하금테가 얼굴이랑 잘 어울린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혜리 님이 착용하셨던 하금테 안경인 스테판 크리스티앙 ease02 구매, 착용 후기글입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스테판 크리스티앙 ease02

ease02

매장에서 이것저것 써보다가 스테판 크리스티앙의 ease02가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린다는 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알게되었는데, 혜리님이 착용하셨던 안경이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안경 알못이긴 하지만 처음 들어봐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2015년에 런칭한 국내 브랜드입니다!

스테판 크리스티앙 매장

현대백화점 충청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현대백화점 대구점, 롯데면세점 소공점 등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라고 하니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참고하세요!

안경테 가격

안경테 + 렌즈 포함해서 254,000원에 구매했는데, 렌즈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5만 원 정도 주고 구매한 거로 알고 있어요.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 나지만 대략 20만 원 정도에 테 구매한 것 같습니다!

스테판 크리스티앙 케이스

브랜드 안경집에다가 담아주셨습니다.

하금테

안경의 윗부분이 제가 선택한 갈색 외에도 블랙, 블루 그레이, 투명 테 등 다른 컬러도 있습니다.
제가 블랙 썼을 때는 너무 인상이 진해 보이는 느낌이라 그래서, 갈색으로 구매했어요!

후면부
안경 재질

안경의 재질은 티타늄과 아세테이트라고 합니다.

코받침

코받침과 브리지 모습입니다!

전면부

안경 사이즈

안경 사이즈

안경 사이즈는 렌즈 폭 49mm, 브릿지 폭 21mm, 렌즈 세로 44mm, 안경다리 길이 145mm 프레임 폭 137mm입니다.

조진웅님 착용한 모습
혜리님 착용한 모습

조진웅 님은 블랙, 혜리 님은 저랑 똑같은 브라운 컬러를 착용하셨었더라고요.
왜 제가 쓰면 저런 모습이 아니죠.......
역시 패완얼이네요ㅠ

착용 사진 및 후기

여태까지 티타늄 테, 하금테, 뿔테를 모두 착용해봤는데요. 확실히 안경의 가벼움 순서는 티타늄 얇은 안경 > 하금테 안경 > 뿔테 안경이더라고요.

뿔테 안경 쓰다가 하금테로 데일리 변경하니까 너무 가벼워서 일단 만족스럽습니다.

뿔테 안경 오래 쓰다 보니 코에 눌린 자국도 남고, 무게 때문에 신경이 쓰이곤 했었는데요. 하금테로 바꾸고 나니 확실히 무겁다는 느낌은 덜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착용하고 있습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