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성미느 2020. 12. 27. 23:21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남자분들 데일리로 쓸만한 뿔테 안경 찾고 계신가요? 남자분들 뿐만 아니고 여성분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뿔테 안경으로 애쉬크로프트 사의 긴즈버그 추천드립니다.

애쉬크로프트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 안경 브랜드인데요. 2009년 처음 만들어져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넬형 안경 '모스콧 렘토쉬'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아넬형 안경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게 제 기억상 아마도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김현우씨가 아넬형 안경인 '모스콧 렘토쉬'를 착용하고 나온 이후부터인 것 같아요.

그때쯤부터 많은 사람들이 아넬형 안경들을 많이 구매하고 착용하시기 시작했어요.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가 딱 10~20만 원대 대표적인 아넬형 안경입니다.

피오비노 렉시움

저는 원래 티타늄 테인 피오비노 사의 렉시움 안경테를 착용했었는데요. 잃어버려서 새로운 스타일인 뿔테 안경을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우리나라 사람들의 특징이 평균적으로 콧대가 낮고, 얼굴이 넓어 김구 안경같이 동그란 스타일보다는 사각형 안경테가 더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안경테도 새로 살 겸, 이미지 변신도 해보고 싶어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로 구매했습니다.

제품 후기

케이스

케이스는 애쉬크래프트 전용 안경케이스를 받았고요.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안경은 실착해보고 사는게 나을 것 같아서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했어요.

구매처는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알로입니다.

안경테 150,000원 + 렌즈 40,000원으로 총 190,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지역화폐 캐시백 쌓인 게 있어서 사용했더니 무료로 구입한 기분이네요.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안경닦이도 함께 포함되어있어요.

정면

사이즈는 여러 사이즈가 있었는데, 전 45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사이즈는 상하 길이 39mm, 코 간격 브리지 23mm, 좌우 길이 45mm, 다리 길이 147mm라고 합니다.

45에서 46, 48 사이즈가 되면 점점 안경알 부분이 넓어진다고 하더라고요.

애쉬크로프트 관계자는 넉넉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고 싶으면 긴즈버그 48, 레트로 한 연출을 원한다면 긴즈버그 46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아넬형 안경 기본 형태입니다. 끝쪽에 다이아몬드 모양이 새겨져 있어요.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사이즈만 이렇게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되어있고 다른 사이즈들은 사각형의 네모 두 개가 겹쳐져 있는 모양이라고 합니다.

오른쪽

오른쪽에는 애쉬크래프트 긴즈버그 각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힌지 부분도 굉장히 튼튼하게 되어있네요. 내구성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왼쪽

좌측에는 제품 품번이 적혀있습니다.

착용샷

측면
정면

확실히 원래 사용하던 티타늄 테보다는 무거운 느낌이지만 이 안경이 더 부드러운 이미지여서 만족스럽네요. 티타늄 안경테는 제가 착용하면 일본 변태같이 생겼다는 말을 들어서...ㅠㅠ

평생을 티타늄 테만 착용해보다가 뿔테 안경, 아넬형 안경은 인생 처음 착용해봤는데요. 주변에서도 둥글둥글하니 잘 어울린다 그래서 만족하며 착용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입한 구매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금테 관련 후기글도 참고해보세요!

2021.05.28 - 스테판 크리스티앙 ease02 혜리, 조진웅 안경 / 남자 하금테 안경 구매 및 실착 후기!

 

스테판 크리스티앙 ease02 혜리, 조진웅 안경 / 남자 하금테 안경 구매 및 실착 후기!

스테판 크리스티앙 ease02 혜리, 조진웅 안경 / 남자 하금테 안경 구매 및 실착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2020.12.27 -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seongminkim.tistory.com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