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미추홀참물 서포터즈 2기

인천시 수돗물 미추홀참물, 코로나 극복을 위한 '쿨박스 캠페인'

성미느 2021. 8. 21. 21:16

인천시 수돗물 미추홀참물, 코로나 극복을 위한 '쿨박스 캠페인'


안녕하세요. 미추홀참물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유독 더웠던 7월과 8월 여름이 다 지나가고, 9월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낮에는 더운 기세가 가시지는 않았는데요. 더운 여름에 자원봉사자, 시민, 의료진 분들을 위해 진행했었던 캠페인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수돗물홍보협의회와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가 함께 코로나19와 여름철 무더위를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시 미추홀참물과 함께하는 쿨박스 캠페인

쿨박스 캠페인 in 인천

무더위 속 코로나 19 극복 지원을 위해 미추홀 참물 (인천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과 쿨박스(수돗물 홍보협의회)가 함께 하는 캠페인입니다.

참고로, 수돗물홍보협의회는 수돗물에 대한 국민의 인식 개선과 신뢰 제고 등을 위해 전국 7개 특별시와 광역시, 제주도,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상하수도협회가 참여하여 발족한 협의회입니다.

쿨박스와 미추홀참물

인천시에서는 인천 미추홀구 예방접종센터에서 8월 5일 ~ 8월 6일, 그리고 8월 9일 ~ 8월 10일 총 4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시원한 미추홀참물

냉장고(쿨박스)에 얼린 미추홀참물을 담아 코로나19로 고생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의료진 분들과 백신 접종을 위해 예방접종센터에 방문한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의미있는 행사였습니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시민들이 직접 물을 꺼내가도록 했으며, 물은 센터 안 말고 센터 밖에서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마실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코로나 극복!

쿨박스 캠페인은 인천에서 4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만, 전국 곳곳에서 8월부터 9월 초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천 - 세종 - 대전 - 서울 - 대구 - 제주 - 부산까지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극복!!!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2,000명 내외를 넘나드는 상황이지만, 정부와 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다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점차 국내에 백신보급도 되고있기에 내년에는 마스크를 벗고 활동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