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맥도날드 신메뉴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및 가격, 양상추 대란?

성미느 2021. 11. 5. 20:52

맥도날드 신메뉴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및 가격, 양상추 대란?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최근 유튜브를 보다가 자주 시청하는 빠니보틀님의 영상 중에서 은은하게 치고 들어오는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광고를 보고 언젠가는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버거예요.

"이게 진짜 미국맛 버거" 입소문…빅맥 제치고 1위 '돌풍', 출처 : 한국경제신문

먹어야지 먹어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또 며칠 전 한국경제신문에서도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가 빅맥만큼 인기 있고, 잘 팔린다는 기사를 접했어요.
이거는 정말 꼭 먹어봐야 하는 신메뉴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방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인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내돈내산 후기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의 솔직한 후기와 가격은 얼마인지에 대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맥도날드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저는 맥도날드 연수 이마트점으로 방문했어요. 매장 바로 앞에서부터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가 출시되어서 홍보하는 입간판이 들어서 있더라고요.
특히나 맥도날드 연수이마트점이 먹으러 갈 때마다 손님이 많은데, 역시나 오늘도 많았습니다. 그 많은 손님들 중 대다수가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를 구매하시더라고요.

저도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맥도날드 양상추 수급 불안정?

맥도날드 양상추

요즘 맥도날드에서 양상추가 적게 들어가 있는 거 알고 계신가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인데 갑작스러운 한파로 인해 양상추 수급이 불안정해져서 평소보다 양상추가 적게 or 제공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직원분께서 양상추 관련 내용을 고지하시고 무료 커피 음료 쿠폰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가격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가격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가격은 세트 7,500원 // 단품은 6,200원입니다.
세트를 구매한 줄 알고 있었는데, 착각으로 단품을 구매했어요ㅠ 직원분께 세트로 변경 가능하냐 물었더니 추가 요금 결제 후에 변경해주셨습니다.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후기

맥도날드 어플

맥도날드 어플에서는 달콤한 바닐라 라떼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서, 바닐라 라떼 쿠폰과 함께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를 구매했어요. 이 외에도 맥도날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이 있습니다. (이번주는 베이컨토마토디럭스버거 단품 43%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맥도날드 햄버거 크기 자체가 옛날보다 많이 작아졌는데요.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역시 버거 크기가 크지는 않았습니다. 버거킹에서 판매하는 주니어와퍼 정도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버거 속

버거 속에는 미리 고지한 대로, 양상추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았고 한 조각 정도 들어있었어요.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

속 재료는 양상추 조금 + 맥치킨 패티 + 양파 + 마요네즈 + 베이컨 + 맥 앤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굉장히 맛있어요!

 

사람들이 흔히들 말하는 미국 맛이 어떤 맛인지 바로 이해가 되는 맛이었고, 짭조름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맥 앤 치즈가 일반적인 맥 앤 치즈처럼 치즈만 들어갔다면 느끼할 수 있었는데, 살짝은 매콤한 맛을 더해서인지 느끼하지는 않았고, 맛의 밸런스가 적절했습니다.

 

패티는 맥치킨 버거에 들어가는 패티가 들어있어서, 상하이스파이시치킨버거와 맥치킨이랑 비슷한 느낌이 많이 났어요. 상하이스파이시치킨버거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어서 자주 먹어왔지만,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가 맥 앤 치즈가 들어있어 좀 더 풍성한 맛으로 느껴졌어요.

 

2021.08.16 -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가격,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가격,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가격,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 맥도날드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어서 TV 광고로도 나오고, 이곳 저곳에서 소식이 들리더라고요! 이번

seongminkim.tistory.com

개인적으로 저번 맥도날드 신메뉴도 만족스럽게 먹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스파이시맥앤치즈버거도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작은 양과 비싼 가격이 흠..ㅠㅠ)

 

저는 다음에도 먹을 것 같고, 사라지지 않고 맥도날드의 고정메뉴로 남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안 드셔보신 분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