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근본 항공점퍼 알파 인더스트리 MA-1 레귤러핏 MJM21000C1 내돈내산 후기!

성미느 2021. 11. 14. 23:59

근본 항공점퍼 알파 인더스트리 MA-1 레귤러핏 MJM21000C1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장롱에 MA-1 블랙은 있어서 애용하곤 했는데, 보세인 데다가 오래 입어서 슬슬 새로운 항공점퍼를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특히 MA-1의 근본인 알파 인더스트리 상품이 저렴하게 나올 때를 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알파인더스트리 MA-1이 저렴하게 나왔길래 바로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근본 항공점퍼인 알파 인더스트리 MA-1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알파인더스트리 MA-1 세이지 그린 내돈내산 후기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지금 MA-1을 구입해도 많이 입을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후드티 & 후드 집업이랑 입고 안에 껴입으면 버틸만하겠지라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ㅎㅎ
이번 겨울에 못 입으면 아껴뒀다가 내년 봄이나 가을에 입는 걸로...

알파인더스트리 항공점퍼

먼저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 구입임을 밝힙니다.


구매처는 오케이몰이고, 가격은 149,500원에 구매했어요.
상품 품번은 MJM21000C1, 레귤러핏 세이지 그린 컬러로 주문했습니다.

오케이몰에서는 블랙과 세이지 그린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블랙은 110, 115 사이즈만 남아있어서 구매하진 못했고 여러 사이즈가 남아있는 세이지 그린으로 구매했어요.

사이즈 선택 TIP

제 신체 스펙은 177cm / 80kg 정도의 스펙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소 100 ~ 105 사이즈를 입곤 하는데 일반적인 사이즈보다 5 사이즈가 크게 나왔다고 해서 겨울에 안에 레이어드로 다양하게 껴입는 것까지 생각해서 L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오케이 몰에서 오전 중에 구입했더니 다음날 저녁에 도착했어요. 배송은 굉장히 빨랐습니다!

알파 인더스트리 MA-1 세이지 그린

비닐포장

알파 인더스트리 MA-1은 간결하게 박스포장 > 비닐포장으로만 되어서 배송이 되었어요.

언박싱

언박싱 첫인상은 옷이 말려있기도 하고 팔이 접혀있어서 그런가 생각했던 것보다 두툼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러나 입어보니까 기존에 입던 보세 MA-1보다는 두툼함에서 확실하게 차이가 나더라고요.

알파인더스트리 택들이 붙어있습니다. 알파인더스트리 브랜드 관련한 정보와 항공점퍼에 대한 이야기가 들어있어요. 알파인더스트리 MA-1이 근본인 이유가 적혀있습니다.

B-15와 MA-1과 같은 항공점퍼는 원래 미국 공군과 해군 조종사들이 입었던 옷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이 옷은 방수는 물론이고, 리버시블로도 입을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알파 인더스트리는 1959년부터 국방부에 의해 미군용 고성능 아우터를 설계 및 제조를 의뢰받았다고 합니다. 근본 브랜드라는 이유가 바로 이 62년간의 역사에서 나온 것이 아닐까 싶네요.

근본의 알파인더스트리 택이지만 저는 떼놓고 입고 있습니다ㅎㅎ


보풀 잘 일어날 것 같은 시보리


개인적으로 모두 만족스러웠는데, 알파 인더스트리 MA-1에서 살짝은 아쉬운 부분이 손목 부분의 시보리가 오래 입었을 때 보풀이 나기 좋은 재질이더라고요. 입을 때 신경 써서 보풀제거기를 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착용샷1
착용샷2
착용샷3

앞서 말씀드렸듯이 177 / 80의 스펙인데 살짝은 세미오버한 느낌이에요!

저랑 비슷한 스펙이신 분들 중에서 저스트하게 입고싶으신 분들께서는 M사이즈로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입어보니 다른 MA-1보다 가격대가 나가는 만큼 확실히 옷이 탄탄하다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과장좀 보태서 제 아들한테도 물려줄 수 있을 정도의 탄탄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입고 외출해보니 초겨울까지는 알파 MA-1으로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앞으로도 종종 애용할 생각입니다ㅎㅎ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