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라코스테 동일드방레 방모 가디건 AH260E-51N 블랙 착용샷 및 사이즈 후기

성미느 2021. 10. 12. 22:50

라코스테 동일드방레 방모 가디건 AH260E-51N 블랙 착용샷 및 사이즈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날씨가 갑작스럽게 추워지면서 가디건을 하나 새롭게 장만했습니다. 여러 가디건을 선택지로 두고 (엘무드, 자바나스, 꼼데가르송, 키츠네 등등) 며칠 동안 고민했는데, 스테디셀러이자 탄탄한 품질인 '라코스테'로 결정하고, 주문했습니다!

 

가디건은 있긴 있었으나 20이상 투자한 가디건은 없었어서 이번 기회에 큰 맘먹고 새롭게 장만했어요!

 

오늘 글은 라코스테 가디건 구매가격 & 착용샷 및 사이즈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라코스테 구매처

먼저, 라코스테 가디건 구매는 롯데온에서 구매했습니다.

베이직 방모 Y-넥 가디건 AH260E-51N KR217 품번의 상품으로 구매했어요.

구매가

롯데온에서 쿠폰 및 카드사 할인들을 끌어모아 201,800원에 구매했습니다.

 

라코스테 가디건 사려고 째려보고 있는 와중에 사이즈가 다 팔려서 품절이 되었었는데, 롯데온에서 금방금방 재고가 채워지기도 했고, 다른 지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는게 있어서 겨우 샀습니다ㅎㅎ

 

라코스테 방모 가디건

먼저, 제 신체 스펙은 177 / 80이고 셔츠나 상의는 100 ~ 105, L사이즈를 입는 편이에요!

구매하면서 저도 4 사이즈 (100 사이즈)를 구매해야 할지, 5 사이즈 (105사이즈)를 구매해야할지 고민이 많았었는데, 가디건 특성상 작아서 끼는 것보다는 살짝은 오버핏하게 입는게 낫겠다고 생각해 5사이즈 (105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라코스테 방모 가디건 앞면

디자인은 굉장히 깔끔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입니다.

라코스테 방모 가디건 뒷면

뒷면에도 큰 디테일은 들어가 있지 않고,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라코스테 로고

2000년대 후반~2010년대 때보다는 라코스테를 입는 사람들이 많이 적어진 편이지만, 그럼에도 라코스테의 이 악어 로고는 여전히 감성이 넘치더라고요ㅎㅎ

시보리

시보리도 박음질이 잘 되어서 탄탄한 느낌이었어요.

단추

단추 역시 탄탄합니다.

동일드방레

라코스테 동일드방레가 품질이 탄탄하기로 유명한데, 박음질이나 단추 부분이 탄탄한 이유가 바로 동일드방레 라코스테라 그런 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동일드방레가 아닌 라코스테는 품질이 별로 안 좋다고 하던데, 제가 이번에 구매한 라코스테 가디건 품질은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입고 나면 털 빠짐이 조금 있다고 하던데, 오늘 입고 나갔다 왔음에도 아직까진 털 빠짐은 없네요.

 

착용샷

177cm / 80kg 5 사이즈 (105 사이즈) 착용했습니다.

착용샷1
착용샷2
측면

기장은 허리 살짝 아랫부분까지 내려오고, 상체가 살짝은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봄 / 가을에서 겨울까지 입으려면 딱 이 정도 사이즈가 저스트인 것 같아요!

 

저랑 비슷한 신체조건이신 분들은 105 사이즈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품질이나 핏 모두 만족스러워서 베이지나 차콜 컬러도 구매할까 고민스럽네요ㅋㅋ 월급 받고 나서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