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애쉬크로프트 리퍼브 세일, 류노스케 헤리티지 45 워시드 블랙 구매 후기!

성미느 2022. 7. 17. 23:59

애쉬크로프트 리퍼브 세일, 류노스케 헤리티지 45 워시드 블랙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 애쉬크로프트에서 리퍼브 상품이긴 하지만, 상태가 나쁘지 않다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에 새롭게 안경을 장만했습니다.

오늘은 애쉬크로프트 류노스케 헤리티지 리퍼브 세일 후기 글입니다!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헤리티지, 류노스케 헤리티지 리퍼브 세일

애쉬크로프트 리ㅓ브 세일

2022년 7월 13일 ~ 2022년 7월 31일, 약 7월 한 달 동안 애쉬크로프트의 대표 상품(으로 알고 있는) 긴즈버그와 류노스케가 48%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리퍼브 상품은 매장 DP, 협찬, 촬영용 등 일반 판매 품목에서 제외된 제품이지만, 사용에는 크게 문제가 없는 상품이라고 적혀있었어요. 미세한 흠집이 있을 수 있어 원래 판매되는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흠집이 있더라도 저는 어차피 사용하다 보면 생길 흠집이라고 생각해 리퍼브 상품임에도 거리낌 없이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리퍼브 상품은 애쉬크로프트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매물이 많이 남아있기에 7월 말까지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0.12.27 -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남자 뿔테안경] 아넬형 안경 추천 '애쉬크로프트 긴즈버그 45'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남자분들 데일리로 쓸만한 뿔테 안경 찾고 계신가요? 남자분들 뿐만 아니고 여성분들에게도

seongminkim.tistory.com

긴즈버그는 예전에 구매를 했었기에 이번에는 류노스케 헤리티지로 구매했어요.

 

평소에는 하금테 안경을 착용하고 다니는데, 가끔 다른 스타일의 안경을 끼고 싶을 때도 있어 티타늄 테로 새롭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애쉬크로프트 류노스케 헤리티지 45 후기

애쉬크로프트

7월 14일 주문, 7월 15일 배송 완료가 되어 하루 만에 도착할 정도로 로켓 배송이었습니다.

안경 사이즈에 딱 맞는 택배박스에 담겨 배송이 되었고, 박스 안에는 안경집이 비닐에 쌓여 포장해 배송되었어요.

애쉬크로프트

애쉬크로프트 온라인 샵,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연락처 등이 적힌 종이가 동봉되어있었고

애쉬크로프트 안경집

굉장히 튼튼해 보이는 애쉬크로프트 안경집이 들어있습니다.

애쉬크로프트 안경집

애쉬크로프트 안경집 안에는 비닐 포장되어 있는 류노스케 헤리티지, 안경닦이가 들어있어요.

류노스케 헤리티지

애쉬크로프트 스테디셀러로 알고 있는 류노스케의 6년 만의 후속작인 류노스케 헤리티지라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류노스케 헤리티지 45는 전면부 132mm / 렌즈 가로 45mm / 렌즈 세로 40.5mm / 렌즈 간 거리 24mm / 다리 길이 145mm / 소재는 티타늄 / 8g의 무게의 스펙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류노스케 헤리티지 49는 전면부 135mm / 렌즈가로 49mm / 렌즈세로 45mm / 렌즈 간 거리 24mm / 다리 길이 145mm라고 합니다.

 

위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안경테에 문양이 들어가 있는데요.

류노스케 문양

안경 위, 안경다리 등 섬세하게 각인이 들어가 있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기본 류노스케 모델에는 각인이 들어있지 않고, 류노스케 헤리티지 모델에는 들어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일상생활에서는 자세히 보지 않으면 모르겠지만, 디테일에 신경 쓴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류노스케 문양

안경의 코받침이 다른 안경들과는 조금 다르게 은색으로 넓게 받쳐주는 것도 류노스케와 다른 안경과의 차이점이네요.

 

로듐 실버 재고가 있었다면 실버가 예뻐 보여 구매하고자 했지만, 이미 다 팔려 워시드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블랙도 깔끔한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긴즈버그는 일상생활에서 실착 하면 무거워 불편할 때가 있어 가끔 착용하게 되곤 했는데요. 류노스케는 가벼워서 데일리로 착용하는 안경이 될 듯합니다.

류노스케 헤리티지 워시드 블랙

안경테만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안경 렌즈는 동네에 있는 으뜸50에서 맞추었습니다. 안경테와 렌즈 합쳐서 12~13만 원 정도 들은 것 같네요. 나름대로 안경을 새로 저렴하게 잘 맞춘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평소 착용하던 하금테는 날카로워 보인다는 말을 종종 듣곤 했는데, 류노스케를 착용하고 난 후 주변에서 둥글둥글하고 착해 보인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하금테는 면접용이나 그날 기분에 따라 착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