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피플카 서포터즈 핫플피플 1기

피플카 렌터카 편도 카셰어링 서비스 '리턴프리'와 함께했던 하루! 역대급 삶의 질 향상됨

성미느 2022. 8. 1. 23:59

피플카 렌터카 편도 카셰어링 '리턴프리'와 함께했던 하루! 역대급 삶의 질 향상됨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여행 계획을 짜고 계실텐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여행 필수템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피플카 서비스가 있어 관련한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역대급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서비스인 편도 카셰어링 서비스 '피플카 리턴프리'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피플카 리턴프리란?

저는 주말 내내 편도 카셰어링 서비스인 피플카의 리턴프리와 함께 일산 시내와 인천 시내를 오가며 즐거운 주말을 보냈었습니다!

피플카 리턴프리

사진상으로 왼쪽 1시간 19분 이용했던 내역은 인천에서 일산 호수공원으로 나들이 갔던 내역이고

4시간 8분 이용했던 내역은 일산에서 인천 돌아온 후, 인천 시내 곳곳을 돌아다녔던 내역입니다.

피플카의 장점 1. 자유로운 대여 / 반납!

여기서 주목하셔야 하는 점이 각각 차량 대여와 반납이 다른 지역에서 이루어졌다는 사실입니다!

기존 렌트카 서비스들의 경우 A지역에서 렌트를 했다면 A지역으로 차량을 반납해야 하는데 (또는 편도로 이용시 별도의 탁송비 요금이 발생함)

제가 이용한 피플카 리턴프리 서비스는 인천 구월동 삼성생명 > 일산 삼라마이다스빌 2차 > 인천 연수동 연수LF스퀘어로 제 마음대로, 자유롭게 반납을 할 수 있습니다.

피플카의 장점 2. 차량을 이용하지 않을 때는 포인트 환급이?

피플카 리턴프리에만 있는 'Stay Point'

피플카 리턴프리에만 있는 또 다른 역대급 혜택! 바로 STAY POINT입니다.

Stay Point는 차량을 사용하지 않고 시동이 꺼져있는 1분마다 포인트로 환급 (1분당 100포인트 적립) 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일산에서 출발 > 인천에 도착해 카페에서 2시간 정도 차량을 사용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차량을 사용하지 않은 시간 137분동안 포인트가 환급되어 13,700원을 돌려받았습니다.

결제금액은 57,760원이지만, STAY POINT를 빼면 실 결제금액은 44,060원으로 줄어듭니다!

피플카의 장점 3. 1분 단위로도 자유롭게 차량 이용 가능

자유로운 이용시간

기존 카셰어링 어플들의 경우 10분, 20분, 30분 / 차량 렌트의 경우 1일 이상 등 차량이 필요하지 않은 시간에도 결제를 해야하는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피플카 리턴프리의 경우 1분 단위로 금액이 산정되기에 저처럼 4시간 8분처럼 자유롭게 1분 단위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피플카와 함께했던 주말 하루 일상!

피플카 렌트 후 일산 호수공원 방문!

피플카 리턴프리를 이용해 인천 > 일산 이동하는 택시비보다 60% 저렴한 가격에 편안하고 쾌적하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일산 호수공원 구경 후 차량을 타고, 호수공원으로부터 약 10분 거리에 떨어진 곳으로 이동했는데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함께 활동하는 팀원님의 고양, 일산에서 가볼만한 곳이라는 소개를 받아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이 곳에서는 여러 현대차를 가까운 거리에서 탑승해보고, 만져보며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현대차

아이오닉5, G90, 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한 트럭 '엑시언트 프로', 팰리세이드 등 다양한 현대차가 있었어요.

상설 전시 공간

요금을 내고 들어갈 수 있는 상설 전시 공간도 있었으나, 시간이 맞지 않아 아쉽게 관람하지는 못했습니다.

일산 감성카페

일산 감성카페에 잠시 들러 혈중 카페인 + 디저트 농도도 챙긴 후 인천으로 돌아왔습니다.

인천에 돌아오자마자 세라젬 웰카페에 방문했는데요.

세라젬 웰카페

세라젬 웰카페에서 차량을 주차해놓고 세라젬 안마의자를 체험하며 피플카와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돌아오는 길 무지개까지

피플카와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서인지 피플카 반납 후 집으로 귀가하는 길에 무지개까지..!

현재 인천공항에서도 피플카 리턴프리존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여행을 떠나기 전 / 후 편리하게 피플카를 이용할 수도 있다는 소식! 앞으로도 편리한 피플카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

핫플피플

(https://peoplecerlink.onelink.me/cj7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