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피플카 서포터즈 핫플피플 1기

피플카 렌터카와 함께 떠난 여름여행, 8월 여행지 추천! 일산 호수공원 주차 정보 및 소개

성미느 2022. 7. 30. 23:59

여름 여행지 추천! 일산 호수공원

피플카 렌터카와 함께 떠난 여름 여행, 8월 여행지 추천! 일산 호수공원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수도권 내에서 여름 여행을 갈만한 8월 여행지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일산 호수공원인데요. 이번에 피플카에서 리턴프리로 렌터카를 예약해 인천에서 떠나 잠시나마 수도권 여름 피서를 떠나보았습니다. 핫플피플 잘알피플 팀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같이 활동하고 있는 팀원분을 일산 호수공원에서 만나기로 하고 출발했습니다!

 

피플카 리턴프리 렌터카로 일산 호수공원 떠나기!

올 뉴 아반떼

인천 구월동 삼성화재 건물 지하 6층에 피플카 프리존이 있는데요. 여기서 새 차나 다름없는 올 뉴 아반떼를 렌트했습니다.

3,000km도 타지 않은 새차

피플카 리턴프리에 입고된 차량 대부분이 1만 km 이하의 신차나 다름없는 컨디션의 차 + 풀옵션에 가까운 차량이어서 항상 운전할 때마다 만족도 200%, 300%입니다ㅎㅎ

 

이번에 렌트한 올 뉴 아반떼도 3,000km도 되지 않는 사실상 신차였어요. 내부도 굉장히 깔끔, 쾌적했고 차량 상태도 너무 좋았습니다.

일산의 프리존

피플카의 리턴프리 서비스는 인천 -> 일산으로 이동하는데 렌트카 반납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운행 완료

인천 구월동 삼성생명 빌딩 지하 6층에서 렌트를 하고, 반납은 일산동구 삼라마이다스빌2차에 자유롭게 반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

금액도 1시간 19분 이용했는데 19,750원밖에 나오지 않는다니요.....

 

카카오맵 기준 제가 이동한 인천 > 일산까지 택시비가 33,100원이 나온다고 적혀있는데, 택시비의 60% 정도 금액(19,750원)밖에 나오지 않는 "사장님이 미쳤어요" 싶은 가격까지!! 피플카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8월 여름여행지 일산 호수공원 강력추천!

인천 > 일산까지 주말 막히는 것까지 포함해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평일이나 저녁 교통량이 적을 때에는 40 ~ 50분 만에도 도착하겠더라고요.

일산 호수공원 주차장 정보
일산 호수공원 주차장

일산 호수공원 주차장은 공용주차장이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주말이었음에도 날이 조금 더워서인지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일산 호수공원 주차장 가격은 5분당 80원으로 1시간 주차하더라도 960원밖에 안되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오래간만에 팀원분을 만나 담소를 나누며 호수공원에서 힐링했습니다ㅎㅎ

일산호수공원 안내도

전체면적이 백만미터제곱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넓은 일산 호수공원, 일산 거주하시는 팀원분께서 알려주시기를 둘레가 5km 이상이라고 하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공원입니다.

호수공원 내

호수공원 내에는 전통정원, 월파정, 노래하는 분수대, 일산호수공원 작은 도서관 등 공원 내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었습니다.

일산호수공원 장미원

5~6월에는 장미가 핀다는 장미원도 있었으나, 8월에는 아쉽게도 장미를 볼 수는 없었지만 (5~6월에 일산 호수공원 다시 와야겠네요ㅎㅎ)

속이 시원해지는 일산 호수공원!
무지개를 형성화한 듯한 구조물

장미 대신 속이 탁 트이는 호수를 볼 수 있습니다.

 

날은 더웠지만, 맑고 쾌청한 하늘을 바라보며 쉬는 주말의 기분은 최고였습니다.

일산 호수공원 산책로
일산 호수공원 산책로

일산 호수공원 내에는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도 잘 되어있기에 인근에 거주하시는 주민분들도 종종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피플카 팀미션
드론까지 총동원

사실 일산 호수공원에 방문한 이유가 힐링을 위해서 방문한 것도 맞지만, 이번 피플카 핫플피플 팀미션을 수행하고자 방문했는데요.

뜨거운 8월 햇살도 저희 핫플피플 잘알피플팀의 열정을 말릴 수 없었습니다.

 

관련 영상은 인스타 업로드 후에 링크 남기도록 할게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

 

인스타 링크 : https://www.instagram.com/reel/CgromO4h_sr/?utm_source=ig_web_copy_link


오늘은 8월 여행지로 일산 호수공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호수공원이 너무 넓다 보니 모두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광활하게 뻗은 호수를 바라보니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더라고요.

 

일상에 지치고 힘들 때, 서울 및 수도권에서 방문하기 좋은 일산 호수공원 이번 주말에 방문해 힐링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핫플피플

(https://peoplecerlink.onelink.me/cj7N

 

피플카 카쉐어링

 

peoplecerlink.onelink.me

#피플카 #렌터카 #8월여행지추천 #여름여행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