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노스카나겔, 노스카나 연고 후기 2탄 : 2달 사용 후 눈에 띄게 변화한 모습 / 여드름 흉터연고 강력추천

성미느 2020. 12. 1. 00:00

노스카나겔, 노스카나 연고 후기 2탄 : 2달 사용 후 눈에 띄게 변화한 모습 / 여드름 흉터연고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한 달 전 (2020년 10월 6일)에 노스카나 겔 2주 사용 리뷰와 후기를 작성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역시나 저같이 여드름 흉터 / 여드름 관련해서 고민이 많으신지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셨어요.

2주 전 제 모습 및 자세한 노스카나 겔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2020/10/06 - 2주 동안 직접 돈 주고 사용한 노스카나 겔 후기

 

2주동안 직접 돈주고 사용한 노스카나겔 후기

2주동안 직접 돈주고 사용한 노스카나겔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소중한 내 돈주고 구입해 사용한 후기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심한 여드름 피부인데다가 얼굴을 가만 냅두질 않아

seongminkim.tistory.com

글 작성한 10월 6일로부터 어느덧 2달 정도가 지나갔네요. 그동안 저는 노스카나 겔을 한통을 다 써서 한통을 추가 구매했고요.
추가 구매한 것도 거의 다써서 조만간 한 개 더 구입예정입니다. 관련글을 작성한 이후에도 노스카나겔을 꾸준히 발라주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과거 리뷰글에 이어서 2달 동안 사용한 노스카나 겔 추가 후기 (가격 / 사용법 / 후기)입니다.

 

가격

당시에 약국에서 12,000원을 주고 구매했는데요. 그때 구입했던 약국은 조그마한 약국이어서 그런지 비쌌더라고요. 두 번째 연고를 구입할 때는 다른 약국(조금 큰 약국)에서 구입했는데 10,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약국마다 판매하는 가격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 여러 약국을 방문해서 가격비교 후에 더 저렴한 약국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용법

10월 달에는 집에 있어야 하는 시간이 많아서 집에 머무르면서 연고가 없어지는 것 같다 싶으면 수시로 발라주었었는데요. 11월부터는 그러진 못했고요.

저녁에 세안 후에 발라주기만 했습니다. 바를 때에는 손으로 흉터부위랑 붉은 기 있는 부분 발라주었어요. (거의 얼굴 전체... 그래서 제가 금방 쓰나 봐요ㅎㅎ) 양은 너무 얇게 펴 바르진 않았고 적당량 발라주었습니다.

외출할 때는 바를 때도 있고 안 바를 때도 있었는데 거의 안 발랐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스크에 묻는 느낌이 너무 싫더라고요.

후기

왼쪽이 2주 사용한 후기글 당시 모습이고, 오른쪽이 2달 사용한 현재 모습이에요.

 

노스카나겔 2달 사용후기 (오른쪽)

 

먼저 오른쪽 뺨 사진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써서 그런가 피부트러블이 고대로네요..ㅎㅎ 두달동안 여드름 변화는 없네요ㅠㅠㅠㅠ

 

노스카나겔 2달 사용후기 (왼쪽)

 

왼쪽 뺨 사진이에요.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심심해서 노스카나 겔을 그래도 오래 발랐으니까 조금 달라진 게 있으려나 싶어서 사진을 찍어서 비교해봤는데요. 왼쪽 뺨에서 흉터가 많이 없어진 걸 보고 너무 놀랐어요.

당시 2주 사용하고 글 썼을 때에는 '흉터가 사라지는 건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붉은기가 많이 사라져서 꾸준하게 사용해 보겠다.' 이렇게 얘기를 했었어요.

두 달 정도 꾸준하게 사용해주니 오른쪽 뺨은 변화가 있긴 한데, 드라마틱하게 큰 변화가 있진 않은 것 같아요. 왼쪽 뺨 사진은 놀랍게도 정말 확연하게 흉터가 사라진 걸 확인할 수 있어요.

각종 유튜브나 인터넷 검색할 때, 여드름 흉터의 종류마다 다르겠지만 피부과에서도 해결하기 쉽지 않으며 연고로 해결되기는 더더욱 쉽지 않다는 글들을 많이 봤어요.

'프락셀을 받아야 하나.. 프락셀 받으면 비쌀 텐데..', '평생 나는 여드름 흉터를 가진 채로 살아가야 하는건가....'라는 고민이 많이 하면서 살았어요. 그런데 속는 셈 치고 두 달 동안 꾸준하게 노스카나 겔을 발라주었더니 다른 사람 볼인 것처럼 흉터가 많이 사라졌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여드름이랑 여드름 흉터 때문에 고민이 정말 많으실 거예요. 피부과에서 프락셀 같은 흉터 시술받으면 비싸서 걱정이실 거예요. 저도 그랬거든요. 정말 속는 셈 치고 노스카나 겔 사서 발라보세요. 단돈 만원이면 됩니다. 저처럼 드라마틱하게 변화할지 누가 아나요?? 효과가 없다면 그때 가서 프락셀이나 피부과에 방문하면 되죠. ㅎㅎ

진짜 노스카나 너무 사랑합니다. 동아제약 사랑해요. 최고예요. 동아제약 본사 방향으로 항상 절하면서 바르고 있습니다. 노스카나 짱짱

절대 홍보 아니고 소중한 내 돈 주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드름 먹는 약 관련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2021.05.17 - 여드름 없애는 법 니메겐연질캡슐 2주 복용 후기 (로아큐탄 카피약 = 니메겐, 이소티논)

 

여드름 없애는 법 니메겐연질캡슐 2주 복용 후기 (로아큐탄 카피약 = 니메겐, 이소티논)

여드름 없애는 법 니메겐연질캡슐 2주 복용 후기 (로아큐탄 카피약 = 니메겐, 이소티논)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먹는 여드름 약인 니메겐 연질캡슐 2주 복용한 후기글 작성해보려고 합

seongminkim.tistory.com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