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나이키 골프모자 레거시91 스우시 구입후기

성미느 2020. 12. 14. 02:54

나이키 골프모자 레거시91 스우시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평소에 나이키 스우시 모자를 사야지 사야지 생각만 하다가 얼마 전에 공식 홈페이지 가입하면 5만 원 구매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바로 나이키 신규 가입하고 스우시 모자를 구매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른 모자들은 별로 예쁜게 없었고, 최종 구매 후보로 나이키 헤리티지86이랑 고민을 했었는데 평소 스우시 로고 모자를 가지고 싶어서 레거시91로 결정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구매처 :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가격 : 26,000원인데 5,000원 할인받았다고 생각하면 21,000원 주고 구매했네요.

사이즈 : FREE

컬러 : 블랙

특징

- 드라이 핏의 시원한 재질

- 프리사이즈라 뒷면에서 조절 가능

티셔츠는 5만 원 맞추기용 + 안 그래도 헬스용으로 드라이핏 티셔츠를 사려고 생각해서 겸사겸사 구매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나이키 레거시 91 캡은 색상은 검정,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색상이 있어요.

 

네이버에 레거시 91을 검색해보면 제가 구매한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샀으니 조금 비싸더라도 가품 걱정은 없다는 게 장점입니다.

나이키 레거시91

다른 스우시 캡과의 차이점이라면 재질 / 모자에 은은하게 보이는 라인입니다.

재질은 다른 일반적인 모자 재질과는 다르게 바람막이 재질이고요. 바스락거리는 바람막이 재질이 아니고 매끈한 바람막이의 느낌이에요.
확실히 골프모자라서 그런지 땀 흡수가 잘되는 재질입니다.

또한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점이 모자가 굉장히 흐물흐물 거립니다.

또한 모자에 약간 라인이 들어가 있어요. 처음에 공홈에서 사진만 봤을 때에는 라인이 없는 줄 알고 구매했는데요. 받아보니 생각보다 라인이 눈에 많이 띕니다. 약간 '나 스포츠 할 때 쓰는 모자인 거 잊지 마' 이런 느낌이랄까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여서 뒤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모자를 오래 쓰다 보면 이마 부분이 때 타고 금방 더러워지는데요. 안쪽에 검은색으로 땀 흡수가 잘되도록 부들부들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모자 안쪽

레거시 91 드라이핏이라고 적혀있고, 100% 폴리에스터로 되어있네요. 그래서 흐물흐물한가 봅니다.

이 외에도 손세탁 / 비틀어 짜지 말기 / 표백제 및 강력 효소제 사용 금지 / 그늘에서 뉘어서 건조 / 기계건조 금지 / 다림질, 드라이클리닝 금지 등 적혀있습니다.

 

착용샷

전면
착용샷2
착용샷3

스우시 로고가 참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나이키가 로고는 정말 잘 뽑은 것 같아요...!!
모자자체가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이라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립니다.

살짝 아쉬운 부분이라면 새거라 그런 건지, 원래 모자자체가 그런건지 모르겠지만요. 거울로 봤을 때 앞쪽의 각이 좀 이상하게 잡혀있다는 느낌..? 사진상으로는 그런 느낌이 잘 안 보이네요. 괜히 저만 신경 쓰는 걸 수도 있어요ㅎㅎ

저는 군대에서 베레모 + 활동모는 56호를 썼었어요. 모자의 깊이감이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제 기준 눈썹까지 푹 눌러쓸 수 있습니다.

드라이 핏 재질 모자라서 여름이나 운동할 때 쓰기 정말 좋은 모자라고 생각합니다. 땀 흡수와 땀 배출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름이나 운동할 때 땀 흡수 / 땀 배출이 잘되는 시원한 모자를 찾으신다면 나이키 레거시 91 모자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게 잘 착용하고 다닐 것 같아요.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