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근처 가볼만한 맛집, 강릉 동화가든 직영점 '강릉짬뽕순두부'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성미느 2022. 9. 27. 23:59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근처 가볼만한 맛집, 강릉 동화가든 직영점 '강릉짬뽕순두부'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근처에 위치한 짬뽕 순두부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워낙 트리플스트리트랑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근처에 맛집이 많기는 한데, 이곳은 꼭 가볼만한 맛집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저는 주로 점심시간에 방문하는데, 인근 회사원 분들이 방문해서 점심으로 식사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회사 직장인 맛집입니다.

 

송도 더샵송도트리플타워 건물에 위치한 강릉짬뽕순두부

 

 

더샵송도트리플타워 2층에 위치

강릉짬뽕순두부는 테크노파크역에서 도보 약 5분정도 거리에 있는 '더샵송도트리플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확한 도로명 주소는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28번길 8 2층 224호'입니다.

강릉짬뽕순두부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일요일 정기휴무이며,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10시 30분 오픈, 14시 30분 라스트오더, 15시까지만 영업하는 음식점입니다.

 

맛집답게 점심에만 딱 오픈해서 운영하시고 14시 30분에 라스트오더를 받으시고는 문을 닫으십니다! (재료 소진시 더 일찍 닫을 수 있음)

 

강릉짬뽕순두부

트리플타워 2층에 올라가자마자 큰 글씨로 유리창에 '강릉 짬뽕 순두부'라고 적힌 곳을 발견했다면 바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강릉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직영점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강릉의 동화가든 짬뽕순두부집이 원래 유명한 순두부집이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이곳이 강릉 짬뽕순두부 동화가든의 직영점? 분점?으로 오이도와 송도에 5월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지금 알고나니 괜히 짬뽕순두부의 맛에서 깊이가 있는게 아니었구나 싶네요.

콩비지 나눔

매장 내부와 외부에서 콩비지를 무료로 나눠주고 계셨습니다.

아무래도 순두부를 만들면서 생기는 비지 양이 꽤 되다보니까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저도 집에서 비지찌개나 비지 관련한 요리 해먹으려고 하나 챙겨왔습니다ㅎㅎㅎ

 

기본 찬

기본 메뉴로는 된장에 한번 버무린 고추장아찌 + 백김치 + 단무지가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집 백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부터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고추장아찌도 역시나 맛있었고요.

셀프바

셀프바에서 원하는만큼 가져다가 먹을 수 있기에 백김치는 계속 가져다가 먹었습니다..ㅎㅎㅎ

 

강릉 짬뽕순두부 메뉴판

강릉짬뽕순두부 메뉴판

강릉짬뽕순두부는 100% 국내산 콩만을 사용한다고 하며, 메뉴는 간단합니다!

메인메뉴로 짬뽕 순두부 11,000원 / 초당순두부 10,000원

 

사이드 메뉴로 모두부 (한모 10,000원 / 반모 6,000원), 비지전 6,000원

으로 딱 콩으로 만드는 두부 + 순두부 + 비지전으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매장 한켠에 적힌 '짬뽕순두부 맛있게 드시는 방법'에 의하면

 

1. 순두부에 적절히 간이 배이도록 적당히 섞어준다.

2. 몽글몽글한 두부와 짬뽕을 적당히 섞어 먹는다

3. 두부를 다 먹고 난 후 밥을 말아서 맛있게 먹는다.

 

라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짬뽕순두부와 비지전을 주문했어요.

 

강릉 짬뽕순두부 송도점 후기

이 집 짬뽕순두부는 정말 단촐하게 짬뽕순두부, 밥 한공기, 백김치, 단무지, 고추장아찌만 나오는데요. 맛에서의 빈틈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많지 않은 구성임에도 음식을 먹으면서 맛 부분에서 모자라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더라고요.

짬뽕순두부

개인적으로 저는 비린내를 싫어해서 해산물이 들어간 짬뽕국물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이 집 짬뽕국물은 희한하게 비린내가 아예 나지 않고, 얼큰한 국물 맛이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더라고요.

 

저처럼 비린 향을 싫어하는 분들도 전혀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짬뽕순두부 국물 맛입니다.

 

짬뽕순두부 국물 안에는 순두부가 덩어리 째로 들어있고, 배추, 목이버섯, 부추 등이 들어있어요!

비지전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비지전인데요. 가격이 조금 비싼편입니다. 3개에 6,000원이니 한개당 2,000원꼴인데요.

맛은 그만큼의 값어치를 충분히 해내는 놈입니다.

 

고등학생 때 학교 앞 백반집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비지전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비지전

비지전을 얇게 부쳐서 구워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완성형 비지전입니다.

짬뽕순두부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이사람 협찬받은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제가 칭찬만 하고 있는데, 광고 아닌 직접 돈주고 사먹은 음식점입니다! 너무 맛있기에 다른 분들도 꼭 방문해서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대신 제가 웨이팅할 정도로는 찾아가지 마세요. 저도 먹어야합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