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발편한, 푹신한 사무실 슬리퍼 강력추천!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360 클로그 내돈내산 후기

성미느 2022. 10. 3. 23:59

발편한, 푹신한 사무실 슬리퍼 강력추천!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360 클로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여름 / 마실용으로 평소에 버켄스탁 아리조나 EVA 슬리퍼를 신어왔는데요. 주변에서 항상 크록스가 편리하다는 말 (크록스 중에서도 라이트라이드가 가장 편하다고들 함!) 만 듣고 사야지 사야지 생각만하고 있었는데요.

 

버켄스탁 아리조나 신발을 신으면서도 엄청 만족스럽게 신어왔었는데, 크록스가 편해도 얼마나 편하겠어 생각하고만 있었습니다.

 

버켄스탁 아리조나 EVA 관련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요.

 

2021.07.22 -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EVA 슬리퍼 2년 실착자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EVA 슬리퍼 2년 실착자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 EVA 슬리퍼 2년 실착자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올 여름에 제가 애용하는 신발인 '버켄스탁 아리조나 EVA 슬리퍼' 관련해 소개와 추천드리려고

seongminkim.tistory.com

 

그러던 어느 날 째려보고 있던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한다는 소식에 부랴부랴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크록스 구매

구매는 지마켓에서 27,820원에 구매했어요. 제 것 1개, 선물용 1개 총 2개 구매했습니다.

 

요즘 워낙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중에서도 크록스 짭이 많다고 해서 걱정이 많이 되긴 했는데, 크록스 신세계 강남점에서 보내준 상품이다 보니 짭은 아닐 것 같네요.

크록스 공식홈페이지 가격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라이트 라이드 360 클로그 정가가 79,900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엄청 저렴하게 사서 만족스럽습니다.

 

색상은 총 6개의 색상을 판매하고 있네요.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클로그 내돈내산 솔직 후기!

크록스

제가 구매한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모델명은 204592-0ID-M7W9 를 구매했어요.

색상은 블랙 컬러를 사고 싶었지만, 지마켓에서 블루 그레이만 판매를 하고 있어 블루 그레이로 구매했습니다!

 

보다 보니까 블루 그레이 컬러도 나쁘지 않더라고요ㅎㅎ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크록스 신발 관리방법

신발 내에는 상품 태그가 들어있어 다양한 언어로 상품에 대한 소개, 어떻게 관리하는지 관리 방법 등이 적혀있었습니다.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관리방법은 세척할 때에는 중성세제 & 상온의 물을 이용해 닦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크록스 신발 사이즈 참고 방법, 고르는 팁!

사이즈
남자 / 여자 해외 신발 사이즈

크록스 신발은 흔히 국내에서 사용하는 230, 240 이런 식으로 표기가 안되어 있어서 불편하더라고요. 크록스 사이즈 참고는 위 사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 기준 왼쪽이 남성 신발 사이즈 / 오른쪽이 여성 신발 사이즈입니다.

상품택

상품 택에 적혀있는 내용대로 + 위 사이즈 기준표에 따르면 제가 구매한 미국(US) M7 / W9는 위 기준표에 따르면 260mm 사이즈라고 하네요.

 

평소 제가 신발을 컨버스 260, 구두 250 등 다양하게 신어서 250 ~ 260 정도면 되겠다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너무 크지도 않고 딱 맞더라고요.

 

선물용으로 구매한 M4W6은 230 정도 사이즈인데 230 발에 딱 맞더라고요!

 

저처럼 크록스 신발 사이즈 고를 때는 평소 사이즈에서 5mm 정도 여유롭게 신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이트라이드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크록스 디자인

일반적으로 예전부터 많이 신으시던 크록스 신발은 구멍이 몇 개 안 됐었는데, 제가 구매한 모델인 라이트 라이드는 조금 더 구멍이 다른 크록스 신발보다 앞코에 구멍이 더 송송 뚫려있는 디자인이었어요.

 

구멍이 더 많이 뚫려있는 만큼 신발 내 공기 순환도 더 잘될 것 같았습니다.

크록스 굽

밴드에는 크록스 로고 crocs가 적혀있습니다. 크록스가 좋은 점이 밴드를 앞뒤로 조정할 수 있어 슬리퍼 또는 뮬처럼 신을 수도 있고, 신발처럼 신을 수도 조절할 수 있는 게 참 좋더라고요.

 

신발 밑창 부분도 폭신한 폼 형태로 되어있어 걸어 다닐 때 엄청 부드럽게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컨버스 척 70을 처음 신었을 때 느껴지는 푹신한 느낌인데, 그 느낌보다 훨~~~~~~~~~씬 부드럽고 푹신푹신하더라고요.

 

집에서 베란다화로 사용하고 있는 위에 있던 사진처럼 옛날 크록스 신발이 있긴 했는데, 제 발에는 너무 작아서 걸치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제 발에 딱 맞는 크록스화를 이번에 처음 신어봤는데,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착화감에 놀랐습니다.

 

괜히 주변에서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360이 좋다고 한게 아니었구나 싶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360 클로그를 구매하고, 신어보고 나니까 주변에 영업하게 될 것 같아요ㅎㅎㅎ

 

사무실용 푹신한 슬리퍼, 착화감 좋은 슬리퍼 찾으신다면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360 클로그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