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유가네닭갈비 간편식 신제품 소불고기볶음밥, 김치볶음밥 후기

성미느 2023. 5. 7. 23:59

유가네닭갈비 간편식 신제품 소불고기볶음밥, 김치볶음밥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유가네닭갈비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닭갈비 외에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유가네닭갈비 볶음밥류

유가네닭갈비는 역시나 닭갈비볶음밥이 진또배기라서 주문했지만, 그 외 회사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볶음밥류들이 있어서 종류별로 하나씩 시켜봤답니다!

유가네닭갈비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집에서 닭갈비 & 닭갈비 볶음밥 등을 즐길 수 있으니.. 세상이 참 좋아졌네유

 

오늘은 유가네닭갈비에서 판매하는 간편식 신메뉴인 소불고기볶음밥 + 김치볶음밥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유가네닭갈비 소불고기볶음밥 & 김치볶음밥 후기

유가네닭갈비에서 햄야채볶음밥 / 새우볶음밥 / 닭갈비볶음밥은 기존부터 판매를 해오던 상품인데, 이번에 유가네닭갈비 간편식으로 소불고기볶음밥이랑 김치볶음밥이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유가네닭갈비 간편식 볶음밥 신제품

다른 제품들보다는 따끈따끈한 신제품인 소불고기볶음밥 + 김치볶음밥을 먹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두 가지를 리뷰해 볼게요.

 

맨 첫 사진에서부터 기존 볶음밥과 차이점을 느끼셨다면 눈썰미 GOOD!

기존 제품과 크기 차이나는 유가네 신메뉴!

과거에 판매하는 볶음밥들은 210g, 이번에 출시된 유가네 소불고기볶음밥과 유가네 김치볶음밥은 40g이 늘어난 250g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간편식으로 판매되는 볶음밥들이 성인 남성 기준으로 1개만 먹었을 때는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 40g 늘어나니 어느 정도 포만감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유가네 소불고기 볶음밥 리뷰

유가네 소불고기 볶음밥 리뷰

쫄깃한 소불고기에 달콤 짭조름한 양념으로 풍미가 가득한 볶음밥이라고 합니다.

가열해서 섭취하는 냉동식품으로, 쌀 44%, 소고기 9%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소불고기 볶음밥 같은 느낌을 좋아해서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소불고기 볶음밥

영양정보는 420kcal로 밥 한 공기 (210g)이 313칼로리인 것을 생각하면 칼로리가 그렇게 높은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다이어트할 때 볶음밥류가 당길 때 하나씩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통기한은 거의 1년 가까이 되므로, 냉동실에 여러 개 쟁여놓고 생각날 때마다 먹기 좋겠더라고요.

 

유가네 김치볶음밥 리뷰

유가네 김치볶음밥

마찬가지로 유가네 김치볶음밥은 '김치를 참기름으로 고소하게 볶아 감칠맛과 풍미가 가득한 볶음밥'이라고 적혀있어요.

 

잘 익은 아삭한 배추김치로 만든 김치볶음밥은 말모 아니겠습니까~~

김치볶음밥 상세정보

김치볶음밥 또한 250g에 425kcal로 소불고기보다 5kcal 높습니다.

 

오늘은 두 가지 제품을 함께 리뷰하니,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프라이팬 조리법을 함께 해보려고요.

 

[김치볶음밥 > 전자레인지 조리, 소불고기볶음밥 > 프라이팬 조리]

김치볶음밥

전자레인지를 돌리기 전인데요. 밥알 하나하나 살아있는 모습 + 배추김치 조각이 눈에 띕니다!

전자레인지 용기에 넣고 4분 30초를 돌려놓으면서 함께 프라이팬에서 조리를 해주었어요.

프라이팬 조리

기름 둘러 달군 프라이팬에 소불고기 볶음밥을 넣고 약 5분간 조리하고

조리 완료

완성된 볶음밥에 추가 단백질 보충을 위해 계란프라이 하나씩 얹어주었습니다.

소불고기 볶음밥

소불고기 볶음밥은 딱 보기에도 굉장히 풍성한 느낌으로 재료가 들어있었어요. 당근 + 파 + 불고기 등 볶음밥에서 여러 색이 있어서 먹기 전부터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맛은 불고기의 달달 + 짭짤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유가네 김치볶음밥

냉동 김치볶음밥을 여러 개 먹어봤지만, 맛없는 김치볶음밥도 많은데 유가네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김치볶음밥은 맛있었습니다. 

 

소불고기를 먼저 먹고 난 후 김치볶음밥을 먹어보니 프라이팬 조리 & 전자레인지 조리에서의 식감의 차이가 살짝 발생하긴 했어요. 조금 더 맛있게 먹으려면 손이 가더라도 기름 넣고 볶아먹는 게 더 맛있었어서 다음에는 김치볶음밥은 볶아서 먹으려고요 ㅎㅎㅎ

 

확실한 건 두 가지 볶음밥 모두 냉동식품임에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과거 유가네 볶음밥 제품보다 양이 늘어나 성인 남성이 2개를 만들어 먹으니 굉장히 배부르고 든든하더라고요. 여성분들은 1개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 양일 것 같아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다 보니까 외식해서 먹기 부담스러운 상황인데요. 새롭게 출시된 유가네 볶음밥들은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회사에 포장해 점심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고, 간단하게 집에서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다양한 유가네닭갈비 간편식들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