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고속도로장학재단 SNS홍보기자단 5기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이벤트 안전운전 땡큐 포인트 & 휴게소 스탬프투어 소개

성미느 2023. 6. 13. 20:57

고속도로 휴식 이벤트, 스마트폰으로 참여하고 상품권 포인트 받자!

한국도로공사 스마트폰 고속도로 휴식 이벤트 안전운전 땡큐 포인트 & 휴게소 스탬프투어 소개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미느입니다.
 
여름휴가철 + 2023년 6월은 여행 가는 달 시기가 겹쳐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여행을 떠나다 보면 장기간 운전하게 되고, 장기간 운전하다 보면 졸음이 몰려오게 되는데요.
 
졸릴 때는 쉬어갈 수 있도록, 한국도로공사에서 이번에 스마트폰 고속도로 휴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도로공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휴대폰 앱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안전운전 땡큐 포인트' 제도와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1. 안전운전 땡큐 포인트 제도
 

위드라이브


 모바일 교통정보 서비스 어플인 '위드라이브'와 한국도로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기간 : 2023년 6월 ~ 2023년 연말까지
- 참여 방법 : 위드라이브 가입 후 휴식 참여에 대한 동의 신청하면 참가 완료!
고속도로 주행 중에 졸음쉼터 (민자고속도로 제외) 또는 휴게소를 들리는 경우 자동휴식권장 알림 제공 > 15분 이상 휴식 시에 자동으로 포인트 지급
 
교통안전 따라쓰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추가 포인트 지급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교통안전 따라쓰기 이벤트 : 교통안전문구가 앱 화면 내에 임의로 표출되는 글자를 똑같이 따라 쓰는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받는 포인트들은 GS25, 스타벅스 등 모바일 기프티콘 쿠폰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교통상식 라이브 퀴즈' 등 이벤트 참여하는 경우 추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2. 스탬프 투어

6월엔 여행가는 달, 출처 : 유튜브 '여행가는달'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2023년 여행가는 달이라는 이름으로 6월 동안 숙박시설 할인, KTX 및 교통수단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2023.05.31 - 2023 6월은 여행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페스타 야놀자 여기 어때에서 KTX, 숙소 할인 혜택 받기!

 

2023 6월은 여행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페스타 야놀자 여기어때에서 KTX, 숙소 할인 혜택 받기!

2023 6월은 여행 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페스타 야놀자 여기 어때에서 KTX, 숙소 할인 혜택 받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어느덧 2023년도 절반이 다 지나가는데요. 벌써 내일부터는 6월인 걸 보

seongminkim.tistory.com

 
한국도로공사에서도 6월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시기에 맞추어 한국도로공사에서 관리하는 전국 206개 곳 휴게소에서 6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댓스탬프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올댓스탬프' 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 획득 방법은 GPS '항상 사용'을 체크 > 방문하는 휴게소 1곳당 스탬프 1개 지급 > GPS를 켜고 휴게소에 방문하면 자동으로 적립 완료!

고속도로휴게소 스탬프투어

앱 화면에 들어가 고속도로 휴게소 스탬프 투어를 선택하고, 투어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스탬프에 따라 경품 지급

누적 스탬프 개수에 따라 (3개, 5개, 10개, 30개, 최다) 선착순으로 3,120명에게 커피 상품권, 편의점 등을 제공합니다.

최다 인증자 2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탬프 투어

(경품 내용)

3개 - 2천원 상당의 CU 모바일 쿠폰

5개 - 5천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10개 - 1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 쿠폰

30개 - 3만원 상당 SK주유 상품권

최다 - 5만원 상당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추첨을 통해 선발)

 

이벤트 기간은 2023년 6월 1일 ~ 6월 30일 동안 진행되며, 현재 30개로 신청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 SK주유 상품권은 이미 마감이 되었네요.

 

한국도로공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고속도로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