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고속도로장학재단 SNS홍보기자단 5기

고속도로 2차사고 예방을 위한 '비트박스' 기억하기! 에어팟 맥스 댄스 챌린지 이벤트까지

성미느 2023. 11. 13. 22:53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2차 사고 예방을 위한 '비트박스' 기억하기! 에어팟 맥스 댄스 챌린지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미느입니다.

 

올해 5월에 고속도로 주행 중에 사고, 고장이 발생했을 때 대처방법인 '비트박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었는데요.

2023.05.23 - 고속도로 주행중 차량 고장 및 교통사고 발생 시 2차 사고 예방법 비트박스 기억! 1588-2504 전화

 

고속도로 주행중 차량 고장 및 교통사고 발생 시 2차 사고 예방법 비트박스 기억! 1588-2504 전화

고속도로 주행 중 차량 고장 및 교통사고 발생 시 2차 사고 예방법 비트박스 기억! 1588-2504 전화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장학재단 SNS 홍보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미느입니다. 5월, 6월에는 높

seongminkim.tistory.com

 

오늘은 다시 한번 고속도로 주행중에 차량 고장 / 사고 발생 시 2차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비트박스'를 다시 한번 알려드리면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고속도로 2차 사고 예방하는 방법 '비트박스'란?

비트박스

교통사고 발생 시, 2차사고 예방법은 비트박스만 기억하고 계시면 됩니다.

 

비트! : 상등 켜고, 렁크 열고

(*차량 이동이 가능한 경우, 갓길로 이동하여 비상등 켜고, 트렁크 열어주는 비트!)

 

박! : 으로 대피 후

(*가드레일 밖 등 안전한 장소로 대피)

 

스! : 마트폰으로 신고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1588-2504 또는 119, 112로 전화)

 

2차사고는 일반 교통사고에 비해 치사율이 7배나 더 높은 사고인데요. 이에 대한 예방 요령을 소개하는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비트박스 챌린지 이벤트

비트박스 챌린지

비트박스 챌린지에 참여하거나, SNS에 공유하면 비트박스 챌린지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참여 방법

한국도로공사 x 구독자 36만의 댄스 전문 유튜버 에멧사운드와 함께 비트박스를 활용한 챌린지 댄스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챌린지 댄스영상은 한국도로공사 & 에멧사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https://youtube.com/shorts/nCWKiudN230?si=xscgUMWjLSDZrtWt

 

챌린지 영상은 위 링크 참고해보세요!

 

- 챌린지 공유

챌린지 영상을 채널 공유하여 구글폼 제출하기만 하더라도 스타벅스 1만 원권을 100명에게 제공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차량 사고 / 고장 발생 시에는 비트박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챌린지는 11/30까지 참여할 수 있으니 참여 & 공유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