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SNS 핫한 배떡 로제떡볶이 매콤한맛 누들밀떡 솔직 후기, 맵기 추천

성미느 2021. 1. 21. 21:49

SNS 핫한 배떡 로제떡볶이 매콤한맛 누들밀떡 솔직 후기, 맵기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배떡 로제 떡볶이 먹어본 솔직 후기입니다.

몰랐는데 요즘에 인스타그램 및 SNS에서 굉장히 핫 한 메뉴라고 하길래 떡볶이 귀신인 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점점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인 거 같더라고요. 주변에서도 배떡 하면 로제떡볶이! 이러는게 신기했어요.

전 전혀 몰랐는데 말이에요ㅠㅠㅠㅠ

 

배떡 메뉴 & 배떡 가격

배떡은 로제 떡볶이가 가장 유명하고 맛있다고 해요.

 

 

배떡은 다른 떡볶이들에 비하면 비싼 가격입니다.

저도 시키면서 손이 벌벌 떨리더라고요.

신 로제떡볶이 1~2인분 (메추리알 + 비엔나 + 베이컨) 9,000원

신 로제떡볶이 3~4인분 (메추리알 + 비엔나 + 베이컨) 17,000원

 

저는 로제떡볶이 3~4인분에 중국 당면 추가(3,000원), 날치알 밥(3,500원)에 배달료 포함해서 총 24,500원에 결제했습니다.

떡 종류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 저는 누들 밀떡으로 주문했어요. 인터넷 검색하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떡 로제 떡볶이를 주문할 때 누들 밀떡으로 주문을 하시더라고요.

맵기 정도는 매콤한 맛으로 했습니다.

중국 당면은 떡볶이에 빼놓을 수 없는 새로운 강자죠ㅎㅎ 중국 당면까지 추가했습니다.

 

먹기 전 간단 리뷰

 

배떡
배달 늦었다고 서비스를 주시더라고요

 

저는 배떡 인천연수점에서 시켰는데 굉장히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주셔서 인상 깊었습니다.

3~4인분을 시켰는데, 엽떡 플라스틱 통의 절반 이상 차서 배달이 되더라고요.

양도 적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5시 39분에 주문을 했는데 배송 1시간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역시 요즘 인기가 많아서 배달이 많이 밀리는구나 싶었습니다.

배달해주신 분이(사장님 같았어요) 늦게 배달해드려 죄송하다며 90도로 인사하시길래 정말 괜찮다고 그랬습니다.

배달이 늦어선지 서비스까지 주셨더라고요. 어묵 튀김과 사탕까지 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일단 배달을 처음 받자마자 첫인상은 단무지를 2개나 주다니 너무 행복..!! 하다는 생각부터 들었어요. 떡볶이를 먹다 보면 단무지가 모자라는 경우가 많은데 배떡같은경우는 단무지를 2개나 챙겨주셔서 너무나 행복하더라고요. 

 

어묵튀김
날치알밥

 

신전떡볶이 스타일의 속이 두툼하게 꽉 들어차 있는 어묵 튀김과 술집에서 없어서 못 먹는 날치알 밥

비주얼이 둘 다 미쳤습니다.

 

맛 리뷰 / 평가

 

떡볶이 확대사진
누들밀떡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맛있어요

광고 아닌 내 돈 내산입니다


맨 첫 입 먹으니 와 진짜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글 읽으시는 분들 중 두찜 로제 찜닭 드셔 보신 분은 딱 그 소스 맛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신전떡볶이와 엽기떡볶이를 처음 먹어봤을 때의 그 느낌이었습니다.

농도도 꾸덕해서 떡과 당면 등에 소스가 잘 배여 져 있는 게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왜 누들 밀떡으로 주문을 많이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저는 누들 밀떡이 약간 우동같은 식감,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로제 우동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아 그리고 맥주 안주로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입니다.
운전을 해야해서 맥주는 못먹었는데 다음에 먹을때 꼭 맥주랑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맵기 정도

맵기 정도는 매콤한 맛 했는데, 저는 매운 거를 그렇게 잘 먹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걱정했는데 (엽기떡볶이는 초보 맛, 신전떡볶이는 순한 맛 먹습니다. 신라면 잘 먹어요. 불닭볶음면 힘들게 1개 먹어요.)

매콤한 맛은 딱 적당하게 매콤한 정도였어요.

엽기떡볶이 초보 맛보다 살짝 덜 맵고, 신전떡볶이 순한 맛보다 덜 매운 느낌

 

근데 매콤한 맛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이유는 아래에 서술.

떡볶이 + 어묵은 사기조합이지

 

떡볶이와 어묵은 역시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어묵도 두-툼하니 입안 가득해서 행복했어요.

어묵 튀김은 비주얼 그대로 신전떡볶이의 그 맛 상상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날치알밥

 

날치알 밥 긴 말 필요 없죠. 아는 맛이 무서운 법

존-맛

 

소세지와 베이컨

 

소스가 잘 배어들도록 칼집 낸 소시지와 베이컨, 메추리알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 개인적 입맛으로는 첫맛은 진짜 굉장히 맛있었거든요.

평소 로제를 싫어하거나 못 먹는 스타일은 아님에도 배가 조금씩 차면서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로제의 특성상 우유? 생크림? 같은 게 들어가서 그런지 먹다 보니까 느끼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저는 한 번에 많이는 못 먹을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시킬 때는 1~2인분 정도로만 시키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자 친구도 처음에는 맛있다고 그랬는데, 먹다 보니 물린다고 하더라고요. 

매콤한 맛이 아니면 굉장히 물릴 것 같다는 게 공통 의견이었습니다.

 
저희가 콜라나 맥주같은 음료랑 안 먹고 떡볶이랑 물만 먹어서 그런지 더 그렇게 느낀 것도 있는 것 같아요.
맥주나 콜라와 먹으면 느끼함이 해결될 것 같습니다.

소스가 밥 비벼먹기 딱 좋은 소스여서 다 먹고 밥 비벼먹는 것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기름 + 김 추가해서 밥 비벼먹었어요.

 

결론 및 별점

 

배떡 로제 떡볶이 처음 먹었을 때 ★

나중에 갈수록

어묵 튀김

날치알 밥

 

요약 = 첫 입은 진짜 굉장히 너무너무 맛있는데요. 아쉬운점은 떡볶이 소스 맛 자체가 먹다 보면 느끼하고 물립니다. 그리고 손 떨리게 만드는 비싼 가격ㅠ

시키실 때는 무조건 매콤한 맛 이상으로 시키시는 걸 추천드리고 , 떡은 먼저 누들 밀떡을 시켜서 드셔 보세요.

여자 친구와 저 둘 다 누들 밀떡에 정말 반했습니다.

다음에도 시켜먹을 의향 있어요! (탄산이나 맥주 구비를 꼭 해놔야겠습니당..ㅎ)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