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인도요리 아그라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 용산에 갈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주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도요리집이 있길래 방문해봤습니다.
용산에만 있는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서울 이곳 저곳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같은 음식점이더라고요.
꼭 용산이 아니어도 판매하는 곳이 많으니, 주변에 아그라 점포가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씩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그라 용산아이파크몰점
아그라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도분식 맞은편에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1 : 00, 마지막 주문 20 : 30
전화번호 0507 - 1342 - 1790
아그라에 입장하자마자 매장 분위기가 굉장히 이국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 분위기 뿐만 아니라 식기, 메뉴판도 인도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확 풍겨주더라고요.
요리하시는 분은 외국분이 요리를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아그라는 1인메뉴부터 커플세트, 트리플, 패밀리메뉴까지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1인 메뉴(MADRAS SET, BOMBAY SET)는 커리 + 난 + 밥 + 음료 1종 (BOMBAY SET는 탄두리치킨 1조각 추가)
커플 메뉴는 망고 & 포도 스노잉 브레드 + 탄두리 치킨 2조각 + 커리 + 난 + 밥 + 음료 2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외에 3인, 4인이 왔을 때 이용할 수 있는 TRIPLE SET와 FAMILY SET도 있습니다.
커플세트 이상으로 시키면 클래식 난을 무제한으로 리필도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커플메뉴로 주문했어요. 거기에 탄두리치킨은 1,800원 추가해 크림탄두리로 변경하고, 망고라씨와 베리베리라씨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총 41,700원이 나왔네요.
커플세트 가격이 2인 기준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 단품으로 시킬까 고민했지만, 난을 무제한으로 리필할 수 있다기에 커플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나오는 음식의 양이 많다보니 한번도 난 리필은 못하고 왔네요ㅎㅎㅎ..
커플세트는 커리 종류를 제한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치킨 빈달루 커리를 시킬려고 했는데, 점원분께서 생각보다 많이 매울수 있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겁먹고 '치즈 버터 치킨 마크니'로 변경했습니다.
주문 후에 계산서와 그릇에 불을 함께 붙여주시더라고요. 뭐하는 용도인가 했더니 불 붙여주신 그릇 위에 커리 그릇을 놓고 카레가 식지 않도록 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음식 맛 리뷰
망고라씨 & 블루베리 라씨
그리고 바로 베리베리라씨와 망고라씨를 가져다주셨습니다. 두 라씨 모두 요거트 맛이었고 개인적으로는 망고라씨보다는 베리베리라씨가 조금 더 맛있더라고요!
망고라씨에는 중간중간 씹히는 망고 알갱이들이 함께 들어있으며, 베리베리라씨에는 블루베리?같은 베리류가 올라가져 있습니다. 베리베리라씨가 조금 더 달고 살짝 새큼한게 입맛을 더 돋궈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망고 & 포도 스노잉 브레드
바로 망고 & 포도 스노잉 브레드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해서 시선이 갈 수 밖에 없는 요리더라고요!
난 위에 포도 + 망고 + 채소 + 올리브 + 방울토마토 + 치즈가 올라가져 있고 함께 싸서 소스에 찍어먹는 요리였습니다.
먹기가 살짝은 불편했지만 맛은 굉장히 있었습니다.
채소와 과일이 어우러져서 굉장히 상큼한 맛이었고,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소스 맛은 어니언 갈릭 소스맛이었는데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크림 탄두리
크림 탄두리도 굉장히 시선을 끄는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음식 밑에 짚 같은 것이 깔려져있고 거기에 불을 붙여주시더라고요. 나중에 불 꺼진 후 향을 맡아봤는데 좋은 향이 나더라고요. 음식에 향이 배도록 불을 붙이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크림소스 + 올리브 + 채소 위에 마리네이드된 탄두리치킨이 제공되었습니다.
이 음식은 불 꺼질때까지 기다린 뒤에 먹어야 한다고 해서 잠시 기다렸습니다.
커리 & 난 & 밥
모든 음식이 다 나오고 나서의 모습입니다.
시키기 전에는 양이 굉장히 적을 줄 알았는데, 양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둘이 먹는 양이 적은편이 아니었는데도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클래식 난 최소 2번은 리필해먹어야지 다짐을 했는데, 단 한 번도 리필해먹지 못했습니다ㅠㅠ
아무튼 크림 탄두리치킨은 부드럽고 달달한 소스에 탄두리 치킨을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커리도 난과 밥을 취향껏 번갈아가면서 먹었습니다.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토마토의 살짝 새큼한 맛과 커리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그 위에 치즈와 닭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크림류만 시키다보니 먹다보니 살짝 느끼한 감이 있었습니다. 스노잉 브레드도 소스가 크림류인데다가 다른 메뉴들도 크림 + 버터가 들어간 커리 등 느끼할 수 있는 요리들만 시켜서 그런듯 했어요.
탄두리 치킨을 매운것으로 시키거나 커리를 매콤한 커리를 시켰더라면 훨씬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느끼하려고 하는 차에 라씨 한 잔을 마시니 괜찮아 지긴 했습니다만 다음번에는 매콤한 메뉴를 하나 끼워서 먹어야겠더라고요!
총평
굉장히 굉장히 굉장히 맛있는 인도요리 & 커리집이었습니다. 물론 제가 커리 & 인도요리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전체적인 느낌이 여심을 사로잡을 것 같은 음식의 맛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인도 본토요리라는 느낌보다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들끼리 오는 것도 좋을듯 하고 가족들이 함께 와서 이국적인 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생각보다 이국적인 맛이 강하지 않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더라고요.
다른 지점들도 이곳 저곳에 많으니 다른 지점에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사먹은 리뷰입니다.
평점 ★★★★★
한줄평 : 인도요리지만 우리나라 입맛에 맞도록 변화된 맛있는 인도요리집!
'맛집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맛집] 바지락 한가득 푸짐한 해물 '가온칼국수' (2) | 2021.02.21 |
---|---|
[옥련동 맛집] 인천 맛있는녀석들 출연 맛집 '할머니 즉석떡볶이' (0) | 2021.02.07 |
[인천 동춘동 맛집] 원하는 재료 마음껏 담아먹는 '마부마라탕&마라샹궈' (2) | 2021.01.28 |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바삭한 튀김 맛집 저스트텐동 (2) | 2021.01.15 |
[제주도 함덕 맛집] 고집돌우럭 런치 세트메뉴 B 솔직 후기 강력추천!! (2) | 2021.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