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남자 기본템 레이어드 반팔 티셔츠 추천 '무신사 스탠다드 레이어드 크루넥 반팔 티셔츠' 착용핏

성미느 2021. 2. 23. 23:59

남자 기본템 레이어드 반팔 티셔츠 추천 '무신사 스탠다드 레이어드 크루넥 반팔 티셔츠' 착용핏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많은 분들이 쇼핑할 때 무신사에서 주문을 많이 하실 거예요!

무신사는 몇 년 전부터 쇼핑몰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옷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가격이 너무 착하다는 장점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남자든 여자든 패션 기본 템에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저는 이번에 무신사 스탠더드에서 기본 템 중 하나인 레이어드용 반팔을 구매했습니다.

안 그래도 레이어드용 티셔츠를 사야겠거니 싶었는데, 이번에 옷 주문하면서 5만 원 이상을 맞추려다가 딱 레이어드 티만 넣으면 5만 원이 넘길래 함께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무신사 스탠다드 레이어드 크루넥 반팔 티셔츠 리뷰글입니다.

 

 

구매가 12,093원

 

무신사 판매가 13,900원입니다.

원래 가격은 13,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나, 4%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사용해서 12,093원에 구입했습니다.

얼마 할인은 안되지만 그래도 1,000원 할인받았네요ㅎㅎ

 

 

사이즈

 

 

사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 스펙은 177cm / 70kg입니다.

다른 분들이 구매후기에 총장이 너무 길다는 말들이 많아서 S와 M을 고민하다가 저는 S로 주문을 했어요.

제가 느끼기에는 저랑 비슷한 체형 & 키이신 분들은 S 주문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제품 리뷰

 

제품

 

입고 있다가 벗어서 살짝 구김이 져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면 100%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품을 받고 입어보자마자 느낀 점이 굉장히 탄탄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흐물거리는 재질은 전혀 아닙니다. 탄탄하고 짱짱한 느낌이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적인 반팔티와 같지만 총장이 훨~~~~ 씬 깁니다.

177 / 70인 제가 사이즈를 S로 주문했는데 저는 레이어드 하기 딱 좋을 정도의 길이였어요.

팔부분, 가슴 부분 끼는 곳 없이 딱 맞더라고요. 오히려 M로 주문했으면 총장이 너무 길어서 별로였을 것 같은데, S로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목부분

목 부분도 정말 짱짱합니다.

밑부분
짱-짱

 

레이어드 티답게 밑부분 옆트임이 되어 있고, 앞부분이 더 짧고 뒷부분이 더 길어요!

마감도 제대로 되어있습니다.

유니클로 L 반팔티와 비교를 해봤어요.

팔부분이나 몸통 부분은 별 차이가 없는데, 무신사 스탠더드 레이어드 반팔티가 훨~~~~~~씬 더 총장이 깁니다.

착용샷

 

착용샷
착용샷 2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레이어드 티셔츠의 뒷부분의 길이는 엉덩이를 가리는 정도앞부분의 길이는 급소를 살짝 덮는 정도의 길이감입니다.

저는 상체가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인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레이어드

 

맨투맨과 레이어드 해봤는데요. 맨투맨 총장은 골반뼈 정도 오는 길이감입니다.

레이어드 해서 안 그래도 짧은 다리가 짧아 보이는 건 어쩔 수가 없네요ㅠㅠㅠㅠ 


11,000원 정도에 아주 괜찮은 기본 템 레이어드 티를 건진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다른 분들도 무신사에서 주문할 때 할인이라든지, 금액이 살짝 모자라시는 경우에 '무신사 스탠다드 레이어드 크루넥 반팔 티셔츠'를 끼워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광고 아닌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구매 후기입니다!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