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수영 & 헬스

베르사 그립맛 가성비 스트랩 '제로투히어로 스트랩' 리뷰 / WSF 스트랩과의 비교

성미느 2020. 11. 9. 02:06

베르사 그립맛 가성비 스트랩 '제로투히어로 스트랩' 리뷰 / WSF 스트랩과의 비교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제로투히어로 스트랩 리뷰글입니다.

저는 여자 친구와 함께 헬스를 다니고 있어요.
여자친구와 취미를 공유하고 같이 시간 보내니까 좋더라고요.

여자 친구가 바벨이나 덤벨 잡을 때 손에 굳은살이 잡히길래 장갑과 스트랩을 고민하다가 스트랩을 선물해줬어요.
당기는 운동할 때 조금이라도 편하게 들었으면 해서 스트랩으로 정했어요.

저는 WSF스트랩을 착용하고 있는데 여자 친구에게도 이걸 선물해줄까 하다가
감는걸 불편해할 것 같아서 제로 투 히어로 스트랩으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뺏어서 써본 느낌들에 대해서 작성해볼게요!

가격과 디자인


구입처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입했어요.

배송은 2일 정도 걸린 것 같네요.
가격은 29,900원에 배송비 3,000원 포함해 32,90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는 S로 구입했습니다.

일체형과 분리형 차이


손목 일체형과 분리형이 있는데 일체형이 손목을 더 잘 잡아준다고 해서 일체형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써본 결과 당기는 운동에서의 손목을 잡아주는 것은 만족스러웠는데요.

미는 운동에서의 손목 보호는 글쎄...?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제가 벤치프레스 할 때에는 착용을 안 해봤지만요.

 

손목 보호대만큼의 손목 보호는 못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본인의 취향껏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일체형 만족스러웠습니다.

 

외관

외관은 베르사 그립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잡는 부분이 고무로 되어 있어서 바벨이나 덤벨을 들 때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줍니다.

색도 여러 가지 색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핑크가 예뻐서 핑크로 선물해주고 싶었는데 구매 당시 품절이어서..ㅠㅠ 블루로 구입했는데 블루도 충분히 예쁘네요.


외관2
외관3

확실히 S이라 그런 건지 착용했을 때 저한테는 사이즈가 안 맞는 느낌이 들어요.

남성분들은 M 구매하셔야 맞을 것 같습니다.


착용법은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분이 엄지 방향입니다.

손에 맞춰서 댄 다음에 손목 부분 고리에 끼우고 찍찍이 붙여주시면 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 베르사 그립보다 저렴한 가격
베르사 그립 1개 구입할 돈이면 제로 투 히어로 스트랩을 2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컬러별로 구비해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쉽고 빠른 착용법
손에 장갑을 대고 고리에 끼워서 찍찍이에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 감는 시간이 절약
확실히 감는 스트랩에 비해서는 편리하고 빠르게 바벨에 감을 수 있어요.
바에 대고 잡기만 하면 되니까 그 점이 편하네요!

 

단점

- 착용하고 있을 때 핸드폰이나 물 마시기가 불편함.
운동이 끝나고 휴식시간 때에 손바닥 부분이 정말 정말 정말 거슬립니다.
매번 풀었다 착용했다 하기에는 번거로워요.

- 내구도가 떨어진다는 이야기가 많다.
저는 아직 그렇게 느끼진 않았는데요. 공홈 후기글들을 보면 금방 망가진다는 얘기들이 있더라고요.

- 감는 스트랩에 비해 잡아주는 능력이 떨어짐
제품 디자인상 어쩔 수 없다고는 생각합니다.
감는 스트랩은 여러 번 감아줘서 단단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있는데요.
제로 투 히어로 스트랩은 감는 스트랩에 비해서 손과 바의 고정력이 떨어진다고 느꼈습니다.

 

WSF스트랩과 제로 투 히어로 스트랩을 둘다 써봐서 비교해보자면

제로투히어로 스트랩이 금방 감는 부분은 편하고, 디자인 적으로 다양한 색상이 있는 부분에서는 장점인 듯합니다만

전 WSF 스트랩의 꽉 잡아주는 느낌이 더 좋아서 WSF 스트랩을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거기에 WSF 스트랩이 조금 더 저렴해서..ㅎㅎ


게시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쓴 다른 글들도 참고해보세요!

 

2020/10/13 - 가성비 스마트밴드 삼성 갤럭시핏 2 간단 리뷰 : 치킨 2마리만 참아보자

 

가성비 스마트밴드 삼성 갤럭시핏 2 간단 리뷰 : 치킨 2마리만 참아보자

가성비 스마트밴드 삼성 갤럭시핏 2 간단 리뷰 : 치킨 2마리만 참아보자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 핏 2 리뷰입니다. *소중한 내 돈 주고 구매한 상품입니다. 원래는 샤오미

seongminkim.tistory.com

2020/10/27 - 헬린이 6개월 운동 몸 변화 후기 / 마이 프로틴 맛 추천

 

헬린이 6개월 운동 몸 변화 후기 / 마이 프로틴 맛 추천

헬린이 6개월 운동 몸 변화 후기 / 마이 프로틴 맛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멸치, 살 좀 쪄라 라는 말을 매일 듣고 살았습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웨이트를 해야지 해야

seongminkim.tistory.com

2020/10/28 - 남자 헬스 3분할 루틴 추천 (헬린이 루틴)

 

남자 헬스 3분할 루틴 추천 (헬린이 루틴)

남자 헬스 3분할 루틴 추천 (헬린이 루틴)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운동 초반 헬스장을 가기로 마음먹고 나서 친구와 간 헬스장 친구는 자기 운동하느라 바빠보여서 저는 괜히 덤벨만 깔

seongminkim.tistory.com

2020/11/02 - 하빈저 폼코어 가성비 입문 헬스벨트 / 리프팅벨트 추천

 

하빈저 폼코어 가성비 입문 헬스벨트 / 리프팅벨트 추천

하빈저 폼코어 가성비 입문 헬스벨트 / 리프팅벨트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헬스 리프팅 벨트인 하빈저 폼코어 내 돈 내산 리뷰글입니다. 저는 헬스 시작한 지 이

seongminkim.tistory.com

2020/11/04 - 가성비 헬스 스트랩 추천 : WSF 스트랩 / 스트랩 착용법

 

가성비 헬스 스트랩 추천 : WSF 스트랩 / 스트랩 착용법

가성비 헬스 스트랩 추천 : WSF 스트랩 / 스트랩 착용법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저는 2020년 3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헬스를 시작했어요. 7개월 차 되는 헬스 초보입니다. 변화 과정과 후기가 궁

seongminkim.tistory.com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