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송도유원지 숙성 소고기 와규 맛집, 260도 내돈내산 후기!

성미느 2022. 1. 29. 23:33

송도유원지 숙성 소고기 와규 맛집, 260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오늘은 송도유원지에 위치한 연인, 가족과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숙성 소고기 와규 맛집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매장에 넓은 주차장 완비, 분위기 있는 홀, 맛있는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260도 송도유원지점에 방문해 직접 내 돈 내산으로 먹은 후기 글입니다.

광고 아닌 소중한 내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260도 송도유원지점

260도 평일점심 이용권

제가 처음 260도에 방문하게 된 계기는 형한테  평일 점심 2+1 이용권을 받아 사용할 겸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방문했을 때가 2021년 4월이어서 현재도 이 쿠폰을 제공해주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별생각 없이 저렴하게 소고기를 먹고자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260도

검색해보니 260도는 송도 외에도 분당, 부천에도 지점이 있더라고요!

 

260도 송도유원지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 109번 길 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60도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현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9시까지 영업할 것으로 예상)

매장 바로 앞에 넓은 주차공간이 구비되어있기에 가족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온도체크 및 손소독

코로나 시국답게 온도 체크와 손 소독 이후에 매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1층 대기공간

1층에서는 많은 고객이 식사할 경우를 대비해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한쪽에는 테이블로 제공되는 고기 손질하는 장소가 있었습니다.

굉장히 깨끗하게 되어있고, 넓은 창으로 되어있어 지나가는 사람 모두 고기 손질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2층 내부 모습
2층 풍경

식사는 2층에서 했는데요. 2층 가운데에는 혼자와 서도 이용 가능한 테이블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인지 뷰 좋은 창가 쪽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메뉴판

260도 송도유원지점의 가격 메뉴판 확인해보세요! 평일, 주말 오전 11시 ~ 오후 4시까지는 런치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저는 런치 스페셜 쿠폰을 사용해 2+1으로 주문했는데요!

런치 스페셜은 부챗살과 등심으로 이루어진 1인분 기준 220g의 양으로 제공되는 구성입니다.

런치 스페셜

런치 스페셜

등심과 부채살 각각 3조각씩 제공되며 직원분들이 구워주는 세팅을 해주시는데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기에 고기 굽는 걱정 없이 편안하게 대화하면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돌판

주문 후 이렇게 돌판을 세팅해주고 밑반찬들이 하나하나 제공되었습니다.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었는데요!

세트메뉴에는 육회 카르파초, 소고기 초밥, 육회가 함께 나오는데 본격적으로 식사를 하기 전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제대로 해주었습니다.

음식 모두가 정갈하고 깨끗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소고기 초밥
직원분이 구워주는 고기
직원분이 구워주는 고기

하나하나 구워주면서 적절히 익었을 때 따로 빼서 주십니다.

와규, 소고기 전문점이니 아무래도 밑반찬보다 고기의 품질이 중요하게 느껴질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어요!

숙주와 함께

고기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보온되는 곳에 숙주와 함께 제공이 됩니다.

소고기
와사비와 함께

처음 먹어보았는데, 숙주와 소고기가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고소한 소고기와 숙주, 톡 쏘는 고추냉이와의 조합이 참 잘 어울렸습니다.

육즙 가득

직원분이 적절하게 구워주셔서 고기 안에 육즙이 팡하고 터지는 맛이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이번 설이나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 틀린 내용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