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서울 터키 음식점, 코엑스 맛집 케르반(kervan) 후기!

성미느 2022. 6. 12. 23:59

서울 터키 음식점, 코엑스 맛집 케르반(kervan) 후기!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저번에 코엑스에 방문할 일이 있어 정말 오래간만에 서울에 방문했는데요. 코엑스는 이번에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역시나 별마당 도서관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었고, 잠시 앉아 책을 읽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코엑스에 먹을게 많아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눈에 확 들어오는 이국적인 간판과 매장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서울 코엑스에 위치한 터키 음식 맛집 케르반(kervan) 다녀온 후기와 메뉴판 사진 등을 작성하겠습니다!

 

광고 아닌 내 돈 주고 구매한 솔직한 후기 글입니다!

서울 터키 음식점 케르반 코엑스몰점

케르반

케르반은 프랜차이즈 음식점으로 코엑스몰 외에도 곳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이국적 분위기

매장 내부에 이국적인 소품, 식기, 인테리어를 해놓아 서울 한복판이었음에도 해외에 나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직원분들 중 몇몇 분들도 외국인 분들이 계셨고요.

이국적 분위기

저는 금요일 오후 2시쯔음 방문했음에도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매장 내부가 워낙 넓다 보니 사람이 없는 부분을 주로 찍어왔습니다ㅎ

케르반 메뉴판

런치메뉴

제가 딱 방문했을 때 런치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어서 런치메뉴로 주문했는데요.

런치메뉴는 일반 메뉴보다 조금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오전 11시 ~ 오후 3시까지 평일에 주문 가능!)

제가 주문한 메뉴는 1번 치킨 스테이크 큘바스트, 8번 그릴 치즈 치킨 케밥으로 주문했어요!

 

메뉴판 사진

메뉴판
메뉴판

샐러드 / 애피타이저 / 빵 / 사이드 / 케밥 /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메뉴판의 가격 참고하세요!

피데, 커리 메뉴판

그 외에도 피데 (터키의 전통 납작 빵), 카레 등 메뉴도 있었습니다.

세트 메뉴판

커플 세트, 케르반 스페셜 등 2인 이상이 왔을 때에도 시킬 수 있는 메뉴들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백종원 님이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서 카이막을 드시는 걸 보고 언젠가 꼭 터키여행을 가서 카이막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언젠가 터키 여행 가서 현지에서 꼭 카이막 먹어보고 싶네요ㅠㅠㅠ

식전빵 / 스프

식전 빵과 이국적인 향이 느껴지는 수프가 나왔어요. 수프라기보다는 제 입맛에는 이국적인 청국장 같은 맛이더라고요ㅎㅎ 

빵 찍먹

빵을 함께 찍어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외국음식 가리지 않고 먹는 편인데, 수프는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은 맛이었어요!

치킨 스테이크 큘바스트

런치메뉴 1번인 치킨 스테이크 큘바스트입니다.

밥과 함께 치킨 스테이크가 나왔는데요. 숯불에 구웠는지 숯불향이 느껴졌어요. 치킨만 먹었을 때에는 굽네치킨, 지코바랑 굉장히 흡사한 맛이었어요.

 

이거는 익숙한 구운 치킨 맛이라서 누구나 다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릴 치즈 치킨 케밥

잠시 기다리니 바로 8번 런치 메뉴인 그릴 치즈 치킨 케밥도 함께 나왔습니다.

 

그릴 치즈 치킨 케밥은 빵 속에 치즈, 치킨 등이 들어있어 퀘사디아 먹는 느낌이었는데요. 치즈에 치킨, 빵이라 정말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소스가 칠리소스와 화이트소스 (요구르트 같은 맛) 2가지가 나오는데요. 개인적 취향에 따라 찍어먹으면 됩니다. 제 입맛은 칠리소스가 더 매콤해서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두 명이 갔을 때 메뉴 2개를 시켰는데, 양이 적지 않고 배부르더라고요.

 

저는 서울 한복판 코엑스에서 이국적이고 맛있는 터키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평소에도 다양한 외국음식, 이국적인 음식 먹는 것을 즐기는 편인데요. 코엑스에서 이색 음식으로 한 번 드셔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