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수원 가볼만한곳, 해외 감성 SNS 핫플 고색동 카페 오니리크 (ONIRIQUE)

성미느 2022. 6. 1. 23:59

수원 가볼 만한 곳, 해외 감성 SNS 핫플 고색동 카페 오니리크 (ONIRIQUE)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얼마 전 피플카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팀미션으로 수원에 방문할 일이 있어 방문했었는데요. 수원 행궁동을 방문하고 난 후 가볼 만한 카페를 찾아보던 중, 수원 고색동에 SNS에서 핫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2022.05.29 - 수원 행궁동 가볼 만한 곳 행리단길, 화홍문, 방화수류정 + 주차 꿀팁, 피플카 카셰어링 리턴프리와 함께!

 

수원 행궁동 가볼만한곳 행리단길, 화홍문, 방화수류정 + 주차 꿀팁, 피플카 카셰어링 리턴프리

수원 행궁동 가볼 만한 곳 행리단길, 화홍문, 방화수류정 + 주차 꿀팁, 피플카 카셰어링 리턴프리와 함께! 안녕하세요. 피플카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민입니다! 피플카를 빌려 여러 핫플

seongminkim.tistory.com

여담이지만 수원 행궁동 참 좋더라고요....ㅎㅎ 꼭 가보세요!!

 

수원 고색동 카페 오니리크

오니리크

수인 분당선 고색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오니리크입니다.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있다고? 싶을 정도로 생뚱맞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고색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하기 편안할 것 같습니다.

오니리크

네이버에는 영업시간이 평일 12 : 00 ~ 21 : 30 / 주말 11 : 00 ~ 21 : 30 (라스트 오더 21:00)이라고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도로명 주소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로 7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니리크 내부 사진

오니리크는 위 사진에서도 보셨겠지만, 굉장히 건물 디자인이 예쁘게 되어있어요! 당연히 내부 인테리어도 감성 있고, 예쁘게 되어있더라고요.

오니리크 내부사진, 1층

1층에서는 주문을 할 수 있는 곳과 약간의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쓰며 인테리어에 신경 쓰신 것이 느껴졌어요!

오니리크 2층
오니리크 2층

2층 역시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놓으셨어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감성 넘치는 사진을 건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오니리크 루프탑
오니리크 루프탑

3층 (루프탑)에도 몇몇 개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는 해 질 녘 즈음에 방문해서 해지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제 개인 취향으로는 1층 야외테이블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1층에 앉았네요ㅎㅎ

 

오니리크는 각 층마다 매력이 조금씩 다르기에 개인 취향에 맞는대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니리크 메뉴판

음료, 디저트 메뉴판
브런치 메뉴판

오니리크에서는 음료뿐만 아니라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는 대체적으로 가격이 나가는 편이에요!

 

서포터즈 팀원들과 단체로 방문한 카페였기에 가장 좋았던 점,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볼 수 있었습니다!

허기진 탓에 식사 겸 카페를 함께 해결하고자 방문했고,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야외 테라스 테이블

저희는 야외 테라스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야외가 가장자리가 좋은 것 같아요ㅎㅎ 매장 바로 앞도 감성 넘치게 꾸며놓으셔서 대충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오니리크 음식 사진

각각 음료 1잔씩 (저는 아몬드 라떼를 주문했습니다)과 오니리크 샌드위치, 라구볼로네제 파스타, 김치볶음밥 총 3가지 브런치 메뉴를 주문했어요!

브런치메뉴

4인이 주문했는데, 먹으면서도 모자라다는 생각이 들지 않게 넉넉한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맛도 모든 브런치가 호불호 없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라구볼로네제 파스타

고기가 듬뿍 들어간 라구 파스타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면도 일반적인 스파게티면을 사용하지 않아서 소스가 더 잘 묻어나는 맛이었습니다.

 

김치볶음밥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는데요. 어쩔 수 없는 한국인이었나 봅니다. 달짝지근하면서 김치의 시원 새콤한 맛이 잘 어울렸고, 소세지도 두툼한 게 맛이 좋더라고요!

오니리크 브런치

오니리크 샌드위치

오니리크 샌드위치는 개인적으로는 새우를 좋아하지 않아서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는데요. 제 기준 새우 향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브런치 메뉴 맛 순서는 김치볶음밥 > 라구볼로네제 파스타 > 오니리크 샌드위치 순이었어요ㅎㅎ

 

아몬드 라떼

위 사진에서 하나만 다른 잔이 아몬드 라떼였는데요. 얼음과 음료를 따로 주어서 부어먹는 형식이었어요. 이름은 아몬드 라떼였지만 제 기준으로는 아몬드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카페 라떼보다 진한 맛이었어요.

바닐라 젤라또 크로플

브런치와 카페를 즐기다 보니 디저트까지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추가 주문한 바닐라 젤라또 크로플입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맛은 비싼 값을 하더라고요!

바닐라 젤라또 크로플

크로플은 굉장히 바삭했고, 위에 올라간 바닐라 젤라또는 쫀득한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크로플보다 크로플은 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은 더 쫀득한 맛이었어요! 바닐라 젤라또 크로플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수원에서 예쁜 디자인, 브런치 맛집 카페를 찾는다면, 고색역 인근 고색동 카페 오니리크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