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피플카 서포터즈 핫플피플 1기

2022년 장마철 실내 데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맛집&디저트! 자니로켓버거, 컵넛, 푸하하크림빵 (피플카 렌터카와 함께)

성미느 2022. 6. 29. 21:30

2022 장마철 실내 데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맛집&디저트! 자니로켓버거, 컵넛, 푸하하크림빵 (피플카 렌터카와 함께)

 

안녕하세요! 6월 말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장마철이 시작된 듯이 요즘 일주일 내내 흐리고 비가 오고 있는 상황이에요ㅠㅠ

 

야외 데이트를 하자니 비가 와서 찝찝하고, 꿉꿉해서 나가기도 귀찮은데요. 이런 날씨일수록 쾌적하게 할 수 있는 실내 데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이번에 지하철을 타고 영등포역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에 들렀는데요. 장마철답게 돌아오는 길에는 갑작스러운 비가 쏟아져서 피플카 리턴프리 (피플카 편도형 렌터카)를 이용해 편안하고 쾌적하게 동네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제가 다녀온 실내 데이트코스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신세계백화점에 핫한 맛집과 디저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서울 실내 데이트,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 영등포 타임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가 장마철 실내데이트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신세계백화점을 추천하는 이유가 다양한 콘텐츠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 연결되어있기에 꿉꿉한 장마철 데이트 코스로 딱이에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포토존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신세계백화점은 쇼핑과 카페, 맛집뿐만 아니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진로 두꺼비와 같은 포토존도 운영하고 있기에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기 때문에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않더라도 쾌적하게 있을 수 있어요.

 

저는 이번 영등포 실내데이트에서 포토존 사진 촬영과 맛집, 카페 방문, 쇼핑 등 알차게 놀다 왔어요!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맛집 - 자니로켓버거

자니로켓버거 신세계타임스퀘어점

신세계타임스퀘어점 리빙관 B1

 

타임스퀘어와 신세계백화점에서 처음으로 방문한 곳입니다. 지하철을 타고 먼 길을 오느라 배가 고픈 나머지 식사를 먼저 챙겼어요ㅎㅎ

자니로켓버거 신세계타임스퀘어점

영업시간은 매일 10시 30분 ~ 20시 즈음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니로켓버거 세트

페퍼 베이컨 스위스 버거 + 베이컨 체다 싱글 버거 + 아메리칸 프라이즈 (치즈 소스, 칠리소스 추가 2,000원) + 탄산음료 2잔 세트 = 28,900원

 

버거 세트 2개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한 입 먹자마자 미국에 온 듯한 느낌도 들게 하는 버거 맛까지!

자니로켓버거 베이컨 체다 싱글 버거 세트

자니로켓버거 베이컨 체다 싱글 버거입니다. 묵직한 패티 맛이 굉장히 인상깊었고, 한 입 베어무는 순간 패티 육즙이 팡 하고 터지는 맛이었어요.

감자튀김도 미국식 두꺼운 감자튀김이어서 입 안에 가득 풍부한 맛이 최고더라고요ㅎㅎ

자니로켓버거 페퍼 베이컨 스위스 버거 세트

자니로켓버거 페퍼 베이컨 스위스 버거입니다. 베이컨 체다 싱글 버거가 묵직하고, 패티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었다면 '페퍼 베이컨 스위스 버거'는 소스 때문인지 조금 더 상큼한 맛이 강했어요!

 

두 버거 모두 롯데리아, 맥도날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해외 스타일의 햄버거였어요. 바로 조리되어 나왔는지 빵과 패티가 뜨끈뜨끈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햄버거만 먹어서 배가 부를까 싶었지만, 자니로켓버거 세트 2개를 주문하니 두명이 배 터질정도로 먹었어요. 넉넉한 양, 미국스러운 햄버거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자니로켓버거 추천드립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디저트 추천 - 푸하하크림빵

푸하하크림빵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B1층

신세계백화점과 타임스퀘어는 여러 층이 연결되어있지만, 저는 지하 1층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 배부르게 버거를 먹고 난 후, 디저트까지 넉넉하게 챙기고자 들렀습니다.

 

영업시간은 10시 30분 ~ 20시 즈음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푸하하크림빵

푸하하크림빵의 상품은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포은로 34 푸하하크림빵 본점에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따로 본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본점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푸하하크림빵

푸하하크림빵은 소금 크림빵 2,800원 / 리얼 딸기 크림빵 2,800원 / 덜단팥 크림빵 3,000원 / 제주 말차 크림빵 2,800원 / 말차 단팥 크림빵 3,300원 / 그릭 요거트 크림빵 2,8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맛있다는 말을 듣고 푸하하 6종 세트 (보냉 포장 패키지)로 포장 주문했어요! 바로 먹고 싶었으나, 배가 너무 부른 나머지 핫하다는 디저트 포장만 했습니다!

 

푸하하크림빵은 빵이 부드럽고, 크림이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조만간 상세한 후기글 추가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디저트 추천 - 컵넛

컵넛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B1층

컵넛

부산대에 본점이 있는 핫한 도넛 집 컵넛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어 베스트 메뉴 중 2종류를 포장했습니다!

 

컵넛의 베스트 메뉴는 인절미 도넛, 로투스 도넛, 크림 브륄레 도넛이 TOP3라고 하길래, 인절미 도넛과 크림브륄레 도넛을 주문했어요!

 

도넛 가격은 4,600원 ~ 4,800원 선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핫한 도넛 컵넛

컵넛은 크리스피 도넛 업그레이드 버전의 맛이었어요! 제 입맛에는 크림 브륄레가 살짝은 딱딱해서 인절미가 더 맛있더라고요! 둘 다 맛있긴 했습니다ㅎㅎ

 

꿉꿉한 날 대중교통 타기 싫을 때, 피플카 리턴프리로 쾌적하게 돌아오기!

피플카 리턴프리 렌트!

비 오는 날 양손 가득 디저트를 포장하고, 우산까지 들고 집으로 돌아오려니 대중교통으로 돌아가기에는 너무나도 막막하더라고요.

 

다들 비오는 퇴근길... 불쾌지수 200% 경험해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 하지만 피플카 리턴프리를 이용한다면 다른 사람들과 부대끼지 않고도 편안하게 집으로 돌아올 수 있어요!!

 

피플카의 리턴프리를 이용해 서울 영등포에서 차량을 렌트하고, 인천 계양 이마트에 반납해 지하철을 타지 않고 쾌적하게 돌아올 수 있었어요.

리턴프리

피플카 리턴프리는 자유롭게 반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주차가 어려운 번화가에 놀러 갈 때, 대중교통이 끊겼을 때 등 언제든지 자유롭게 렌트,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오늘 피플카 리턴프리가 없었다면 만족스러운 실내 데이트 이후 바짓단은 비에 다 젖고, 옆사람의 우산이 피부에 닿아서 굉장히 불쾌하게 돌아올 뻔했습니다..

 

장마철 데이트 이후 편리 + 가격도 합리적인 피플카 리턴프리 서비스 강력 추천드립니다!

피플카 핫플피플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리턴프리 #서포터즈 #어디든피플카 #정보 #피플카 #핫플피플 #실내데이트 #렌터카 #카셰어링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