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여행

강화도 1박 2일 여행 풀빌라 플로망스 펜션 후기! 온수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있는 펜션 추천

성미느 2022. 7. 22. 23:14

워터슬라이드 수영장 펜션, 강화도 플로망스 펜션

강화도 1박 2일 여행 풀빌라 플로망스 펜션 후기! 온수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있는 펜션 추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1박 2일 강화여행을 다녀오면서 여행코스를 하나하나 훑고 있는데요. 전반적인 강화 여행코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보시고, 강화여행 관련해서 제 블로그 '여행' 탭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2022.07.12 - 직접 다녀온 강화도 1박 2일 여행코스! 맛집 펜션 등 갈만한 곳 추천, 소개

 

직접 다녀온 강화도 1박 2일 여행코스! 맛집 펜션 등 갈만한 곳 추천, 소개

직접 다녀온 강화도 1박 2일 여행코스! 맛집 펜션 등 갈만한 곳 추천, 소개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비가 일주일 내내 쏟아져 내리던 6월 말, 갑작스럽게 강화도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여

seongminkim.tistory.com

 

저는 강화도 여행 1박 2일을 다녀오며 제가 묵은 숙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강화도 풀빌라, 수영장이 있는 펜션을 찾다가 발견하게 된 펜션 '플로망스 펜션'입니다.

 

오늘은 플로망스 펜션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루나 객실을 예약했던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강화도 풀빌라 펜션, 플로망스 펜션 후기!

강화도 서쪽에 위치한 플로망스 펜션입니다.

주소는 인천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487-17에 위치하고 있어요.

플로망스 펜션

플로망스 펜션은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어서, 객실에 대한 정보도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키즈테마 개별 실내 온수 수영장 운영' '워터슬라이드 수영장 OPEN' 관련한 배너가 있더라고요.

 

제가 입실한 방은 실내 온수 수영장이 있는 방은 아니었지만, 아늑하고 좋았어요. 플로망스 펜션이 다른 펜션들보다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방마다 제트스파가 있습니다!

 

상세한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강화도 플로망스펜션 루나 후기!

강화도 플로망스펜션 루나 객실 내부

강화도 플로망스펜션 루나 객실 내부 사진입니다!

방 내부는 깨끗하게 정리되어있었어요.

 

방은 2인이 쓰기에 좁지 않고 딱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홈페이지 참고해보니 12평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펜션에 있어야 하는 것들은 다 구비하고 있는 펜션이었으나,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웠던 부분은 넷플릭스가 안되었던 점...! 그 부분만 추가되면 정말 만족스럽게 숙박했어요.

문 바로 옆 주방

문 바로 옆에 주방이 있는데요. 취사시설과 전기 인덕션 1구가 있어 라면과 같은 간단한 조리도 할 수 있어요. 너무 냄새나는 요리는 할 수 없다는 안내문이 적혀있어, 정말 간단한 음식이나 라면 정도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화장실

화장실은 2인이 사용하기에 조금은 좁다는 느낌이 있지만, 사용하는 데에는 큰 문제가 없었어요.

기본적인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은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시설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솥, 커피포트, 드라이기 있어요!

침대

침대도 2인이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였어요.

객실 자체가 기준 2 / 최대 2의 객실이라서 2인 동성 여행이나 연인들을 위한 방이라는 느낌이었어요.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에서는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셀프 바비큐 그릴이 있습니다.

식사하기 전 미리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불을 피워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여행와서는 바비큐 먹는 게 국룰이긴 하지만 저녁을 먹으러 밖으로 다녀왔습니다.

제트스파

제트스파는 보온을 위해 뚜껑으로 덮여있었습니다.

야외 수영장 이용 후 저녁에는 스파를 이용했어요.

 

바로 앞쪽에 1층 객실에 머무는 분들이 지나다니는 길이 있어 커튼을 잘 치면서 이용해야겠더라고요. 커튼을 안치면 조금 보일 수도 있는 구조입니다.

 

그 대신 바로 앞에 있는 오션뷰도 볼 수 있었어요. 제가 볼 때는 물이 빠진 시기라 갯벌밖에 보지 못했지만요..ㅎㅎ

TV

침대 옆 TV가 있었는데, 처음 느끼기에 TV 인치도 작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다 보니 적응이 되더라고요,

 

강화도 풀빌라 야외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있는 플로망스 펜션

야외 수영장

펜션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거대하게 보이는 워터 슬라이드, 이게 펜션에 있는 게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제가 입실했을 때는 4~5시쯤 조금은 늦게 입실해서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없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1층 객실에는 온수 수영장이 있어 공용 수영장을 이용할 필요가 없기는 한 듯?)

수영장 이용안내

수영장 이용안내에 이용시간 제한과 안전수칙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

 

물 높이는 대략적으로 1m 정도 되는 듯했어요. 남자 기준 허리 정도 오는 높이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조금 깊을 수도 있기에 구명조끼를 입히고 수영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인 구명조끼, 튜브는 구비되어 있었고, 워터슬라이드에 잘 미끄러지는 비닐포대가 있어 들고 올라가면 더 빠르게 내려올 수 있어요.

워터슬라이드 위

워터슬라이드가 진짜 생각보다 많이 높아서 무서웠어요ㅋㅋㅋ

플로망스 펜션의 워터슬라이드는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무서운 워터슬라이드였습니다.

워터슬라이드

더 잘 미끄러지도록 워터슬라이드에서는 물이 주기적으로 나오더라고요.

 

성수기 기준으로는 제가 묵은 루나 객실이 조금은 비싸다고 느껴지는데, 비수기에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에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강화도 풀빌라 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객실에 대한 정보는 플로망스 펜션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참고해보세요.

 

강화도 풀빌라 펜션, 수영장 있는 펜션을 찾으신다면 강화도 플로망스 펜션에서 묵으시는 게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글은 플로망스 펜션 수영장 이용 후 저녁으로 먹은 강화도 칼국수 관련한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글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