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리뷰

세라젬 웰카페 인천 송도 직영점에서 안마의자 V4 V6 파우제 체험해보기 최고 만족!

성미느 2022. 7. 31. 23:59

세라젬 웰카페 인천 송도 직영점에서 안마의자 V4 V6 파우제 체험해보기 최고 만족!


안녕하세요 성미느입니다.

요즘 전국 곳곳에 세라젬에서 운영하는 이색 카페가 있다고 하여 세라젬 웰카페 인천 송도 직영점에 방문했습니다.

세라젬 웰카페에서는 다른 카페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러면서도 세라젬 웰카페에서만 이용해볼 수 있는 '안마의자 체험 서비스'가 있다고 하여 들러보았습니다!

오늘은 세라젬 웰카페 인천 송도 직영점 방문 후기, 주차 정보, V4 V6 체험해본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라젬 웰카페 인천송도직영점 방문 후기

세라젬 웰카페

세라젬 웰카페는 전국 곳곳 여러 지점이 있으나,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인천 송도 직영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인천 연수구 신송로 153 더 마란츠 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네이버에 (평일) 11시 ~ 20시 (주말) 10시 ~ 21시까지 영업한다고 적혀있습니다!

 

매장 전화번호는 032) 710 - 6325이며, 매장에서 2시간 무료주차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라젬 웰카페

세라젬은 현재 배우 이정재님과 신민아님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듯했어요.

의료 가전 V4, V6와 안마의자 파우제 등 세라젬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세라젬 웰카페 메뉴 가격

세라젬 웰카페 메뉴 가격
세라젬 웰카페 메뉴 가격

매장 내 음료 가격 참고하세요! 전체적인 음료의 가격대가 높긴 했지만, 제가 먹은 메뉴들은 그만큼 맛있더라고요. 게다가 세라젬 신규 가입 시 음료 50% 쿠폰 2장을 지급해주고 있기에, 조금 더 저렴하게 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요.

세라젬 웰카페 디저트

카페답게 음료뿐만 아니라 여러 디저트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건강음료
건강음료 판매중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 프로틴 죽 등 다양한 건강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세라젬 웰카페 체험존

세라젬 웰카페에 방문을 추천해주는 이유 중 한 가지, 다양한 안마의자 / 의료기기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세라젬에서 판매하고 있는 여러 안마의자와 의료기기 등을 매장 내에서 눈치 보지 않고 체험해볼 수 있어요.

상담 체험 전 미리 말씀드리기

음료 주문 전부터 세라젬 웰카페 직원분이 살갑게 다가오셔서 처음 오시는 건지, 이용 방법은 알고 계시는지 등을 물어보시며 자연스럽게 세라젬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려주셨어요.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대기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오래 걸리지는 않았고 약 30분 정도 대기했었던 것 같아요.

대기를 하면서 체험해볼 수 있는 여러 콘텐츠가 있어 천천히 둘러보니 시간이 금세 지나가더라고요.

세라젬 웰카페

세라젬에서 운영하는 카페답게 세라젬에 대한 팜플렛도 비치되어있었어서 팜플렛도 한번 구경해보고

스트레스 체크
멘탈헬스 측정
바디헬스 체크
세라 체크 결과

세라체크라는 기기가 있어 무료로 제 멘탈 건강과 신체건강을 동시에 체크해볼 수 있었습니다!

이마와 귓볼에 전자기기를 대고 1분 동안 측정하면 스트레스, 집중도 등 정신건강을 체크해볼 수 있었고,

세라체크

인바디검사 + 혈압검사를 통해 신체건강을 확인해 카카오톡에서 확인할 수 있게 보내주기도 하셨어요.

세라체크 결과

세라 체크에서는 한눈에 정신건강, 바디 헬스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세라 체크를 세라젬 안마의자를 받고 난 후에 측정해서 그런지 피로도가 굉장히 떨어진 결과였습니다. (세라젬 안마의자를 하기 전에는 굉장히 피곤한 상태였는데 받고 나니 개운해짐ㅎㅎㅎ)

세라젬 안마의자

직원분들이 모두 너무나도 친절하셔서 웰카페에서 맘 편히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음료도 맛있음!

한라봉오미자와 청귤카모마일을 주문했는데, 두 음료 모두 맛있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청귤카모마일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사실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카페라 하더라도 음료가 맛이 없다면 재방문 의사가 사라질 수도 있는데, 여기는 음료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간식으로 약과도 인당 하나씩 주셨습니다!

 

세라젬 의료기기 V4 V6 체험

30분가량 세라체크, 세라젬 파우제, 음료 등을 즐기며 기다리니 어느새 안마체험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안으로 입장했습니다.

내부는 조도를 살짝 낮추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세팅이 되어있었고요. V4, V6를 본격적으로 체험 (30~40분?이라고 들음) 해 볼 수 있는 공간이었는데요.

안마 준비 완료

직원분께서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며 안마 세팅을 다 해주셨습니다!

V6를 체험해보고 싶었지만 체험하시는 분들이 많아 저희 일행은 V4 V6 한 대씩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체험존

체험 존 내에 언제든 안마 강도를 높이거나 낮추고자 할 때 직원을 부를 수 있는 콜벨도 있었어요! 체험 존 내부에는 안마의자를 받으며 잠드신 분들도 많더라고요ㅋㅋㅋ (저도 잠들어버림 너무 시원하고 좋음)

 

주기적으로 직원분들이 찾아오시며 불편한 점은 없는지 확인까지 해주시는 친절함이 굉장히 인상 깊고 좋더라고요.

세라젬 웰카페 안마 체험중

다리와 허리, 등, 목까지 전체적으로 훑어주는 세라젬 V4의 손길은 잠을 안 잘래야 안잘 수가 없겠더라고요. 어느 순간 잠들어버렸습니다.

약 40분 정도 안마를 체험하고 나니 온 몸 근육이 말랑말랑 해진듯한 느낌과 일어나려니까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고요ㅋㅋㅋ

 

직원분들이 궁금한 게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라고 하셔서 층간소음은 있는지 등을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세라젬 웰카페에서 V4 V6, 파우제 등 여러 안마의자와 의료기기를 체험해보고 나니 진짜 꼭 집에 한대 들여놔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좋더라고요...

 

저도 렌탈식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여 부모님과 상의 후에 집에 하나 들여놓을지 고민 중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조만간 다시 한번 방문할 예정이에요!

 

평일이나 주말에 세라젬 웰카페에서 음료 드시고, 무료로 안마의자와 다양한 체험 해보시는 것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게시글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wcs_do();